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에서 EGR (03L131512DQ) 구입하고 꼭 확인해야 하는것

728x90

먼저 말씀드리기전에

제가 이베이에서 구입한 '영국인 판매자가 TEST후 판매하는' 중국산 제조 EGR' 을 구입했습니다

중국에서 제조한 EGR 입니다

좀 다른것은 TEST를 거쳐 판매한다는 겁니다, 그래도 중국산 입니다

 

[부품]은 제가 13만원에 구입했고

[장착공임] 킹카샵에서 장착비 25만원에 장착했습니다(안양미케닉도 동일합니다)

※장착후 문제발생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이 지는겁니다

 

자 그럼. 

정비소에 EGR쿨러 부품과 장착공임까지해서 38만원 하는곳이 있을까요?

아마 못해도 80만원은 될겁니다

 

정비소마다 추구하는 정비스타일 다 다르니

거기에 맞는 정비소를 방문해야 겠지요

 

■정품만을 고집하는 정비소

■에프터제품으로 정품에 버금가는 비용이 들어가는 제품을 권장하는 곳

■정비소마다 가성비 제품들을 찾아서 비싸게 장착하는 정비소

■손님의견에 따라서 정비하는 정비소

 

 

 

EGR 쿨러가 도착했습니다 (이베이 해외직구)

코로나19 때문인지이베이 배송지연으로 인한 환불후 택배가 도착했습니다일이 복잡하게 되었습니다다시 판매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하는데 번거롭게 되었네요03L 131 512 AP품번이 보입니다충격

playweb.tistory.com

제가 구입한 EGR 쿨러와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과 뭐가 달라보이는지요?

겉모양은 달라도 전혀상관없습니다

 

그럼 제가 EGR 자체가 설계결함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정품도 설계결함. 에프터 명품제품도 설계결함. 중국산도 설계결함.

 

그럼 정비소에 질문 하나 합니다

왜 정품만 고집 합니까? 설계결함인데

 

정비소에서 중국산을 써보니 장착후 불량이 많다는 이유 입니다

소비가가 직접 부품을 가져와 정비하는 경우가 많을까요? 아니면 정비소들마다 나름 가성비 좋은제품을 찾아 소비자에게 장착해주고 있지 않나요. 거기서 문제가 발생하는겁니다... 불량!

정비소에서 책임을 져야지요

 

소비자가 구입한 부품은 정비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성능확인이된 제품?으로

Bapmic 03L131512DQ

정비소에서 잘 찾은 에프터 제품이지요 해외직구대행... 대행을 거치니 17만원이지만

직접구입하게 되었을때는 8~13만원이면 구입할겁니다

알리익스프레스나 이베이에서 찾으려고 했으나 아직 없네요

내장된 칩이 어떤건지는 몰라도 이상이 없는 제품이니 믿을수 있네요

 

제가 이베이에서 구입한 제품은 현재 찾아볼수가 없네요

물론 내장된 칩이 정품이아닌 중국산 칩인데도 불구하고 경고등 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Bapmic 03L131512DQ (17만원 구매대행 해외직구 가격)

https://s.click.aliexpress.com/e/_DFbcTeT 70.0US $ |AP01 EGR VALVE COOLER For VW Passat CC Scirocco Sharan Tiguan Beetle Caddy EOS Golf MK Plus 03L131512BB 03L131512AT 0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중국에서 제조

playweb.tistory.com

Bapmic 03L131512DQ 이제품을 정비소에서 공임포함해서 86만원을 받고 있습니다

그럼 공임만 70만원이나 되는건가요?

Bapmic 03L131512DQ 이베이나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찾을수 없습니다

정비소에서 틈새 제품을 잘찾은것이지요

소비자가 같은제품을 찾아서 구입하면 되지않을까요

 

 

 

폭스바겐 순정 정품 EGR 설계결함 발견!! - 03L131512DQ

https://s.click.aliexpress.com/e/_DFbcTeT 70.0US $ |AP01 EGR VALVE COOLER For VW Passat CC Scirocco Sharan Tiguan Beetle Caddy EOS Golf MK Plus 03L131512BB 03L131512AT 0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www.aliexpress.com 드디어 검색

playweb.tistory.com

아래 처럼 알리익스프레스에서 EGR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럼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전부 불량만 팔고 있을까요??)

왜 정비소에서 불량 불량 이런말들을 하는지 고민고민 했는데

이제야 속시원히 풀렸네요

바로 내장된 칩에 납땜이 떨어져 단선이 되서 경고등이 뜨면 불량 제품이 된것이지요

이런경우는 다시 납땜해주면 정상작동 되는것이죠(진짜 칩이 불량인 경우도 있겠지요)

이렇게 자세히 정비소에서는 알려주지도 않습니다

 

전세계로 판매되고 있는 EGR

모두 불량 일까요

 

EGR 구입후 십자 드라이버로 EGR 모터 뚜껑을 따보시기 바랍니다

2분도 안걸립니다

확실한 제품으로는 Bapmic 03L131512DQ

이베이에서 중국산이지만 TEST 를 거치고 판매하는 제품으로

그냥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

이븐카 EGR 제품 아래링크

 

Evencar

 

www.evencar.de

저와 의견이 다른 미학님

미학님께서 에프터 EGR을 23만원인가 32만원인가 구입하셨다고 합니다

장착후 경고등

 

저는 13만원에 구입하고 경고등 없이 잘사용하고 있습니다

 

판단은 본인이

 

현명한 수리하세요

 

EGR 부품만 구입후 25만원에 정비하실수 있는 정비소 입니다

※장착후 부품문제발생에 대한 모든 책임은 본인이 지는겁니다

 

안양 미케닉제이 갔다 왔습니다

이렇게 견적서 주는곳은 여기가 유일하네요 작업은 2일정도 소요된다고 하고 방문 2~3일전 시간 예약 방문하라고 하네요 아쉽게도 멤버 부싱교체는 장비가 없어서 안된다고 하네요... 아쉽습니

playweb.tistory.com

 

남양주 킹카샵 다녀왔습니다

하체정비를 하기위해서도 있지만 사장님도 궁금했습니다 제가 로워암 작업하면서 맴버나사를 2개정도 풀렀다가 잠궜는데 그게 문제의 원인이 된것 같습니다 몇군데 정비소를 찾아 상담을 받아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