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알터네이터 해외직구 가격 18만원
폭스바겐 6세대 제타 2.0 TDI
Welcome to our ebay store, we are thrilled that you found us. At oegparts we take pride in everything we do. We are a dedicated team of automotive aftermarket professionals that are focused on your complete satisfaction. All of our products are manufactured in world-class facilities with the highest quality standards. Our excellent customer service and distribution teams will make sure you enjoy your purchasing experience with oegparts. If you are in the market for the best combination of quality, price and service for your replacement part needs, let oegparts put you in the game! We love what we do, and we thank you for your support.
우리는 귀하의 완전한 만족에 초점을 맞춘 자동차 애프터 마켓 전문가로 구성된 전담 팀입니다
당사의 모든 제품은 최고 품질 표준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시설에서 제조됩니다
우리의 우수한 고객 서비스 및 유통 팀은 귀하가 oegparts로 구매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알터네이터 수명 25만 딱좋아!
Item specifics
Condition: New Brand:
OEGparts
Specifications / Fitment: 140 Amp/12 Volt, CW, 6-Groove Clutch Pulley Manufacturer Part Number:
PP11134N
Note 1: Brand New Manufactured With Best Quality Components Other Part Number: 03L-903-023F, 03L-903-023FX, 06F-903-023-C, 06F-903-023
Note 2: Engineered to Meet or Exceed OEM Specifications Feature 1: All Items Tested for Reliability, and Performance
Warranty: 1 Year UPC:
192808068990
18만원
혼자 직접 재생을 하려하면
고품알터네이터가 필요한데 이걸 구입하려면 3~5만원 가량 구입비용이 들어 갑니다
아니면 본인차량에 장착된 알터를 분해후 작업을 해도 되겠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을경우는 비효율적이죠
베어링도 2개 구입해야 하는데 구입비용은 1만원도 안들어 갑니다
풀리도 교체하려면 최소한 5만원정도 생각해야 하고
레큘레이터도 교체하려면 대략 3만원정도의 비용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면
재생에 필요한 최소금액이
앝터본체(5만) + 베어링(1만) + 풀리(5만) 레귤레이터(3만) = 14만원의 비용이 들어가게 되죠
국내에서 제조되는 재생알터네이터(발전기)도 있지만
제조되는 장비나 퀼리티가 해외쪽과 비교하면 어떨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발레오 신품을 35만원에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해외직구로 신품을 찾아보진 않았습니다
발전기 수명이 대략 15만키로가 수명인데
폐차장이나 중고부품판매점에서는
알터네이터 가격을 너무 높게 후려칩니다
수입차라고 높게 후려치는것이 겠지요
이용안하면 되는 겁니다
해외는 많습니다
알터네이터 고품 구하기가 좀처럼 쉽지 않습니다
간편히 이렇게 해외직구를
전문가가 전문제조시설에서 재생하는것과
일반인이 재생하는 것과는 차이가 있으니까요
-저도 여기서 구입할까 합니다-
고품 구하기가 쉽지 않네요...
고품구하는 방법은
인터넷 블로그에서 알터네이터 교체(교환) 했다는 글을 접하고
게시글 기간을 1개월 정도로 한정해서 검색후
글작성자와 연락후 고품(고장난 알터네이터)가 있는지 확인한다음
구입했었습니다
이제는 카센터와 재생업자와 협력하여 작업을 하기때문에
고품구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 관련정보 >>
'폭스바겐 > 이야기 VW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온센서 와 인젝터 노즐 크리닝 첨가제 구입했어요 (0) | 2020.11.24 |
---|---|
VCDS - 인젝터 분사량 P-R-N-D-S (기어모드에 따른 분사량) (0) | 2020.11.18 |
인젝터 리턴라인 연료호스와 대왕주사기 구입했어요 (0) | 2020.10.28 |
폭스바겐 6세대 제타 디젤 vs 7세대 제타 가솔린 (0) | 2020.10.24 |
HEX-V2 ver 20.4.2 - VCDS(중국산 카피본 설치프로그램) 구입과 설치방법 (18) | 2020.10.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