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비용이 얼마나 나올까요? 이정도면 보험처리가 좋을까요?

728x90

10만키로 주행상태

이정도면 뭐 좋은편이죠

1번 인젝터가 조금 나쁘네요

문제는 여기

어머니께서 끍어먹으셨다고 문자가 날라왔습니다

걱정하실까봐 바로 날라와서 차 상태보고 있습니다 

제가 할수있는 범위를 넘어서네요

문자상에는 요상태만 사진을 보내주셔서

DIY 가능 OK 하면서 왔는데

여긴 예전에 제가 작업했던 곳인데 또...

휠상태는 중고차 구입시 원래부터 이랬습니다

반대쪽은 봐줄만 합니다

운전석 앞

운전석 뒤

끍히게한 주범

휀스만 없었어도

이런걸 왜 설치한거야

자국이 선명합니다

빨간색 칠한부분 얼마정도 나올까요?

휠은 2개가 이런데

휠복원하는게 좋을지

그냥 타다가 이보다 상태좋은 휠을 구입해서 장착하는게 나을지


의견좀 주세요


A. 3군데만 수리한다(휠제외) 비보험 수리


B. 3군데 수리(휠제외) 자차보험처리(O) + 그냥타다가 상태좋은 중고휠로 구입 


C. 3군데 수리(휠2개 포함) 자차보험처리(O)



보험수가 얼마나 작용할까요?

어머니 보험료가 80만원 수준 입니다

.

.

.

견적을 받아 보았습니다



예전에 착한가격으로 수리해서

어머니와 함께 여길 먼저 찾아 갔습니다


보험 170만원 비보험 100만원 부르시네요


저녁먹을겸 어머니 집에 가서 카닥어플에 사진몇장 전송해 봅니다

ㅇㅇ!

이런 역쉬 발품을 팔아야....

이런경우는 카닥이 나쁘진 안네요



전화해보니

42만원이 아니고 50만원 이랍니다

국산차인줄 알았다고

수입차라고 더받으시네요

5만원 더싼 서서울공업사로 갈까하다가

강화에서 김포가 가깝기도하고

아직 고민중입니다


견적받을때는 확실히 여러군데 문의하는게 답 입니다


170에서 어떻게 50만원이 될까요?



<< 관련 정보 >>


디젤퍼지 주입후 VCDS 분사량 체크


카닥 수리후기

카닥이 문제가 아니라 등록된 몇몇업체가 문제 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