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결합 위치 개요 - 씰
참고 사항
좌측 및 우측 플랜지 축의 양쪽 고정 볼트를 동시에 풀지 않는다. 디퍼렌셜 베벨 기어가 다른 방향으로 돌아갈 경우 볼트를 재설치하기 어렵다.
1 - 우측 플랜지 축 또는 스터브 축 씰
신품 교환 → 장
2 - 우측 플랜지 축
제거 및 설치 → 장
3 - 카운터싱크 볼트
제거 후 새 것으로 교환한다
30 Nm
4 - 너트
제거 후 새 것으로 교환한다
20 Nm
5 - 기어박스 변속기 레버
6 - 변속기 축 씰
신품 교환 → 장
7 - 좌측 플랜지 축 오일 씰
신품 교환 → 장
8 - 좌측 플랜지 축
제거 및 설치 → 장
9 - 카운터싱크 볼트
제거 후 새 것으로 교환한다
30 Nm
2. 좌측 플랜지 축 오일 씰 신품 교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다용도 공구 - VW 771-
풀러 훅 - VW 771/37-
트러스트 피스 - 3305-
토크 렌치 - V.A.G 1331-
토크 렌치 - V.A.G 1332-
밀봉용 그리스 - G 052 128 A1-
정비 호이스트용 누출액 트레이 - VAS 6208-
밀봉용 그리스 - G 052 128 A1-
제거
– 브레이크 페달을 밟고 있는 동안 보조 정비사가 좌측 구동축 볼트 -화살표- 를 푼다.
참고 사항
이 과정 후에는 차량을 지면으로 내리지 않는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0 .
– 전방 좌측 휠을 제거한다.
– 차음재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 전방 좌측 휠 하우징 라이너의 하부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66 .
– 좌측 구동축을 제거한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0 .
– 누출액 트레이 - VAS 6208- 또는 사용된 오일 집유 및 추출 유닛 - V.A.G 1782- 을 기어박스 밑에 위치시킨다.
– 2개의 볼트를 플랜지에 끼우고 레버로 플랜지 축을 고정하여 플랜지 축 고정 볼트를 제거한다.
– 압축 스프링과 함께 플랜지 축을 당겨 빼낸다
– 다용도 공구 - VW 771- 및 풀러 훅 - VW 771/37- 을 사용하여 플랜지 축 오일 씰을 당겨 빼낸다.
설치
– 새 오일 씰의 외부 주위에 오일을 약간 바른다.
– 밀봉용 그리스 - G 052 128--화살표- 를 새 씰의 밀봉 입구와 방진 입구 사이의 공간에 절반 정도 채운다.
– 씰이 기울지 않게 주의하면서 새 오일 씰을 스톱까지 쑤셔 끼운다.
– 플랜지 축을 삽입한다.
– 새 플랜지 축 고정 볼트를 지정 토크로 조인다. 이 과정에서 볼트가 나사산에 맞물리도록 플랜지 축을 기어박스 쪽으로 누른다.
– 좌측 구동축을 설치한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0 .
– 전방 좌측 휠 하우징 라이너를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66 .
– 좌측 휠을 설치한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4 .
– 오일 레벨을 점검 및 보급한다 → 장 .
– 차음재를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지정 토크
플랜지 축과 기어박스 사이 → 장 „ 결합 위치 개요 - 씰“
3. 우측 플랜지 축 또는 스터브 축 씰 신품 교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드리프트 슬리브 - 3158-
토크 렌치 - V.A.G 1331-
토크 렌치 - V.A.G 1332-
제거
– 우측 휠을 제거한다.
– 차음재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 결합된 경우 엔진 -화살표- 에서 구동축 열 차단재를 제거한다.
– 우측 구동축을 제거한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0 .
중간 축이 있는 차량
– 우측 구동축 -A- 제거 후, 베어링 브래킷 -C--화살표- 에서 중간 축 -B- 을 풀어 빼낸 후 기어박스의 스터브 축을 당겨 빼낸다.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누출액 트레이 - VAS 6208- 또는 사용된 오일 집유 및 추출 유닛 - V.A.G 1782- 을 기어박스 밑에 위치시킨다.
– 스터브 축 또는 플랜지 축의 고정 볼트 -화살표- 를 제거한다.
– 압축 스프링과 함께 스터브 축 또는 플랜지 축을 당겨 빼낸다.
– 조립 레버로 씰을 들춰낸다.
설치
– 새 오일 씰의 외부 주위에 오일을 약간 바른다.
– 밀봉용 그리스 - G 052 128--화살표- 를 새 씰의 밀봉 입구와 방진 입구 사이의 공간에 절반 정도 채운다.
– 씰이 기울지 않게 주의하면서 새 오일 씰을 스톱까지 쑤셔 끼운다.
– 스터브 축 또는 플랜지 축을 삽입한다.
– 새 플랜지 축 고정 볼트를 지정 토크로 조인다. 이 과정에서 볼트가 나사산에 맞물리도록 스터브 축/플랜지 축을 기어박스쪽으로 누른다.
중간 축이 있는 차량
– 스터브 축의 O링을 새 것으로 교환한다.
– 스터브 축의 스핀들에 그리스를 바른다.
참고 사항
→ 전자 부품 카탈로그 (ETKA) 를 사용하여 그리스를 적용한다.
– 베어링 브래킷 -C- 을 통해 중간 축 -B- 을 기어박스의 스터브 축 위로 안내한다.
– 볼트를 지정 토크로 조여 중간 축을 베어링 브래킷에 고정한다 -화살표-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0 .
모든 차량에 대해 계속
– 우측 구동축을 설치한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0 .
– 우측 휠을 설치한다 →구동 기어, 차축, 스티어링; Rep. gr. 44 .
– 오일 레벨을 점검 및 보급한다 → 장 .
– 차음재를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지정 토크
플랜지 축 또는 스터브 축과 기어박스 사이 → 장 „ 결합 위치 개요 - 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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