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속조인트 분해 필요없는 드라이브 샤프트 고무부츠 키트

728x90

폭스바겐  차량  맞는다고  합니다

무게 240g

제품크기 : 13.39 x 9.91 x 9.8cm

부품번호 : CVS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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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w cuffia semiasse rapida facile lato routa

 

[아래는 번역된 글 입니다]

Bailcast CVS18의 범용 분할 CV 드라이브 샤프트 부트 키트
등속조인트 해체가 필요 없습니다! 시간과 노력을 절약!
범용 Stickyboot 분할 드라이브 샤프트/CV 부트 키트
드라이브 샤프트 및 스티어링 랙 부츠의 선두 제조업체인 베일캐스트에서 만든 우수한 품질의 제품
텅 앤 그루브 고정 시스템 포함
이 키트에는 드라이브 샤프트 부트를 교체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키트에는 1개의 부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샤프트 19-35mm 및 CV 조인트 56-120mm용 유연한 범용 컷-투-사이즈 부트.
그리스, 물, 오존, 마모 및 극한 온도에 강한 고품질 네오프렌으로 제작

부츠의 디자인은 특히 차량이 완전히 잠겼을 때 마모를 최소화하는 탁월한 유연성을 허용합니다.

삼각대/삼각대 조인트에 장착할 수 있으며 상자에 있는 간단한 단계별 지침을 따르십시오.

서스펜션이나 구동축의 어떤 부분도 분해할 필요 없이 장착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부츠는 DIY 정비사를 더 겨냥하고 있으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전체 길이를 달리는 혀와 그로브 분할이 있습니다. 제자리에 있으면 키트에 포함된 특수 고무 접착제를 사용하여 분할 조인트를 접착하여 파괴할 수 없는 결합을 만듭니다.

피팅 시간은 20분
조인트에 꼭 맞는
2년 보증
 내용물:
1 x CV 부팅
2 x 스테인레스 스틸 타이
그리스 주머니
특수 접착제

사용 설명서

영국재고 당일발송!
모든 항목은 100% 정품이며 구매 증명서가 있습니다.
피드백을 확인하고 안심하고 구매하세요

19-25mm 적힌 부분을 잘라내고

98-120mm 도 잘라내야 하네요

일자드라이버로 외측 고무부츠 작은클램프 제거

일자드라이버로 외측 고무부츠 큰클램프 제거

이렇게 잘라주고

여기도 잘라주고

기존에 뺀것과 비교샷

맞네요

등속조인트를 잘 청소하고

ㅎㅎ 본드칠

구리스 넣어주고

클램프 체결

체결할때 그나마 고무부츠라 잘 찝힐겁니다

제질이 야들야들하니

 

폭스바겐 순정부츠는 제질이 플라스틱이라 클램프를 찝는다 해도

찔끔찔금 새어나오게 되더군요

그냥 플라스틱위에 체결을해도 플라스틱이라 압축이 안되요 안되 ㅠㅠ

그렇다고 토치로 열을가하고 작업하면 변형이 된다고 하고

이래도 문제 저래도 문제

정비소 갈필요없이

땅바닥에 종이박스 펼치고 엔진작키로 올린다음 타이어빼고 작업하면 됩니다

준비물이야 장갑, 걸래, 고무부츠 키트, 그리고 제결할 공구 이름이 어케 되죠?

있기는 한데 저거랑 달라서

 

 

정비방향은 본인이 선택해야 합니다

 

 

 

고무부츠만 터졌는데

정비소에서는 정품이나 에프터 또는 재생품을 권장합니다

 

고무부츠만 터진건데....

 

고무부츠교환 공임이나 등속조인트 교환공임은 비슷합니다

정비소는 앗세이 교환이 시간적으로 빠르고 수월하기에 추천하게 됩니다

이때 순정품 에프터제품이냐 또는 재생품이냐인데

 

재생품은 안좋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고무부츠라 금방 찢어진다고 합니다

모든 재생품은 고무입니다

 

그럼 여기서 고무부츠만 교환하는 정비소를 찾아볼까요

등속조인트 고무부츠가

운전석 1(내측부측) , 2(외측부츠)

보조석 3(내측부츠) , 4(외측부츠)

이렇게 구분되고

1,2,3,4 어디를 몇개 할건지에 따라서 부품과 공임이 또 달라지게 됩니다

어떻게 보면 재생품보다 가격이 더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추가적으로 정비소에서 사용하는 부츠는 플라스틱이 아니고 모두 고무부츠로 확인 했습니다

고무부츠로 통일한 이유가 있을까요?

 

고무부츠가 늘어나서 작업시 수월하다고 합니다

(등속조인트를 분리안하고 부츠를 장비로 늘려서 삽입하는 거죠)

 

순정제품이 아닌이상 모두가 고무부츠 입니다

 

저역시 순정플라스틱부츠가 찢어져서

순정플라스틱 부츠제품으로 외측만 교체했는데

정비소에서 클랩프 조일때 작업한 공구가 좀 어설프기도 했고 특변한 유압힘으로 가해서 조이면 모를까

얇다면 얇은 단단한 프라스틱을 사람의 힘으로만 압착해서 조인다는 것이

처음부터 말이안되는것 같습니다

고무라면 모를까

 

어째뜬지 저는 다시 재정비해야 합니다

임시로 실리콘으로 발라놓았지만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정비사들도 양심적으로 간단히 해결될것을 알면서도

정비하면 돈도안되고 등속조인트 앗세이 교체로 가는것 입니다

당연한것이죠

 

그래서 소비자가 알아야 합니다

 

다음번에 이 고무부츠로 작업하겠습니다

등속조인트 분해없이

 

이렇게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정비소에서는 이런 방법을 못보았습니다

 

등속조인트 작업공임 드럽게 비싸네요

 

고무로 교체하고 터지면 또 교체하고

터져서 등속조인트 교체해야 한다면

에프터 신품으로 가되 재생품은 피하겠습니다

 

여기서 또...

아이고... 이제야 좀 정리가 되네요

 

등속조인트가 망가졌다!! 이건 또 다른 해결방법이 있습니다

 

 

유럽부품에서 등속조인트 리페어 킷트가 있습니다

이것도 몇만원에 해결 됩니다

문제는 이건 등속조인트를 분리해야 합니다

 

등속조인트에 문제가 없다면

그냥 고무로된 본드결합용으로 수리하는게 현명하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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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소에서 하체공임 장난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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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속조인트 분해 필요없는 드라이브 샤프트 고무부츠 키트

와~ 2013년 부터 찾았는데

지금에서야 찾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