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방 브레이크 캘리퍼, 브레이크 캘리퍼
수리 시, 수리 키트에 제공된 모든 부품을 설치한다.
변성 알코올만을 사용하여 브레이크를 세척한다.
브레이크 실린더, 피스톤 및 씰에 조립용 액체 - G 052 150 A2- 를 얇게 바른다.
1 - 방진 캡
블리더 밸브에 결합한다
2 - 블리더 밸브
10 Nm
끼우기 전, 나사산에 조립용 액체 - G 052 150 A2- 를 얇게 바른다.
3 - 덮개 캡
슬리브 베어링에 삽입한다.
4 - 가이드 핀
30 Nm
5 - 베어링 부시
브레이크 캘리퍼에 삽입한다.
6 - 브레이크 캘리퍼
7 - 브레이크 캐리어
볼트로 브레이크 캘리퍼에 고정한다.
8 - 리테이닝 스프링
구멍의 양 끝단을 브레이크 캘리퍼 안에 넣어 삽입한다.
9 - 밀봉 링
제거 및 설치 → 장
10 - 피스톤
제거 및 설치 → 장
삽입하기 전, 피스톤에 조립용 액체 - G 052 150 A2- 를 얇게 바른다.
11 - 디플렉터 캡
제거 및 설치 → 장
피스톤 삽입 시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2. 브레이크 캘리퍼 피스톤 제거 및 설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제거용 쐐기 - 3409-
피스톤 재설정 공구 - T10145-
조립 공구 - T10146/6-
제거
– 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피스톤을 브레이크 캘리퍼에서 눌러 빼낸다 -화살표- .
나무 토막을 홈에 놓아 피스톤 손상을 방지한다.
– 제거용 쐐기 - 3409- 로 브레이크 캘리퍼에서 보호용 캡을 들춰낸다.
– 제거용 쐐기 - 3409- 를 사용하여 씰을 제거한다.
제거 시, 실린더 표면에 손상이 없는지 확인한다.
설치
역순으로 설치한다. 다음 사항에 유의한다:
세척:
경고
압축 공기로 브레이크 시스템을 불어내지 않는다. 압축 공기로 불어낼 경우 생기는 먼지는 건강에 해롭다!
변성 알코올만을 사용하여 브레이크 시스템을 세척한다.
– 피스톤 및 씰 표면은 변성 알코올로만 세척한 후 건조시킨다.
– 설치하기 전, 피스톤 및 씰에 조립용 액체 - G 052 150 A2- 를 얇게 바른다.
– 브레이크 캘리퍼에 씰을 삽입한다.
– 보호용 캡 -A- 을 공구에 삽입한다.
1 - 조립 공구 - T10146/6-
– 브레이크 캘리퍼 주위 전체에 캡이 맞닿도록 조립 공구로 보호용 캡을 브레이크 캘리퍼에 밀어 끼운다.
1 - 조립 공구 - T10146/6-
2 - 피스톤 재설정 공구 - T10145-
보호용 캡의 안착 상태를 점검한다:
– 브레이크 캘리퍼에서 보호용 캡을 손으로 제거할 수 없어야 한다.
– 피스톤을 보호용 캡에 대고 살짝 누른다.
피스톤을 이 위치에 고정한다.
2 - 제거용 쐐기 - 3409-
밀봉 칼라가 손상되지 않도록 피스톤을 똑바로 유지한다.
– 보호용 캡에 압축 공기를 주입한다(최대 3 bar) -1- . 그러면 스프링 작용에 의해 보호용 캡이 피스톤에 끼워진다.
– 피스톤을 브레이크 캘리퍼에 눌러 끼운다.
1 - 피스톤 재설정 공구 - T10145-
그러면 보호용 캡의 외부 밀봉 입구가 피스톤 홈에 미끄러져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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