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와이퍼
1 - 조인트가 없는 와이퍼
제거 및 설치 → 장
평소 위치 조절 → 장 .
2 - 와이퍼 암
제거 및 설치 → 장
3 - 너트
수량 2
20 Nm
4 - 볼트
수량 3
5 Nm
5 - 와이퍼 모터 컨트롤 유닛 - J400- 이 있는 와이퍼 모터 - V-
제거 및 설치 → 장
와이퍼 모터 컨트롤 유닛 - J400- 코딩 및 APP 기능 비활성화 → 장
6 - 링키지가 있는 와이퍼 프레임
제거 및 설치 → 장
그림에 표시되지 않음
링키지가 있는 와이퍼 프레임과 와이퍼 모터 - V- 사이 볼트 – 8 Nm
와이퍼 모터 크랭크와 와이퍼 모터 축 사이: 18 Nm
2-1. 링키지 및 와이퍼 모터 - V- 가 있는 와이퍼 프레임 제거
절차
– 점화 및 모든 전기 소모장치 스위치를 끄고 점화 키를 제거한다.
– 와이퍼 암 제거 → 장 .
– 플리넘 챔버 덮개를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외부; Rep. gr. 50 .
– 커넥터 -1- 를 풀어 분리한다.
– 볼트 -화살표- 를 풀고 차량에서 와이퍼 프레임 -2- 을 앞으로 기울여 빼낸다.
설치
역순으로 설치한다. 설치 시, 다음을 준수한다:
– 나사산형 연결부를 지정 토크로 조인다.
지정 토크
→ 장 „ 조립 개요 - 윈드스크린 와이퍼 시스템“
2-2. 윈드스크린 와이퍼 모터 - V- 제거 및 설치
일반 설명
와이퍼 모터 컨트롤 유닛 - J400- 및 윈드스크린 와이퍼 모터 - V- 가 하나의 유닛을 형성하기 위해 결합된다.
고장 탐지 및 고장 디스플레이
온보드 파워 서플라이 컨트롤 유닛 - J519- 에는 자가 진단 기능이 구비되어 있다.
고장 진단 → 차량 진단 테스터 의 경우 “Guided fault finding(안내식 고장 진단)” 모드를 사용한다.
제거
– 점화 및 모든 전기 소모장치 스위치를 끄고 점화 키를 제거한다.
– 링키지와 함께 와이퍼 프레임을 제거한다 → 장 .
– 이를 위해 릴리스 레버 - 80-200- 로 모터 크랭크 암에서 링키지 -1- 의 볼 헤드 -화살표- 를 들춰 빼낸다
– 너트 -1- 를 제거한다.
– 와이퍼 모터 축에서 모터 크랭크 -2- 를 당겨 빼낸다.
– 볼트 -화살표- 를 풀고 와이퍼 프레임에서 와이퍼 모터 컨트롤 유닛 - J400- 과 함께 와이퍼 모터 - V- 를 제거한다
설치
– 와이퍼 모터 - V- 와 와이퍼 모터 컨트롤 유닛 - J400- 을 와이퍼 프레임에 삽입하고 볼트 -화살표- 로 고정한다.
– 모터 크랭크 -4- 를 와이퍼 모터 - V- 축 -2- 에 그림에 표시된 세 군데 지점 -1- , -2- 및 -3- 이 정렬되도록 결합한다.
– 너트 -2- 로 모터 크랭크를 와이퍼 모터 - V- 축에 연결한다.
– 링키지 -1- 의 볼 헤드 -화살표- 를 모터 크랭크 위에 대고 누른다.
지정 토크
→ 장 „ 조립 개요 - 윈드스크린 와이퍼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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