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제거 및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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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점검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엔진 구멍 마개 세트 - VAS 6122-

   연료 내성 측정 용기


   경고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 시 청결에 관한 규칙을 항상 읽는다 → 장 .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및 수행하는 동안 이 청결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   엔진 덮개 패널을 제거한다 → 장 . 

 

–   연료 복귀 호스를 연료 레일에서 제거한다. 이를 위해 호스 클립 -화살표- 을 푼다.

–   엔진 구멍 마개 세트 - VAS 6122- 의 구멍 마개를 사용하여 열린 연료 복귀 호스를 밀봉한다.

 

–   보조 호스 -2- 를 연료 레일 복귀 연결부 -3- 에 연결한다.

–   보조 호스를 측정 용기 -4- 안에 둔 상태로 복귀량을 측정한다.

–   엔진을 시동하고 아이들 속도로 30초 동안 작동한다.

l   30초 내에서의 지정 량: 90 ... 110 ml

사양에 도달하지 않는 경우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에 결함이 있다.

 


저압 연료 시스템 점검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K-Jetronic 압력 테스터 - V.A.G 1318-

시험 전제조건

l   배터리 전압: 최소 12.5 V

l   연료 필터 정상.

l   연료 탱크가 최소 1 /2 차 있음.

l   점화 오프 상태.

보압 점검.

–   엔진 덮개 패널을 제거한다 → 장 .


   경고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 시 청결에 관한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읽는다 → 장 .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및 수행하는 동안 이 청결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연료 시스템을 열기 전에 연결부 주위를 깨끗한 천으로 감싼 후, 조심스럽게 연결부를 풀어 압력을 해제한다. 

 

–   고압 펌프에서 연료 공급 라인 -화살표- 을 재고헌더; 이를 위해 호스 클립을 분리한다.

 

–   적합한 어댑터 -2- 와 함께 K-Jetronic 압력 테스터 - V.A.G 1318- 를 연료 공급 라인 -1- 에 연결한다.

–   다음 그림에 표시된 대로 고압 펌프의 개방된 연결부에서 두 번째 호스 -3- 를 -V.A.G 1318- 에 연결한다.

  참고 사항

 

K-Jetronic 압력 테스터 - V.A.G 1318- 를 연료 공급 라인에 중간 엘리먼트로 삽입해야 한다.

–   차량 진단 테스터를 연결한다.

–   점화를 켠다.

–   자가 진단 프로그램에서 “Engine electronics(엔진 전자장치)” 를 선택한다.

–   그런 다음 “Basic setting(베이직 세팅)” 을 선택한다.

–   선택 목록에서 “Testing fuel pre-supply pump(연료 사전 공급 펌프 시험)” 를 선택한다.

–   최고 연료 압력을 형성할 때까지 연료 펌프를 작동한다.

l   사양: 최소 3.5 bar

사양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압력 게이지와 연료 라인 사이 나사산형 연결부의 누출.

   압력 게이지 누출.

   연료 라인 및 연결부의 누출.

   연료 필터가 막혔다.

–   연료 펌프의 이송률을 점검한다 → 장 .

  참고 사항

연료 시스템의 누출 여부를 점검한다.

 


저압 연료 시스템 점검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K-Jetronic 압력 테스터 - V.A.G 1318-

시험 전제조건

l   배터리 전압: 최소 12.5 V

l   연료 필터 정상.

l   연료 탱크가 최소 1 /2 차 있음.

l   점화 오프 상태.

보압 점검.

–   엔진 덮개 패널을 제거한다 → 장 .


   경고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 시 청결에 관한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읽는다 → 장 .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및 수행하는 동안 이 청결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연료 시스템을 열기 전에 연결부 주위를 깨끗한 천으로 감싼 후, 조심스럽게 연결부를 풀어 압력을 해제한다.
 
    W00-0577 


–   고압 펌프에서 연료 공급 라인 -화살표- 을 재고헌더; 이를 위해 호스 클립을 분리한다. 

 

–   고압 펌프에서 연료 공급 라인 -화살표- 을 재고헌더; 이를 위해 호스 클립을 분리한다.

 

–   적합한 어댑터 -2- 와 함께 K-Jetronic 압력 테스터 - V.A.G 1318- 를 연료 공급 라인 -1- 에 연결한다.

–   다음 그림에 표시된 대로 고압 펌프의 개방된 연결부에서 두 번째 호스 -3- 를 -V.A.G 1318- 에 연결한다.

  참고 사항

 

K-Jetronic 압력 테스터 - V.A.G 1318- 를 연료 공급 라인에 중간 엘리먼트로 삽입해야 한다.

–   차량 진단 테스터를 연결한다.

–   점화를 켠다.

–   자가 진단 프로그램에서 “Engine electronics(엔진 전자장치)” 를 선택한다.

–   그런 다음 “Basic setting(베이직 세팅)” 을 선택한다.

–   선택 목록에서 “Testing fuel pre-supply pump(연료 사전 공급 펌프 시험)” 를 선택한다.

–   최고 연료 압력을 형성할 때까지 연료 펌프를 작동한다.

l   사양: 최소 3.5 bar

사양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압력 게이지와 연료 라인 사이 나사산형 연결부의 누출.

   압력 게이지 누출.

   연료 라인 및 연결부의 누출.

   연료 필터가 막혔다.

–   연료 펌프의 이송률을 점검한다 → 장 .

  참고 사항

연료 시스템의 누출 여부를 점검한다.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제거 및 설치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2- 는 연료 레일에 위치해 있다. 이를 통해 연료 레일 및 분사 라인(연료 고압 회로)에서의 압력을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연료 고압 회로의 압력이 너무 높을 경우 조절 밸브가 열려 일부 연료가 연료 레일에서 복귀 라인을 통해 연료 탱크로 다시 흐른다.

고압 연료 회로의 압력이 너무 낮은 경우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가 닫히고 저압 섹션에서 시스템의 고압 섹션이 밀봉된다.

  참고 사항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는 제거 후마다 새 것으로 교환해야 한다.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엔진 구멍 마개 세트 - VAS 6122-

제거


   경고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 시 청결에 관한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 장 .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및 수행하는 동안 이 청결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   연료 레일을 제거한다 → 장 .

–   제거 전, 시중에서 판매하는 세척액 등을 사용하여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의 나사산 주변부를 세척한다(연료 레일의 보어로 오물이 유입되어선 안 됨).

 

  참고 사항

클리닝 솔벤트가 전기 커넥터로 유입되지 않게 주의하여 세척한다.

–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를 건조시킨다.

–   유니언 너트를 느슨하게 푼다(하우징의 육각 평면부 고정). 그런 다음 손으로 풀어 제거한다.

–   연료 레일의 보어에서 오물을 추출한다(나사산 및 밀봉 표면). 이를 위해 공구 또는 다른 장비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   엔진 구멍 마개 세트 - VAS 6122- 의 구멍 마개를 사용하여 열린 연료 레일 보어를 밀봉한다.

설치

l   지정 토크 → 장 „ 조립 개요 - 인젝터“

 

  참고 사항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에는 변형 가능한 밀봉 입구가 있고 별도의 씰이 없기 때문에 단지 한 번만 사용할 수 있다.

   새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의 나사산 및 밀봉 표면(변형 가능한 밀봉 입구)에 손상이 없는지 점검한다.

   연료 레일 보어의 밀봉 표면을 점검한다.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의 나사산 및 변형 가능한 밀봉 입구에 디젤 연료를 발라야 한다.

–   유니언 너트를 손으로 끼운다.

–   커넥터 부착 후, 연결 라인에 장력이 작용하지 않도록 새 조절 밸브를 정렬한다.

–   조절 밸브를 이 위치에서 오픈 엔드 스패너로 하우징 육각 평면부에 고정하거나 이를 위해 예를 들어 멀티 슬립 조인트 플라이어를 사용한다.

–   유니언 너트를 조이려면 30 mm 오픈 엔드 스패너 인서트가 있는 적합한 토크 렌치를 사용한다.

–   연료 레일을 설치한다 → 장 .

–   설치 후, 엔진을 몇 분간 적당한 속도로 작동시킨 후 스위치를 끈다.

–   연료 시스템의 누출 여부를 점검한다.

–   이벤트 메모리를 읽는다.

–   수리를 완료한 후에는 차량의 도로 시험을 수행한다. 최소한 1회는 스로틀을 최대로 하여 가속한다. 그런 다음 연료 시스템의 고압 부분에 대해 누출 여부를 다시 점검한다.

–   이벤트 메모리를 다시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