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 펌프 제거
간단한 설명
오일 펌프는 기어박스를 제거하지 않고 새 것으로 교환할 수 있다. 차량을 들어 올려야 하며 차량 전방 부분 아래에 있는 모든 덮개를 제거해야 한다. 서스펜션 링크와 서스펜션 스트러트 사이의 연결을 분리할 필요는 없다. 이 때 구동축은 제거할 필요가 없다. “기본 조절” 을 수행할 필요는 없다. 듀얼 클러치 기어박스 오일 및 오일 펌프 덮개만 새 것으로 교환해야 한다.
제거
– 차음재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 좌측 휠 하우징 라이너의 하부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66 .
– 사용된 오일 집유 및 추출 유닛 - V.A.G 1782- 을 기어박스 아래에 위치시킨다.
»더러운 오일« 과 관련하여 오일 필터 교환에 대한 참고 사항 → 장 도 참조한다.
– 진자형 지지대 근처의 볼트 -A- 를 제거한다.
기어박스 제조 일자 “2004년 9월 20일” 까지 기어박스는 2개의 플러그로 구성되어 있다.
플라스틱 오버플로우 튜브(8 mm 육각 소켓 헤드 볼트가 있음, 조임 토크 3 Nm)가 이 구멍에 위치해 있다. 길이로 기어박스의 오일 레벨을 결정한다.
– 이 오버플로우 파이프를 제거한다.
– 오일을 배출한다.
– 오버플로우 튜브를 3 Nm 토크로 끼운다.
– 플러그의 씰 -화살표- 을 새 것으로 교환한다.
– 사용된 오일 집유 및 추출 유닛 - V.A.G 1782- 을 기어박스 아래에 둔다.
– 볼트 -화살표- 를 제거하고 오일 냉각기 덮개 -A- 를 제거한다.
오일 펌프 덮개에 오일이 계속 남는다.
– 볼트 -화살표- 를 제거하고 오일 펌프 -1- 를 당겨 다웰 핀에서 빼낸 후 오일 펌프 구동축을 당겨 빼낸다.
상부 볼트 제거를 위해 소켓 - T10054- 사용이 필요할 수 있다.
오일 펌프 설치
– 오일 펌프 입력축 -A- 을 기어박스에 스톱까지 밀어 넣는다. 이 과정에서 입력축을 약간 돌린다.
– 항상 새 금속 씰 -B- 을 사용한다.
2개 다웰 핀 -C- 이 기어박스 하우징에 위치해야 한다.
– 오일 펌프를 결합할 때 입력축 스플라인과 다웰 핀의 적절한 시팅에 주목한다.
오일 펌프용 다양한 볼트 -1-
모두 4개의 플랫 헤드 볼트 -화살표-
토크 설정값
5 Nm + 90°(1 /4 바퀴)
3개의 플랫 헤드 볼트, 최상부에 카운터싱크 헤드 볼트 -화살표-
토크 설정값
카운트싱크 헤드 볼트: 추가 회전 없이 소켓 - T10054- 으로 8 Nm 조인다.
플랫헤드 볼트: 8 Nm + 90° (1 /4 바퀴)
– 새 오일 펌프 덮개 -A- 를 제 위치에 맞추고 새 볼트 -화살표- 를 여러 단계에 걸쳐 대각선 방향으로 8 Nm로 조인다.
기어박스에 오일이 없다. »새« 오일을 채워서 알맞은 레벨로 조절해야 한다 → 장 .
– 좌측 휠 하우징 라이너를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66 .
– 차음재를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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