이제 좀 판단이 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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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GR 탈거후 분해해봐서 이런모양이면 EGR 자체고장인것이고

이상없다면 전기적인 문제

 

문제는 밸브의 전기 부분에 있습니다. 청소가 항상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밸브 전위차계는 특수 장비를 사용하여 보정해야 합니다.

 

 

 

EGR 밸브 낫이 빠르게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

 

 

이번엔 PCB 기판 코팅을 해주어야 겠습니다

전기적 문제나 센서 문제 같습니다

 

 

폭스바겐 EGR 쿨러 구입후 PCB 기판 코팅하기

PCB 기판 코팅 제품 특징 PCB 기판에 솔더링 후 붓으로 코팅하면 습기 , 유해가스 등을 미연에 방지 패턴 간격이 좁을수록 흡습에 의해 절연저하 방지가 뛰어나다 형성된 피막은 절연성이 뛰어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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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착시 미리 구리스를 발라주어야 겠습니다

위에 영상에서는 순정 EGR이 아니면 이런문제가 있다고 합니다

 

아래 영상은 순정 EGR 입니다

 

누구말이 맞는건지?

구리스나 듬뿍 발라주어야 겠습니다

 

EGR 위치 센서 테스트

 

EGR 일반적의 고장

 

 

이 오작동에 대한 많은 정보를 조사한 결과 이 ​​모델의 주된 이유는 냉각기 채널과 밸브 자체가 그을음으로 막힌 것이 아니라 전자 구동 장치 자체에 있다는 것입니다
구동장치는 전자식이며 '기본적으로' 밸브는 항상 닫혀 있습니다.

열려 있거나 어떤 위치에도 있을 수 있습니다(10%, 33%, 99% 등). 
구동장치에 전압이 공급되지 않으면 닫힙니다. 

EGR 밸브.
장치 자체의 원리는 간단합니다. 구동 장치가 낫을 돌리면 밸브를 밀어서 흡입구에 공급되는 배기 가스의 양을 조절합니다. 구동장치가 전자식이므로 이 장치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모니터링해야 합니다. 이는 뒷면에 있는 플라스틱 기어에 내장된 자석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 자석은 자기장의 각도를 측정하는 미세 회로에 의해 제어됩니다. 따라서 밸브가 50% 열려야 하는데 자동차의 전자 장치에서 밸브가 실제로 5% 열려 있다고 판단하면 오작동이 발생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자제품에 대해 신뢰할 수 없으며 데이터가 올바르게 측정되지 않는다고 불평했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전자 부품은 외부 영향을 받지 않으며 고장날 일이 없습니다.

II 오작동의 원인.

대부분의 경우 두 가지 문제만 있습니다.
첫 번째는 낫이 움직이는 베어링이 약간 마모되어 쐐기가 시작된다는 것입니다. 베어링을 교체하고 3*10*4(BW 623ZZ 유형 또는 동급)을 설치하십시오.
두 번째는 낫을 누르고 액추에이터를 닫힌 상태로 되돌리는 스프링이 장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낫이 처지고 값이 한계를 넘어갑니다.

 

제가 겪은 오류를 살펴보고 다음 그림을 보겠습니다.
고압 EGR 액추에이터: 실제 무조건 전압 val-V_EGRV[0]: 0.693 V
EGR 밸브: 오프셋 폐쇄형-V_EGRV_BOL[0]: 0.698 V
EGR 밸브: 오프셋 개방-V_EGRV_TOL[0]: 3.999 V
ADC의 기준 전압은 5V입니다. 완전 개방 위치에서 센서는 3.999V와 동일한 전압을 출력합니다. 다음으로 5-3.999 = 1.001V를 계산합니다. 이것이 정확히 닫힌 위치에 있어야 하는 양이고 0.698입니다. 이것이 바로 낫이 처지는 잘못입니다. 참고로 모든 값에는 20%의 오차가 있습니다. 즉, 오류를 방지하려면 EGR 밸브: 오프셋 폐쇄-V_EGRV_BOL이 0.801~1.201 내에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이 오작동을 해결하기 위해 몇 가지 야만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마이크로 회로 근처 상단에 두 개의 저항기를 납땜하는 것입니다. 이는 본질적으로 트릭입니다. 저는 이 옵션이 마음에 들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오류는 없지만 밸브가 더 이상 올바르게 작동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아래에서 설명하겠습니다. 쿨러를 사용하여 밸브 자체를 분해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III. 수리하다.

자, 이제 구덩이나 리프트만 있으면 됩니다. 우리는 차 밑으로 올라가 인터넷에서 가져온 밸브 사진을 보는데 내 사진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V. 결론.

포럼의 많은 메시지, 외국 사이트의 기사 및 많은 비디오를 살펴본 결과 거의 모든 문제의 원인이 동일하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닫힌 위치에 있는 센서의 전압 레벨이 정상보다 낮습니다.

DQ 버전의 베어링에 대한 정보가 없습니다. 03L131512DQ는 2013년 말부터 차량에 탑재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새 부품이나 중고 예비 부품을 구입하는 경우 DQ 개선형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개선형 없음 - 설계결함)

 

 

N239 밸브 교체 했습니다

몇일동안 고장코드와 경고등이 떠서 좀 걱정이 되었는데때마침 알리에서 구입한 N239 밸브가 도착했습니다 아래 링크 제품 입니다 https://s.click.aliexpress.com/e/_DcAxWX1 Original EGR Valve Control Solenoid F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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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CDS - P046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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