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의 직접 변속 변속기 Part 3
일반적인 스타일의 도체 플레이트는 솔레노이드 회로에 사용되며 4개의 #20 Torx 헤드 숄더 볼트로 밸브 본체 메카트로닉 어셈블리에 고정됩니다. 도체 플레이트를 제거하면 11개의 솔레노이드가 모두 보입니다(그림 3 참조). Transmission Digest의 지난 호를 저장하면 그림 8의 지난 달 호에서 이러한 각 솔레노이드를 신속하게 식별할 수 있는 레이아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크게 향상시킬 것이므로 가지고 계시다면 다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N88, N89, N90 및 N91은 첫 번째 그룹인 기어 액추에이터 솔레노이드를 구성합니다. 이는 7~9Ω을 측정하고 밸브 본체의 멀티플렉서 밸브 위치에 따라 두 개의 기어 중 하나를 제공하는 온/오프 솔레노이드입니다. 방향성 볼 시트, 6mm 직경의 체크볼, 작은 5코일 스프링 및 각 솔레노이드 아래에 2개의 O-링이 있으므로 기어 액추에이터 솔레노이드를 제거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그림 4~10 참조).
솔레노이드의 볼 시트에 대해 볼을 밀어 올리는 스프링 포켓에서 이러한 솔레노이드에 압력이 공급됩니다. 솔레노이드에 전원이 공급되면 솔레노이드의 푸시로드가 바깥쪽으로 확장되어 볼을 시트에서 밀어냅니다. 이를 통해 공급 압력이 볼 주위로 시트 뒤쪽과 슬롯형 측면 개구부 밖으로 흘러나가고(그림 4 참조), 그곳에서 멀티플렉서 밸브와 해당 기어 액추에이터로 전달됩니다.
이 솔레노이드의 작동을 살펴보면 볼 시트가 올바르게 설치되고 O-링을 적절하게 밀봉하여 공급 회로와 적용 회로를 분리된 상태로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알 수 있습니다. 더 작은 O-링이 누출되어 기어 액추에이터로의 공급 압력이 멀티플렉서 밸브에 없어야 할 때 회로를 적용할 수 있게 되면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두 번째 그룹은 6개의 압력 제어 솔레노이드로 구성됩니다. 이 기사에서 논의되는 네 가지 항목은 N217, N218, N233 및 N371입니다(그림 11~15 참조). N217은 메인 라인 압력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N218은 K1 및 K2 클러치의 냉각 압력을 제어하는 데 사용되며 N233 및 N371은 안전 제어 솔레노이드입니다.
그림 13과 14를 보면 안전 제어 솔레노이드가 압력 제어 솔레노이드와 약간 다르게 구성되어 있지만 모두 4~6옴을 측정하고 일반적으로 모두 닫혀 있으며 O-링은 하나만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각각의 주둥이에 장착됩니다(그림 15 참조).
이들 솔레노이드 각각의 선단에 압력이 공급되고, 솔레노이드가 꺼지면 각 회로에 압력이 충전됩니다. 솔레노이드에 전원이 공급되면 유체가 솔레노이드를 통해 배기 장치로 전달되어 해당 회로의 압력이 떨어집니다(그림 11 참조). 각 솔레노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그림 12에 제공된 작동 세부 정보를 참조하세요. 다음 달 4부에서는 나머지 솔레노이드와 유용한 상자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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