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앤티 롤바(멀티링크 후방 서스펜션)
1 - 앤티 롤바
다양한 구동 기어 유형을 고려한다 → 앵커
제거 및 설치 → 장
2 - 마운팅
차량의 양측에서 마운팅/부시를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3 - 클램프
4 - 볼트
25 Nm + 45° 추가
균등하게 조인다.
제거 후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공차 위치에서만 항상 나사산형 연결부를 조인다 → 장
5 - 휠 베어링 하우징
6 - 너트
45 Nm
자체 잠금
제거 후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7 - 볼트
자체 잠금
제거 후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8 - 커플링 로드
앤티 롤바를 트레일링 암과 휠 베어링 하우징에 연결한다
9 - 서브프레임
2. 앤티 롤바 제거 및 설치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토크 렌치 - V.A.G 1331-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
참고 사항
다음 절차는 차량의 좌측에 대한 설명이다. 차량 우측에 대한 절차도 동일하다.
– 너트 -1- 를 제거한 후 앤티 롤바에서 커플링 로드 -2- 를 당겨 빼낸다.
참고 사항
트랙 로드 -3- 의 볼트 -화살표- 를 풀지 않는다.
앤티 롤바 클램프의 볼트 -화살표- 를 제거한다.
– 앤티 롤바를 제거한다.
설치
– 앤티 롤바를 차량에 삽입한다.
– 앤티 롤바 클램프의 볼트 -화살표- 를 균등하게 조인다.
– 앤티 롤바에 커플링 로드 -2- 를 연결한 후 너트 -1- 를 조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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