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미케닉제이 갔다 왔습니다

728x90

이렇게 견적서 주는곳은 여기가 유일하네요

 

작업은 2일정도 소요된다고 하고

방문 2~3일전 시간 예약 방문하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멤버 부싱교체는 장비가 없어서 안된다고 하네요... 

아쉽습니다

오늘 딸아이 폰켓몬빵 구입하러 김포홈플러스 감정동 가서

1시간 기다려서 빵6개 구입후

 

바로 안양미케닉으로 향했습니다

조금 밀리네요

atmos1님 소개로 안양미케닉을 알게 되었는데

자가정비하는 사람들마저 반하게 되는 가격입니다

 

 

등속조인트 부츠외 정비

총 주행거리 약 198,000 정비내역 : 등속조인트부츠 좌/우,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패드, 연료필터 부품...

blog.naver.com

 

 

 

안양 미케닉제이 (수입차 전문 착한정비소)

출처: 블로그>atmos1님의블로그 atmos1 블로그 들어가서 다른글들을 좀더 읽어보니 주로 미케닉제이에서 정비한 기록이 있습니다 정비방법과 부품,공임을 몇가지 더 알수 있었습니다 (스테빌라이

playweb.tistory.com

친절하게 견적서도 뽑아주시고

여기에 또 반하게 됩니다

드디어 도착

오늘은 정비상담과 테스트 드라이브로 마무리했습니다

이것 해보고 싶었는데 어떻게 하는지 사용법이 없어서 못했네요

이건 다음에 해봐야 겠습니다

 

완전히 드림 PC 게임 이네요

 

과연 월요일날 어떻게 흘러갈지...

올인 했습니다

 

최근 코스피 지수하락과 환율상승으로 주식시장이 영꽝이라

단타로 다른곳에 들어갔다가 손실 두번 보고 계좌가 녹았습니다 ㅡㅡ;

 

주식 투자가 먼저냐 자동차 수리가 먼저냐 고민고민 하면서

 

주식이 대박나길 바라며...

 

 

주식 1도 모르는 초보자가 스마트폰으로 주식하기

운칠기삼 [ 運七技三 ] 사람이 살아가면서 일어나는 모든 일의 성패는 운에 달려 있는 것이지 노력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는 말. 한 선비가 자신보다 변변치 못한 자들은 버젓이 과거에 급제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