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후방 주차 보조 센서 제거 및 설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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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전방 주차 보조 센서 제거 및 설치

 

전방 범퍼 덮개의 주차 보조 센서

   전방 좌측 주차 보조 센더 - G255-

   전방 중앙 좌측 주차 보조 센서 - G254-

   전방 중앙 우측 주차 보조 센서 - G253-

   전방 우측 주차 보조 센더 - G252-

다음 그림은 전방 좌측 주차 보조 센서 - G255- 의 제거 및 설치를 나타낸다.

다른 주차 보조 센더의 제거 및 설치는 동일한 방법으로 수행한다.

 

제거

–   점화 및 모든 전기 소모장치 스위치를 끄고 점화 키를 제거한다.

–   전방 범퍼 덮개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63 .


   주의

   센더 제거 순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준수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센더가 손상될 수 있다. 센더에 너무 과도한 압력을 사항 경우 파열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센더가 고장날 수 있다.

   먼저 브래킷에서 센더를 제거한 후 센더 커넥터를 분리한다.
 
      


–   센더 리테이너 -1- 의 패스너 -화살표- 를 바깥쪽으로 민다.

–   센더 -2- 를 연결된 배선과 함께 센더 리테이너에서 뒤로 당겨 빼낸다.

센더 제거 시 분리 링(검은색 실리콘 링)이 센더 헤드에 있고 브래킷에 고착되지 않았거나 분실되었는지 확인한다. 분리 링이 절대 늘어나지 않도록 한다. 

 


–   커넥터 -2- 를 풀어 분리한다.

–   센더 -1- 를 제거한다.

 

설치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다음에 유의한다:


   주의

   분리 링이 절대 늘어나지 않도록 한다.

   잘못되거나 손상된 분리 링을 사용할 경우 기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손상된 분리 링을 교체하고 각 경우마다 올바른 분리 링을 결합하도록 한다.
 

전방 주차 보조 센더에는 서로 다른 길이의 센더 헤드가 있기 때문에 분리 링도 서로 다른 높이가 설치된다. 

 

–   올바른 분리 링이 센더 헤드에 설치되었는지 점검한다.

 


–   센더의 분리 링 -1- 을 새 것으로 교환한다.

–   센더를 범퍼 덮개의 올바른 설치 위치로 지정한다.

센더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며 범퍼 덮개의 해당 결합 위치로 지정되어야 한다.

센더를 설치할 경우 센더의 전기 연결부 위치에 유의한다.
      


 주차 보조 센더를 후방 범퍼 덮개 내부에 지정:

1 -  FL - 좌측 외부

2 -  FLC - 좌측 중앙

3 -  FRC - 우측 중앙

4 -  FR - 우측 외부

플러그인 연결부가 있는 센더 -1- 과 -2- 및 -3- 과 -4- 가 서로 올바로 정렬되도록 한다.

센더 결합 시 분리 링이 센더 헤드에 제대로 장착되고 센더 리테이너에 삽입 시 말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센더를 설치할 때 센더 브래킷의 양쪽 잠금 러그가 맞물리는 소리가 나야 한다. 

 

–   센더 설치 후 센더가 브래킷에 제대로 안착되었는지 점검한다.

범퍼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센더 헤드 및 범퍼 덮개 사이 링 갭 치수 -a- 의 주위 전체가 균일해야 한다.

 


2. 후방 주차 보조 서 제거 및 설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유지보수 장비 
       
   릴리스 공구 - T10345-

후방 범퍼 덮개의 주차 보조 센더:

   후방 좌측 주차 보조 센더 - G203-

   후방 중앙 좌측 주차 보조 센더 - G204-

   후방 중앙 우측 주차 보조 센더 - G205-

   후방 우측 주차 보조 센더 - G206-

모든 센더의 제거 및 설치가 동일하므로 단지 1개 센더에 대한 설명만이 제공되어 있다.

제거

–   점화 및 모든 전기 소모장치 스위치를 끄고 점화 키를 제거한다.

–   후방 범퍼 덮개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63 .


   주의

   센더 제거 순서는 어떠한 경우에도 준수해야 한다.

   그렇지 않을 경우 센더가 손상될 수 있다. 센더에 너무 과도한 압력을 사항 경우 파열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센더가 고장날 수 있다.

   먼저 브래킷에서 센더를 제거한 후 센더 커넥터를 분리한다. 

 

–   잠금 러그 -화살표- 를 릴리스 공구 - T10345- 로 분리하고 커넥터가 결합된 센더 -2- 를 범퍼 덮개에서 당겨 빼낸다.

센더 제거 시 분리 링(검은색 실리콘 링)이 센더 헤드에 있고 브래킷에 고착되지 않았거나 분실되었는지 확인한다.

분리 링이 절대 늘어나지 않도록 한다.

 

–   커넥터 -2- 를 풀어 분리한다.

–   센더 -1- 를 제거한다.

설치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 다음에 유의한다:


   주의

   분리 링이 절대 늘어나지 않도록 한다.

   손상된 분리 링을 사용할 경우 기능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손상된 분리 링을 교체한다.
 

센더는 다양한 형식으로 제공되며 범퍼 덮개의 해당 결합 위치로 지정되어야 한다.

센더를 설치할 경우 센더의 전기 연결부 위치에 유의한다.

 

주차 보조 센더를 후방 범퍼 덮개 내부에 지정:

A -  RL - 우측 외부

B -  RRC - 우측 중앙

C -  RLC - 좌측 중앙

D -  RL - 좌측 외부

센더 제거 시 분리 링(검은색 실리콘 링)이 센더 헤드에 있고 브래킷에 고착되지 않았거나 분실되었는지 확인한다.

설치하는 동안 센더의 양쪽 잠금 러그가 센더 브래킷에 맞물리는 소리가 나야 한다.

 


–   센더 설치 후 센더가 브래킷에 제대로 안착되었는지 점검한다.

범퍼 외부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센더 헤드 및 센더 브래킷 사이 링 갭 치수 -a- 의 주위 전체가 균일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