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속조인트 (드라이브 샤프트 내측/외측) 부트 리페어 세트 구입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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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등속조인트 운전석/보조석 부품가격만 알아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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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적용차종 ▶ 제타/ 골프 /파사트 /CC /뉴CC /시로코 /티구안

 

어떻게 해외직구 보다 저렴할까요 이베이도 아직은 이것보다 저렴한게 없습니다

정말 유럽부품 도매 맞네요

 

드라이브 샤프트 안쪽(등속조인트 내측) 부트 리페어 세트

 

10만원

 

드라이브 샤프트 바깥쪽(등속조인트 외측) 부트 리페어 세트

 

6만원

422 54124 500

 

 

폭스바겐 제타 2.0 TDI 등속조인트 좌측(운전석) 드라이브 샤프트 어셈블리

품번 : 1K0 407 271 NT
품번 : VKJC 4591

 

엔진형식 CBDA CBDB

순정 품번

1K0 407 271 BF

1K0 407 271 BQ

1K0 407 271 KA

1K0 407 271 KS

1K0 407 271 LG

1K0 407 271 LK
1K0 407 271 NT

 1K0 407 451 QX

1K0 407 763 HX

혹시 몰라 해외 직구를 위한 정보입니다


22만원   

 

 

=이미지 없음=

 

폭스바겐 제타 2.0 TDI 등속조인트 우측(보조석) 드라이브 샤프트 어셈블리

25만원   

 

 

 

이정도면 등속조인트 완전 재생 입니다

오른쪽 드라이브 샤트프 안쪽에서 누유

드라이브샤프트를 우선 분리

허브베어링에서 볼트를 풀고 너틀과 로우암을 분리

 

안쪽 볼트 제거

복스 연결대를 4개나 사용할 정도로 길에 긴 연결대가 필요.

M12사이즈 12각소켓

나사 풀림방지

 

아래 많은 롱복스대들중에 어떤걸 구입해야 할지 고민 됩니다

길이 46cm 유니버설 연결대(머리가 움직임)


길이 66cm

 

 

스테빌라이져 링크만 제거하면 샤프트는 어렵지않게 빼낼 수 있다고 합니다

재작업 비율이 정말 많은 부품이 등속조인트라고 합니다

구리스는 파트클리너 이용해서 닦아내고 신품 베어링 장착

스냅링 플라이어

일자형 또는 곡형 선택

 

베어링을 샤프트에 끼워주고 마지막으로 스냅링으로 고정시

구리스를 넣고 고무부트를 고정

부트 세트에 구리스가 2봉지 들어있습니다

이중 한봉지는 베어링하우징에 넣어줍니다

또한봉지는 고무부트에 넣어주고 베어링하우징과 결합

 

클램프설치

구동축을 설치할때 다각 소켓 헤드 볼트를 손쉽게 삽입하려면 호스 클립의

화살표 A 를 조인트 바디의 마운팅 플랜지 화살표 B 사이에 위치시킨다

클램프 프라이어로 조인다

 

팁! 고무부트 고정하는 클램프 작업방법

볼트구멍 사이로 클램프를 집어 장착할때 간섭없이 장착할 수 있습니다

등속조인트 부트 반도풀러

클램프를 걸고 플라이로 집어줍니다

(충분히 힘을 가해서 고무가 움직일 수 없게 고정)

역순으로 장착

70Nm + 90도 규정토크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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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하부 쪽 자가정비는 준비중이고 배우고 있습니다

그동안 모아둔 자료입니다

 

테일러매니아님 블로그 가시면 자가정비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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