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개요 - 입자여과 필터가 있는 전방 배기 파이프
참고 사항
배기 다기관 제거 및 설치 → 장 .
배기 시스템에서 작업한 후, 시스템이 장력을 받지 않는지 확인하고 차체와 간극이 충분한지 확인한다. 필요하다면 차체와 충분한 간극을 유지하고 지지 링에 균일하게 하중이 가해지도록 클램핑 슬리브를 풀고 사일렌서와 배기 테일파이프를 정렬한다.
자체 잠금 너트를 새 것으로 교환한다.
전방 배기 파이프의 디커플링 엘리먼트를 과도하게 늘어지지 않도록 운반 잠금장치 - T10404- 로 고정해야 한다.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람다 프로브 오픈 링 스패너 세트 - 3337-
운반용 가드 - T10404-
참고 사항
입자여과 필터 또는 차압 센더 - G505- 를 교환한 경우 차량 진단 테스터 를 사용하여 차압 센더 - G505- 를 어뎁테이션해야 한다: 안내식 기능; 차압 센더 - G505- 어뎁테이션.
1 - 차압 센더 - G505-
제거 및 설치 → 장
2 - 10 Nm
3 - 차단재
4 - 람다 프로브 - G39-
50 Nm
나사산에만 고온용 액체 - G 052 112 A3- 를 바른다. 프로브 바디 슬롯에 고온용 액체 - G 052 112 A3- 가 유입되어선 안 된다.
제거 및 설치 → 장
5 - 배기 가스 온도 센더 4 - G648-
60 Nm
센더의 나사산을 윤활한다.
추가로 오일이나 그리스를 바르지 않는다.
6 - 개스킷
새 것으로 교환한다.
설치 위치에 유의한다.
7 - 클램프, 7 Nm
8 - 배기 가스 온도 센더 3 - G495-
60 Nm
센더의 나사산을 윤활한다.
추가로 오일이나 그리스를 바르지 않는다.
9 - 25 Nm
10 - 마운팅
손상된 경우 새 것으로 교환한다.
11 - 입자여과 필터
산화 촉매 변환기 및 전방 배기 파이프가 있음.
“Guided functions(안내식 기능)” 아래 차량 진단 테스터 를 사용하여 신품 교환 후 재의 양 비교 어뎁테이션을 “0”으로 맞춰야 한다.
제거 및 설치 → 장
12 - 25 Nm
13 - 브래킷
실린더 헤드에 볼트로 고정됨.
14 - 제어 라인, 45 Nm
15 - 브래킷
디젤 입자여과 필터에 볼트로 고정됨.
16 - 클립
새 것으로 교환한다.
17 - 브래킷
실린더 헤드에 볼트로 고정됨.
18 - 25 Nm
19 - 8 Nm
20 - 25 Nm
입자여과 필터 제거 및 설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조립 공구 - 3253- 의 -3253/5-
칼라형 볼트 M10x35
제거
– 보조 히터가 있는 차량의 경우 보조 히터로 연결되는 냉각수 라인의 브래킷을 실린더 블록 또는 트랜스퍼 기어박스 및 오일 섬프에서 제거한다.
– 람다 프로브를 제거한다 →Rep. gr. 23 .
4륜 구동 차량:
– 프롭샤프트를 제거한다 →Rep. gr. 39 .
– 베벨 박스를 제거한다 →Rep. gr. 34 .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배기 온도 센더 3 - G495- 의 커넥터 -1- 를 분리하고 라인을 분리한다.
참고 사항
-항목 2, 3- 는 무시한다.
– 볼트 -2- 를 풀고 클립을 제거한다.
참고 사항
-항목 1, 3- 는 무시한다.
– 차압 센더 - G505- 에서 커넥터 -2- 를 당겨 빼낸다.
– 볼트 -1- 및 -3- 를 푼다.
– 차압 센더 - G505- 를 브래킷 -화살표- 에서 당겨 빼낸다.
전륜 구동 차량
– 전방 우측 휠을 제거한다.
– 차음재를 제거한다 →Rep. gr. 50 .
– 볼트 -화살표- 를 풀고 우측 구동축 열 차단재를 제거한다.
– 기어박스 플랜지에서 우측 구동축을 제거한다.
– 우측 구동축을 앞으로 눌러 빼낸다.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진자형 지지대에서 볼트 -2- 및 -3- 를 푼다.
참고 사항
-항목 1- 는 무시한다.
– 엔진/기어박스 어셈블리를 록 캐리어쪽으로 누르고 그림에 표시된 대로 진자형 지지대를 사용하여 지지한다.
A - 칼라형 볼트 M10x35
– 공구 세트 17 mm - T10395- 를 사용하여 배기 온도 센더 4 - G648--항목 1- 를 입자여과 필터의 배기 파이프 다운스트림에서 풀어 빼낸다.
참고 사항
-항목 2- 는 무시한다.
– 너트 -1- 및 -2- 를 제거한다. 너트 -1- 는 래치트 렌치 13 mm - T10384- 를 사용하여 접근할 수 있다.
– 입자여과 필터 브래킷을 제거한다.
주의
플렉시블 조인트의 손상을 방지한다.
운반 잠금장치 - T10404- 로 디커플링 엘리먼트를 고정한다.
– 클램핑 슬리브 너트 -1- 를 풀고 클램핑 슬리브를 후방으로 민다.
– 너트 -화살표- 를 풀어 터널 교차형 부재를 제거한다.
참고 사항
배기 시스템의 후방부를 제거하려면 보조 정비사가 필요하다.
– 볼트를 풀어 마운팅을 분리하고 → 장배기 시스템의 후방부를 제거한다
– 열 차단재의 너트 -화살표- 를 푼다.
– 클램핑 와셔 -2- 및 -3- 를 푼다.
– 열 차단재 -1- 를 제거할 수 있을 때까지 하체 트림(안쪽)을 내린다.
– 브래킷 볼트 -화살표- 를 푼다.
– 입자여과 필터를 자체 축을 중심으로 180° 돌려 제거한다.
설치
l 지정 토크 → 장 .
다음에 유의하여 역순으로 설치한다:
참고 사항
씰, 자체 잠금 너트 및 입자여과 필터 클램프를 교체한다.
설치할 때 모든 케이블 타이는 원래 위치에 결합한다.
– 입자여과 필터 설치 시 순서를 준수한다:
– 배기 온도 센더 4 - G648- 설치 → 장 .
4륜 구동 차량:
– 베벨 박스 설치 →Rep. gr. 34 .
– 프롭샤프트 설치 →Rep. gr. 39 .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응력이 생기기 않게 배기 시스템 정렬 → 장 .
– 람다 프로브 - G39- 및 차압 센더 - G505- 설치 →Rep. gr. 23 .
– 입자여과 필터를 새 것으로 교환한 후 “guided functions(안내식 기능)” 작동 모드에서 어뎁테이션을 수행한다 → 차량 진단 테스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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