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차형님의 진단으로 활대링크를 말씀해주셨는데....
활대링크가 2cm 길어서
활대링크가 연결된 스테빌라이져가
차량이 급가속이나 급브레이크를 잡게 되었을때
스테빌라이져가 로워암에 부딧치면서 소음이 유발되는것인가요?
6개월간 스테빌라이져와 로워암이 부딧치면서
스테빌라이져 부싱에 손상을 주게 된것 일까요??
활대링크를 교체하긴 했지만
아직 소음은 있습니다
뭐라고 확실히 나아졌다고는 말씀 못드리고
그렇다고 전보다 나쁘진 않습니다
몇일간 타봐야 알겠네요
그래도 쉽사리 모든 부품들이 택배로 도착해서
퇴근후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토크렌치는 사용할수 없었습니다
그냥 손토크
너무 꽉 체결하지마세요
나중에 풀러줄때 힘들어요
zap vw1006
1K0411315D
LH&RH
1개에 25,000원 입니다
활대링크
6각 렌치 필요합니다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체결은 됩니다)
뽑아낸 국산활대링크 입니다
보기에 전혀 이상없습니다
자세히 봐도 쇠가 갈리거나 한부분이 없습니다
( 딸그락 거리는 쇠구슬 굴러다니는소리 몽키스페너와 WD 소음입니다 )
주차장에서 시운전 테스트 해보니
앞쪽 소음은 감소한것 같은데
여전히 뿌부뿍 소리가 납니다
몇일간 타봐야 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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