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핸드브레이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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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주차 핸드브레이크

 

1 -  핸드브레이크 레버 핸들

    제거 및 설치 → 장

    핸드브레이크 레버 그립은 다시 사용할 수 없다

2 -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제거 및 설치 → 장

3 -  핸드브레이크 레버

    제거 및 설치 → 장

4 -  육각 너트

    20 Nm

    수량 2

5 -  보정기

6 -  조절 너트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의 핸드브레이크 조절 → 장

    드럼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의 핸드브레이크 조절 → 장

7 -  핸드브레이크 경고 스위치 - F9-

8 -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드럼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에서의 제거 및 설치 → 장

    트위스트 빔 후방 차축 상에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에 대한 제거 및 설치 → 장

    멀티링크 후방 차축 상에 디스크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에 대한 제거 및 설치 → 장 .

    후방 차축 상의 설치 위치를 준수한다 → 그림 .   

 

트위스트 빔 후방 차축의 브래킷 상의 핸드 브레이크 케이블 설치 위치.

1 -  트위스트 빔 후방 차축의 브래킷

A -  드럼 브레이크 심벌

B -  디스크 브레이크 심벌

A -  드럼 브레이크의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가이드.

B -  디스크 브레이크의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가이드.   

 

2. 핸드브레이크 레버 제거 및 설치

 

리무버

 

풀러 - T10055-


제거
–   클립을 풀고 전방 -화살표- 에서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1- 을 제거한다. 

 

–   핸드브레이크를 당긴다.

–   핸드브레이크 레버 -2- 의 트림 -1- 을 돌린 후 핸들 위로 당긴다.

–   제거용 쐐기 - 3409- 를 사용하여 조심스럽게 클립을 풀어 핸들 -화살표- 에서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1- 을 분리한 후 당겨 빼낸다.

새 핸드브레이크 레버를 설치할 경우:

–   조심스럽게 클립을 풀어 핸들 -화살표- 에서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1- 을 분리한 후 당겨 빼낸다

 

–   풀러 - T10055--1- 를 핸들 -2- 측면에 결합한다.

–   풀러 - T10055- 를 사용하여 핸드브레이크 레버 -3- 에서 핸들 -2- 을 당겨 빼낸다.

모든 시나리오에 대해 계속:

–   결합된 경우 중앙 팔걸이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68 .

–   중앙 콘솔을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68 .

 

–   관련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보정기 -2- 에서 분리할 수 있을 때까지 조절 너트 -1- 를 푼다.

 

–   핸드브레이크 경고 스위치 - F9- 의 전기 커넥터를 분리하여 당겨 빼낸다.

–   너트 -4- 를 제거한다.

–   핸드브레이크 레버 -3- 를 제거한다.

설치

역순으로 설치한다. 다음 사항에 유의한다:

핸드브레이크 레버를 새 것으로 교환한 경우:


   경고

핸드브레이크 레버 핸들은 다시 사용할 수 없다.
 

–   핸드브레이크를 당긴다.

  참고 사항

결합하기 전에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이 우측 방향을 향하도록 한다!

 


–   접착 테이프로 핸들 -2- 손상을 방지한다.

–   핸들 -2- 을 핸드브레이크 레버 -3- 에 쑤셔 끼운다.

–   이를 위해 조립 공구 - T10488--1- 를 사용한다. 

 

–   치수 -a- 를 얻을 때까지 핸들을 핸드브레이크 레버 -1- 에 주의하여 쑤셔 끼운다.

측정값 a -  = 10 mm ± 1 mm

–   접착 테이프를 제거한다.

모든 시나리오에 대해 계속:

 

–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1- 을 핸들 위로 당긴다.

–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1- 을 핸들 홈 -화살표 A- 에 삽입한다.

–   핸드브레이크 레버 트림 -1- 을 중앙 콘솔에 삽입하고 전방에서 -화살표 B- 클립으로 고정한다.

–   핸드브레이크 조절, 드럼 브레이크 → 장 .

–   핸드브레이크 조절, 디스크 브레이크 → 장 .

지정 토크

    → 장 „ 조립 개요 - 주차 브레이크“

   중앙 콘솔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68 .

   중앙 팔걸이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68 .

 

 

3. 후방 브레이크 케이블 제거 및 설치

 

제거

–   휠 볼트를 푼다.

–   차량을 들어 올린다.

–   휠을 제거한다.

–   핸드브레이크를 푼다.

하이라인 중앙 콘솔이 있는 차량

–   후방 보관부 덮개를 연다.

–   보관부에서 라이닝 매트 제거. 


–   관련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보정기 -2- 에서 분리할 수 있을 때까지 조절 너트 -화살표- 를 푼다.

기본 중앙 콘솔이 있는 차량

–   후방 보관부에서 라이닝 매트 제거. 

 

–   관련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보정기 -2- 에서 분리할 수 있을 때까지 조절 너트 -화살표- 를 푼다.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브레이크 캘리퍼의 레버 -2- 를 -화살표 방향- 으로 밀고 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분리한다.

–   잠금 러그 -3- 를 함께 누르고 브레이크 캘리퍼의 브래킷 -4- 에서 핸드브레이크 케이블을 제거한다


–   클립을 풀어 브래킷 -2- 의 잠금 러그 -화살표 A- 에서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빼낸다.

–   브래킷 -2- 의 가이드 -화살표 B- 에서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화살표 방향- 에 따라 당겨 빼낸

 

–   리테이너 -2- 에서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분리하고 가이드 튜브 -3- 에서 당겨 빼낸다.

 

 

설치

역순으로 설치한다. 다음 사항에 유의한다:

–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가이드 튜브 -3- 밀어 넣은 후 리테이너 -2- 에 연결한다.

  참고 사항

케이블 상의 표시에서 핸드브레이크 케이블을 부착한다.

 

–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브래킷 -2- 의 가이드 -화살표 B- 에 -화살표 방향- 과 반대로 삽입한다.

–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브래킷 -2- 의 잠금 러그 -화살표 A- 에 클립으로 고정한다.

 

–   잠금 러그 -3- 가 맞물릴 때까지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브레이크 캘리퍼의 브래킷 -4- 을 통해 밀어 넣는다.

–   브레이크 캘리퍼의 레버 -2- 를 -화살표 방향- 으로 밀고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부착한다.

후방 차축의 브래킷과 브레이크 캘리퍼 브래킷 사이에 장력이 걸리지 않은 채 핸드브레이크 케이블을 설치해야 한다

 

–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1- 을 보정기 -2- 에 부착한다.

–   조절 너트 -화살표- 를 사용하여 핸드브레이크 케이블에 사전 인장력을 가한다.

–   핸드브레이크를 조절한다 → 장 .

 

4. 주차 브레이크 조절
핸드브레이크 조절, 디스크 브레이크

  참고 사항

핸드브레이크 케이블, 브레이크 캘리퍼 및 브레이크 디스크를 새 것으로 교환한 경우에만 새로운 조절이 필요하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조절

–   차량을 들어 올린다.

–   브레이크 페달을 최소 3회 세게 밟는다.

–   핸드브레이크를 3회 당겼다가 다시 푼다.

첫 번째 노치 아래서 핸드브레이크 레버가 풀림 위치로 되돌아가야 한다.

   평소 위치의 핸드브레이크 레버.

하이라인 중앙 콘솔이 있는 차량

–   후방 보관부 덮개를 연다.

–   보관부에서 라이닝 매트 제거.

기본 중앙 콘솔이 있는 차량

–   후방 보관부에서 라이닝 매트 제거. 

Bosch 후방 휠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

–   조절 너트 -화살표- 를 사용하여 핸드브레이크를 조절한다. 

 

–   브레이크 캘리퍼의 레버 -1- 가 스톱 -2- 에서 분리될 때까지 조절 너트 -화살표- 를 조인다.

–   좌측 및 우측 브레이크 캘리퍼의 레버 -1- 와 스톱 -2- 사이 거리 -a- 는 ≤ 1.5 mm가 되어야 한다.

–   양쪽 휠이 자유로이 돌아가는지 점검한다.

 

후방 브레이크 CI 38이 있는 차량

–   조절 너트 -화살표- 를 사용하여 핸드브레이크를 조절한다

 


–   브레이크 캘리퍼의 레버 -1- 가 스톱(돌출부) -2- 에서 분리되도록 조절 너트를 충분히 조인다.

–   좌측 및 우측 브레이크 캘리퍼에서 스톱 -2- 까지의 총 거리 -a- 가 1.5 mm를 초과해선 안 된다.

–   양쪽 휠이 자유로이 돌아가는지 점검한다.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자동 후방 휠 브레이크 조절로 인해 초기/새로 조절한 이후 핸드브레이크를 조절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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