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기어박스 파트 4
지난 달에 중단한 부분부터 이어서 다루어야 할 나머지 3개의 솔레노이드는 2개의 압력 제어 솔레노이드(K1 클러치를 작동하는 N215, K2 클러치를 작동하는 N216)와 N92 멀티플렉서 솔레노이드입니다(그림 1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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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플렉서 솔레노이드는 그림 2에 표시된 대로 약 15~20Ω으로 측정됩니다. 솔레노이드 아래에는 두 개의 O-링, 방향성 볼 시트 및 볼이 있으므로 이 솔레노이드를 제거할 때 부품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그림 3~5 참조). ). ). 또한 부착 볼트는 솔레노이드 어셈블리를 함께 고정하여 그림 6에서 볼 수 있듯이 여러 조각으로 분리됩니다. 그림 7과 8은 디스크의 볼 시트와 볼 시트가 아닌 쪽을 보여주는 확대도입니다. 올바르게 설치되었습니다. 그림 9는 솔레노이드 작동의 세부 사항을 보여줍니다.
N215 및 N216 솔레노이드는 그림 10에서 볼 수 있듯이 4.5~6.5Ω을 측정합니다. 이 두 솔레노이드를 제거하면 Ford의 5R110W 밸브 본체 개스킷과 구조가 유사한 일체형 실리콘 비드 스크린 개스킷이 있습니다(그림 11 참조). 우리는 미네랄 스피릿이 흰색 실리콘 비드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보았으며 따라서 미네랄 스피릿이 이 스크린 개스킷의 실리콘 비드에도 손상을 줄 것이라고 의심합니다.
이 두 솔레노이드는 각각 자유 부동 밸브와 스프링 장착 어큐뮬레이터로 구성됩니다(그림 12 참조). 밸브는 제거할 수 없는 압입 보어 플러그로 제자리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제가 했던 것처럼 드릴로 구멍을 뚫어 빼내지 않는 한 말입니다. 밸브가 고착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어셈블리를 흔드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솔레노이드의 유압측을 살펴보면 두 개의 오리피스가 있는데, 하나는 밸브의 후단에 공급하고 다른 하나는 어큐뮬레이터 피스톤과 클러치 회로에 공급합니다(그림 13 및 14 참조). 그림 14는 이러한 클러치 제어 솔레노이드의 작동과 오리피스 식별 및 치수를 제공합니다. 그림 15는 K1, K2 및 멀티플렉서 솔레노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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