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JETTA 2.0 TDI
교류발전기, 2.0 l 디젤 엔진, 81/103 kW
너트 및 볼트 → 전자 부품 카탈로그 “ETKA” .
1 - 볼트
20 Nm
2 - 폴리 V 벨트
점검 → 장
제거 및 설치 →Rep. gr. 13
3 - 폴리 V 벨트 풀리
프리휠 없음: 65 Nm
프리휠 있음: 80 Nm
제거 및 설치 → 장
4 - 교류발전기 - C-
제거 및 설치 → 장
점검 → 장
5 - 전압 조절기 - C1-
제거 및 설치 → 장
6 - 와셔가 있는 육각 볼트 및 나사산형 엘리먼트
4 Nm
7 - 보호용 캡
8 - 볼트
2 Nm
9 - 카본 브러시의 보호용 캡
그림에 표시되지 않음
교류발전기 뒤 B+ 와이어의 너트: 20 Nm
교류발전기 뒤 와이어 홀더의 너트: 3.2 Nm
제거
– 배터리 - A- 를 분리한다 → 장 .
– 엔진 덮개를 제거한다 →Rep. gr. 10 .
– 록 캐리어를 서비스 위치로 이동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주의
제거 전, 폴리 V 벨트의 회전 방향 및 상단 측면을 표시한다. 설치 시, 결합 위치 및 회전 방향이 올바른지 확인한다. 벨트를 잘못된 위치 또는 회전 방향과 반대로 설치할 경우 벨트가 파손된다!
– 폴리 V 벨트를 제거한다 →Rep. gr. 13 .
– 에어 컨디셔너 압축기를 제거한다 →난방, 에어 컨디셔닝; Rep. gr. 87 .
에어 컨디셔너 압축기의 호스는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에어 컨디셔너 압축기 -3- 를 와이어 -1- 를 사용하여 다시 설치할 때까지 차량 아래의 적절한 위치에 매단다. 호스 -2- 가 늘어지거나 꼬이지 않았는지 확인한다.
– 커넥터(DF 케이블) -1- 를 풀어 분리한다.
– 디플렉터 캡 -2- 을 들춰낸다.
– 너트 -1- 를 풀고 너트 아래의 B+ 와이어를 교류발전기 - C- 의 연결 나사산에서 분리한다.
– 너트 -3- 를 풀고 교류발전기 - C- 에서 와이어 홀더 -2- 를 제거한다.
– 연료 필터 -3- 의 볼트 -1- 및 너트 -2- 를 풀고 연료 필터 -3- 를 한쪽에 치운다. 연료 호스는 연결된 상태로 둘 수 있다.
– 교류발전기 - C- 를 제 위치에 고정하는 볼트 -화살표- 를 푼다.
– 교류발전기 - C- 를 제거한다.
설치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다음에 유의한다:
주의
사용한 폴리 V 벨트의 결합 시, 제거 시에 표시한 회전 방향을 준수한다!
폴리 V 벨트를 설치하기 전에 모든 보조장치(교류발전기 - C- , 에어 컨디셔너 압축기, 파워 스티어링 베인 펌프)가 단단히 고정되어 있는지 확인한다.
폴리 V 벨트를 결합할 때 풀리에 올바르게 안착되었는지 확인한다.
– 교류발전기 - C- 하우징에서 -화살표- 방향으로 약 4 mm 정도 나사산형 슬리브 -A- 를 밀어낸다.
배선 리테이너 -화살표- 를 교류발전기 - C- 뒤 3시 위치에 고정한다.
– 나사산형 연결부를 지정 토크로 조인다 → 장 .
– 배터리 - A- 를 다시 연결한다 → 장 .
– 엔진을 시동하고 벨트가 작동하는지 점검한다.
– 엔진을 정지한다.
2. 전압 조절기 제거 및 설치
– 볼트 및 너트 -화살표- 를 풀고 교류발전기 - C- 에서 보호용 캡을 제거한다.
– 전압 조절기 - C1- 의 볼트 -화살표- 를 제거한다.
– 교류발전기 - C- 에서 전압 조절기 - C1- 를 제거한다.
설치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 나사산형 연결부를 지정 토크로 조인다 →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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