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개요 - 고압 펌프
1 - 보조장치용 브래킷
제거 및 설치 → 장
2 - 20 Nm + 180°.
새 것으로 교환한다.
3 - 허브
고정 공구 - T10051- 를 사용하여 풀고 조인다.
제거하려면, 풀러 - T40064- 를 사용한다.
4 - 고압 펌프 치형 벨트 풀리
5 - 20 Nm + 90°
새 것으로 교환한다.
6 - 95 Nm
7 - 20 Nm + 45°
새 것으로 교환한다.
8 - 고압 펌프
연료 미터링 밸브 - N290- 가 있음(열지 않음).
Fuel Pressure Control Valve N290
새 것으로 교환한 후 초기 연료 보급을 수행해야 한다(연료가 없는 상태로 펌프를 작동해서는 안 됨) → 장 .
제거 및 설치 → 장
9 - 연료 공급 호스
10 - 연료 복귀 호스
11 - 고압 라인, 28 Nm
고압 펌프 및 연료 레일 사이
서로 교환하지 않는다.
참고 사항
고압 라인을 재사용하는 경우 실린더별 표시를 준수한다.
다음 점검을 수행한 후 고압 라인을 재사용할 수 있다:
고압 라인의 테이퍼 시트에 대한 변형 및 균열 여부를 점검한다.
라인 구멍이 변형, 수축 또는 손상되지 않아야 한다.
손상된 라인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다.
구성품에 장력이 가해지지 않게 설치한다.
고압 펌프 제거 및 설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고정 공구 - T10051-
풀러 - T40064- (T40064/1 있음)
토크 렌치 - V.A.G 1331-
제거
주의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 시 청결에 관한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 장 .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및 수행하는 동안 이 청결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비어 있는 상태에서 작동할 경우 고압 펌프에 수리 불가능한 손상 위험.
고압 펌프에 연료를 채운 다음 엔진을 시동해야 한다. 비어 있는 상태에서 고압 펌프를 작동하지 않아야 한다. 초기 연료 보급 → 장 .
– 캠축 및 고압 펌프에서 치형 벨트를 제거한다 → 장 .
– 볼트 -2- 를 풀고, 치형 벨트 스프로킷을 고압 펌프에서 제거한다.
참고 사항
-항목 1- 는 무시한다.
– 고압 펌프의 허브에서 너트 -1- 를 푼다. 이를 위해 고정 공구 - T10051- 로 고정한다.
– 그림에서와 같이 트러스트 피스 - T40064/1- 및 핀 - T40064/2- 과 함께 풀러 - T40064- 를 사용하여 고압 펌프에서 허브를 당겨 빼낸다. 필요한 경우 24 mm 오픈 엔드 스패너로 고정한다
– 볼트 -2- 를 풀고, 냉각수 복귀 라인을 한쪽에 치워 둔다.
참고 사항
-항목 1, 3- 는 무시한다.
– 볼트 -화살표- 를 풀고 냉각수 복귀 라인을 한쪽으로 치워둔다.
– 볼트 -2- 및 유니언 너트 -1, 3- 를 푼다; 고압 라인을 제거한다.
– 전기 커넥터 -1- 및 -3- 를 분리한다.
– 연료 공급 호스 -2- 및 복귀 호스 -4- 를 제거한다.
– 고압 펌프의 볼트 -화살표- 를 푼다.
– 고압 펌프를 주의하여 제거한다.
설치
다음에 유의하여 역순으로 설치한다:
l 지정 토크 → 장 „ 조립 개요 - 고압 펌프“ .
– 치형 벨트를 설치한다 → 장 .
– 고압 라인을 설치한다 → 장 .
주의
비어 있는 상태에서 작동할 경우 고압 펌프에 수리 불가능한 손상 위험.
고압 펌프에 연료를 채운 다음 엔진을 시동해야 한다. 비어 있는 상태에서 고압 펌프를 작동하지 않아야 한다. 초기 연료 보급 → 장 .
연료 시스템 보급/블리딩
주의
비어 있는 상태에서 작동할 경우 고압 펌프에 수리 불가능한 손상 위험.
고압 펌프에 연료를 채운 다음 엔진을 시동해야 한다. 비어 있는 상태에서 고압 펌프를 작동해선 안 된다.
참고 사항
고압 펌프를 설치할 경우 연료 시스템으로 오물이 절대 유입되지 않도록 한다.
연료 라인의 설치 직전에만 밀봉 플러그를 제거한다.
탱크에 연료가 충분해야 한다.
다음과 같이 진행하여 고압 펌프에 연료를 채운다:
– 점화를 켠다.
– 차량 진단 테스터 를 연결하고 소프트웨어 버전에 따라 안내식 기능 “연료 시스템 블리딩” 또는 “연료 시스템 보급/블리딩” 을 수행한다.
참고 사항
연료 펌프는 총 3분 동안 작동된다.
– 그런 다음 엔진을 시동한다.
– 연료 시스템을 보급한 후, 몇 분간 적당한 속도로 작동시킨 다음 스위치를 다시 끈다.
– 연료 시스템의 누출 여부를 점검한다.
– 고장 메모리를 조회하고 필요한 경우 저장된 고장을 삭제한다.
– 그런 후 최소 한 번 완전 가속 상태로 20 km 이상의 거리를 시험 주행한다. 그런 다음 연료 시스템의 고압 부품에 대해 누출 여부를 점검한다.
참고 사항
연료 시스템에 공기가 남아 있는 경우 도로 시험 동안 엔진이 백업 모드('비상 작동' 모드)로 전환될 수 있다. 엔진을 끄고 고장 메모리를 삭제한다. 그런 다음 도로 시험을 계속한다.
– 고장 메모리를 다시 조회한다.
참고 사항
연료 시스템에 공기가 남아 있는 경우 도로 시험 동안 엔진이 백업 모드('비상 작동' 모드)로 전환될 수 있다. 엔진을 끄고 고장 메모리를 삭제한다. 그런 다음 도로 시험을 계속한다.
– 고장 메모리를 읽는다.
연료 시스템의 누출 점검
– 엔진을 아이들 속도로 몇 분간 작동한 후(액셀러레이터를 밟지 않음) 엔진을 다시 끈다. (연료 시스템이 자동으로 블리딩함).
– 연료 시스템 전반에 걸쳐 누출이 있는지 점검한다.
올바른 토크로 조인 후에도 누출이 계속될 경우 해당 구성품을 새 것으로 교환한다.
– 수리를 완료한 후에는 차량의 도로 시험을 수행한다. 최소한 1회는 스로틀을 최대로 하여 가속한다. 그런 다음 연료 시스템의 고압 부분에 대해 누출 여부를 다시 점검한다.
참고 사항
연료 시스템에 공기가 남아 있는 경우 도로 시험 동안 엔진이 백업 모드('비상 작동' 모드)로 전환될 수 있다. 엔진을 끄고 고장 메모리를 삭제한다. 그런 다음 도로 시험을 계속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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