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4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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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기어박스 파트 4

 

지난 달에 중단한 부분부터 이어서 다루어야 할 나머지 3개의 솔레노이드는 2개의 압력 제어 솔레노이드(K1 클러치를 작동하는 N215, K2 클러치를 작동하는 N216)와 N92 멀티플렉서 솔레노이드입니다(그림 1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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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플렉서 솔레노이드는 그림 2에 표시된 대로 약 15~20Ω으로 측정됩니다. 솔레노이드 아래에는 두 개의 O-링, 방향성 볼 시트 및 볼이 있으므로 이 솔레노이드를 제거할 때 부품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그림 3~5 참조). ). ). 또한 부착 볼트는 솔레노이드 어셈블리를 함께 고정하여 그림 6에서 볼 수 있듯이 여러 조각으로 분리됩니다. 그림 7과 8은 디스크의 볼 시트와 볼 시트가 아닌 쪽을 보여주는 확대도입니다. 올바르게 설치되었습니다. 그림 9는 솔레노이드 작동의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N215 및 N216 솔레노이드는 그림 10에서 볼 수 있듯이 4.5~6.5Ω을 측정합니다. 이 두 솔레노이드를 제거하면 Ford의 5R110W 밸브 본체 개스킷과 구조가 유사한 일체형 실리콘 비드 스크린 개스킷이 있습니다(그림 11 참조). 우리는 미네랄 스피릿이 흰색 실리콘 비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보았으며 따라서 미네랄 스피릿이 이 스크린 개스킷의 실리콘 비드에도 손상을 줄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이 두 솔레노이드는 각각 자유 부동 밸브와 스프링 장착 어큐뮬레이터로 구성됩니다(그림 12 참조). 밸브는 제거할 수 없는 압입 보어 플러그로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가 했던 것처럼 드릴로 구멍을 뚫어 빼내지 않는 한 말입니다. 밸브가 고착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어셈블리를 흔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솔레노이드의 유압측을 살펴보면 두 개의 오리피스가 있는데, 하나는 밸브의 후단에 공급하고 다른 하나는 어큐뮬레이터 피스톤과 클러치 회로에 공급합니다(그림 13 및 14 참조). 그림 14는 이러한 클러치 제어 솔레노이드의 작동과 오리피스 식별 및 치수를 제공합니다. 그림 15는 K1, K2 및 멀티플렉서 솔레노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Volkswagen’s Direct-Shift Gear Box Part 4

 

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1 부

Volkswagen의 직접 변속 기어박스 DSG 02E(그림 1 참조)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출시된 일부 New Beetle, New Jetta 및 Golf GTI 모델에 사용됩니다. 자동으로 변속되는 6단 수동 전륜 구동 기어박스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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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2 부

직접 변속 기어박스 부품 6단 직접 변속 기어박스(DSG) 내부에는 제어 모듈, 밸브 본체 및 솔레노이드로 구성된 메카트로닉스 어셈블리가 들어 있습니다(그림 1 및 2 참조). 제어 센터는 K1 및 K2 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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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3 부

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변속기 Part 3 일반적인 스타일의 도체 플레이트는 솔레노이드 회로에 사용되며 4개의 #20 Torx 헤드 숄더 볼트로 밸브 본체 메카트로닉 어셈블리에 고정됩니다. 도체 플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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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DSG 변속 기어박스 5 부(끝)

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변속기 파트 5 DSG 밸브 본체는 확실히 우리가 변속기에서 본 것 중 가장 단순한 것 중 하나입니다(그림 1~5 참조). 여기에는 5개의 밸브 라인업, 2개의 체크볼, 3개의 댐퍼 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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