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료 압력 센더 - G247- 제거 및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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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압력 센더 - G247- 제거 및 설치  
      


연료 압력 센더 - G247--항목 B- 는 연료 레일에 위치해 있다. 연료 압력 센더는 고압 시스템의 현재 연료 압력을 측정하며 전압 신호를 엔진 컨트롤 유닛 - J623- 으로 전송한다.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엔진 구멍 마개 세트 - VAS 6122-

제거


   경고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 시 청결에 관한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읽는다 → 장 .

   연료 시스템에서 작업을 시작하기 전 및 수행하는 동안 이 청결 규칙 및 지침을 항상 준수한다.
 

–   엔진 덮개 패널을 제거한다 → 장 .

–   제거하기 전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차가운 클리닝 솔벤트 등을 사용하여 연료 압력 센더의 나사산 주변 영역을 세척한다. 보어에 오물이 들어가서는 안 된다.

  참고 사항

클리닝 솔벤트가 전기 커넥터로 유입되지 않게 주의하여 세척한다.

–   연료 압력 센더 - G247- 를 건조시킨다.

–   연료 압력 센더 - G247- 에서 전기 커넥터 -항목 B- 를 당겨 빼낸다.
    W00-10435 


–   연료 압력 센더 - G247- 를 푼다.

–   연료 레일의 보어에서 오물을 추출한다(나사산 및 밀봉 표면). 이를 위해 공구 또는 다른 장비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

–   엔진 구멍 마개 세트 - VAS 6122- 의 구멍 마개를 사용하여 열린 연료 레일 보어를 밀봉한다.

설치

l   지정 토크 → 장 „ 조립 개요 - 인젝터“ . 

 

  참고 사항

   연료 압력 센더 - G247- 에는 밀봉을 위해 씰 대신 변형 가능한 밀봉 입구가 있다.

   연료 압력 센더 - G247- 의 밀봉 표면(변형 가능한 밀봉 입구) 및 나사산에 손상이 없는지 점검한다. 연료 압력 센더 - G247- 는 시험 결과 정상인 경우 재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연료 레일 보어의 밀봉 표면을 점검한다.

   연료 압력 조절 밸브 - N276- 의 나사산 및 변형 가능한 밀봉 입구에 디젤 연료를 발라야 한다.

–   연료 압력 센더 - G247- 를 손으로 끼운다.

–   그런 다음 연료 압력 센더 - G247- 를 지정 토크로 조인다.

–   연료 압력 센더 - G247- 를 설치한 후, 연료 시스템을 블리딩하기 위해 적정 속도로 몇 분간 엔진을 작동시키고 나서 다시 끈다.

 

  참고 사항

고압 연결부을 블리딩을 위해 열어서는 "안 된다" ; 연료 시스템이 자동으로 블리드된다.

–   고장 메모리를 읽고 필요한 경우 삭제한다.

–   점화를 끈다.

–   연료 시스템 전반에 걸쳐 누출이 있는지 주의하여 점검한다.

–   올바른 토크로 조인 후에도 누출이 계속될 경우 해당 구성품을 새 것으로 교환한다.

–   수리를 완료한 후에는 차량의 도로 시험을 수행한다. 최소한 1회는 스로틀을 최대로 하여 가속한다. 그런 다음 연료 시스템의 고압 부분에 대해 누출 여부를 다시 점검한다.

 

  참고 사항

연료 시스템에 공기가 남아 있는 경우 도로 시험 동안 엔진이 백업 모드('비상 작동' 모드)로 전환될 수 있다. 엔진을 끄고 고장 메모리를 삭제한다. 그런 다음 도로 시험을 계속한다.

–   도로 시험 후 고장 메모리를 다시 읽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