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1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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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swagen의 직접 변속 기어박스 DSG 02E(그림 1 참조)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출시된 일부 New Beetle, New Jetta 및 Golf GTI 모델에 사용됩니다. 자동으로 변속되는 6단 수동 전륜 구동 기어박스가 있습니다.

 

이 장치는 K1과 ​​K2라는 두 개의 클러치 팩을 사용하여 입력 샤프트 1과 입력 샤프트 2라는 두 개의 입력 샤프트를 구동합니다. (이것이 나오는 것을 보셨을 것입니다!) 이 기사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팁으로 시작됩니다. 장치를 분해하고 다음 기사에서 작동 방식에 대해 알아볼 것입니다.

장치 전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이중 질량 플라이휠로 구동되는 대형 파일럿 입력 샤프트가 드러납니다(그림 2 참조). 변속기의 전면은 내부 및 외부 스냅 링을 사용하여 변속기에 고정된 성형 커버 플레이트로 밀봉됩니다(그림 3 참조). 이 성형 커버 플레이트는 펌프를 덮는 45RFE 장치에 사용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이 DSG 변속기의 커버 플레이트는 변속 중에 동시에 펄스를 켜고 끌 때 K1 및 K2 클러치를 냉각하는 데 사용되는 오일을 밀봉합니다. 커버 플레이트를 제거하면 대형 파일럿 입력 샤프트가 있는 전체 클러치 하우징을 볼 수 있습니다(그림 4 참조). 이 커버는 스냅 링으로 하우징에 고정되어 있으며, 제거하면 K1 및 K2 드럼 어셈블리가 펌프 구동 샤프트와 함께 보입니다.

스냅 링은 K1/K2 클러치 드럼을 이중 입력 샤프트에 고정합니다. 스냅 링과 펌프 구동 샤프트를 제거하면 드럼 어셈블리가 입력 샤프트에서 미끄러져 나옵니다(그림 5~8 참조). 두 축 중 긴 쪽이 입력축 1이고 짧은 쪽이 입력축입니다.

그림 9와 10은 K1과 K2 클러치 드럼이 부분적으로 분해된 모습을 보여준다. 더 큰 외부 클러치는 입력 샤프트 1을 구동하는 K1 클러치입니다.

측면 팬을 제거하면 11개의 솔레노이드가 있는 밸브 본체와 변속기 컴퓨터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그림 11 참조). 밸브 본체를 제거하기 전에 몇 가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첫 번째는 클립 리테이너에서 리본 와이어를 제거하고 컴퓨터에서 플러그를 뽑는 것입니다(그림 12 참조). 그런 다음 #30 블랙 헤드 Torx 볼트 9개를 제거해야 합니다. Torx 포켓은 얕고 쉽게 벗겨질 수 있으므로 제거하기 전에 각각 날카로운 두드림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버전의 TCM 서비스를 다운로드하세요. ෸rig TCM에 통합된 RTI 더블 출력 속도 센서 브레이크가 작동하기 때문에 ৐드리드리지만, 모 8월 13일 목요일. 이 긴 센서 손잡이를 사용하여 어셈블리를 이동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청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CM은 TCM에 의해 체포된 14세 소년입니다. 이 항목에는 입력 속도 센서와 오일 온도 센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1/K2 범위의 눈송이를 제거합니다. TCM에 대한 이러한 입력을 통해 컴퓨터는 11시간 전 중 하나를 통해 냉각기 오일의 간단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입력 속도 센서는 컴프레서를 충전하는 데 사용됩니다. 엔진 속도 센서는 이 센서가 죽은 날입니다.

변속기 뒷면에는 펌프에 접근하기 위해 제거할 수 있는 작은 뒷면 덮개가 있습니다(그림 15 참조). 펌프를 제거하면 출력 샤프트 2의 뒷면에 센서 휠이 있습니다(그림 16 참조). 이는 TCM의 긴 연장 부분에 있는 두 개의 홀 효과 출력 센서를 자극하는 데 사용되는 센서 휠입니다. 두 개의 출력 속도 센서를 사용하면 TCM이 차량의 속도를 판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차량이 전진하는지 후진하는지 여부도 판단할 수 있습니다. ABS용 휠 속도 센서는 센서가 고장날 경우 백업 역할을 합니다.

제거하는 동안 센서 휠이 변형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다른 휠을 찾아야 합니다(그림 17 참조). 휠을 제거한 후에는 제거해야 하는 스냅 링이 있습니다(그림 18 참조).

액슬 플랜지는 알렌 나사로 차동 장치에 고정되어 있으므로 제거해야 합니다. 또한 내부 축 플랜지를 제거한 후 케이스에서 두 개의 볼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그림 19 참조). 케이스를 분할하기 전에 반드시 이 볼트를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내부 플라스틱 윤활 배관 어셈블리가 파손됩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의 하루를 만족시키지 못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다음 단계는 변속기 상단의 외부 쿨러를 제거하고 #8 별 Torx 소켓이 있는 22개의 케이스-커버 볼트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작업이 끝나면 케이스 절반을 조심스럽고 안전하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그림 20 참조).

The Direct Shift Gearbox Part 1

 

 

 

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2 부

직접 변속 기어박스 부품 6단 직접 변속 기어박스(DSG) 내부에는 제어 모듈, 밸브 본체 및 솔레노이드로 구성된 메카트로닉스 어셈블리가 들어 있습니다(그림 1 및 2 참조). 제어 센터는 K1 및 K2 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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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3 부

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변속기 Part 3 일반적인 스타일의 도체 플레이트는 솔레노이드 회로에 사용되며 4개의 #20 Torx 헤드 숄더 볼트로 밸브 본체 메카트로닉 어셈블리에 고정됩니다. 도체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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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4 부

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기어박스 파트 4 지난 달에 중단한 부분부터 이어서 다루어야 할 나머지 3개의 솔레노이드는 2개의 압력 제어 솔레노이드(K1 클러치를 작동하는 N215, K2 클러치를 작동하는 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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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5 부(끝)

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변속기 파트 5 DSG 밸브 본체는 확실히 우리가 변속기에서 본 것 중 가장 단순한 것 중 하나입니다(그림 1~5 참조). 여기에는 5개의 밸브 라인업, 2개의 체크볼, 3개의 댐퍼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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