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적 오작동 또는 전기적으로 다양한 이유로 오류 코드가 생성됩니다
P0403 00 – EGR Valve (N18) – Malfunction
P046C 00 – EGR sensor 1 – Implausible Signal
P0407 00 – EGR sensor 2 – Signal too low
7343 - EGR Sensor 2
P0407 00 [175] - Signal too Low
MIL ON - Confirmed - Tested Since Memory Clear
Freeze Frame:
Fault Status: 00000001
Fault Priority: 2
Fault Frequency: 1
7343 - EGR 센서 2
P0407 00 [175] - 신호가 너무 낮음
MIL ON - 확인됨 - 메모리 삭제 이후 테스트됨
정지 화면:
오류 상태: 00000001
결함 우선순위: 2
오류 빈도: 1
[해외자료]
아래자료는 2014년 1월 1일부터 ~ 2014년 3월 31일 사이에 제조된 엔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엔진이 시동되지만 즉시 정지됨, 가능한 이벤트 P0403, P0407
눌려진 핀이 베어링 고정 연결부에서 빠졌나왔을경우
결과적으로 EGR 밸브가 열린 위치에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오작동은 2014년 1월 1일부터 ~ 2014년 3월 31일 사이에 제조된 엔진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엔진 생산 날짜 스티커는 타이밍 벨트 가드 상단에 있습니다
EGR 밸브를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EGR 쿨러를 교체하십시오.
엔진이 시동되지 않는 경우:
터보차저 기하학적 제어 드라이브의 진공 요소에 있는 진공 호스를 분리합니다(☜ 요거는 내용을 잘모르겠습니다)
EGR 활성/비활성 모드 간 측정된 공기 질량의 차이가 160mg/행정 미만인 경우에만 EGR 라디에이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해외자료]
1. EGR 관련고장을 VCDS 진단기로 EGR 베이직셋팅으로 강제로 EGR을 작동해 수명연장을 하기도 하지만
2. 아래처럼 물리적으로 EGR 모터부위를 세척해서 작동시는 방법이 있고
3. EGR을 오버홀 수준으로 크리닝해서 장착하는 방법등이 있습니다
*순정 EGR 쿨러라고 해도 3년이 지나면 고장이 난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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