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쪽 스테빌라이저(활대링크) 국산품 호환품(현대/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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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제타 2012년식 2.0 TDI

국산품 호환된다는 활대링크 장착후 6개월후 문제 발생 했습니다

제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른차량은 모르겠지만 제차량은 문제가 되었습니다

 

브레이크 밟을때 가속할때

활대링크가 로워암에 부딪쳐서 소음이 발생했습니다

모든차량에 맞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이점 알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자료 참고

 

유트버 차형 다녀왔습니다

먼저 발생되는 소음을 확인해 주세요 정차에서 강하게 악셀밟을때 또는 주행중 서행하다가 급가속할때 급정거할때 (과속방치턱 넘을때는 소리가 없음) 한달 전 김포 나사모터스를 찾아 갔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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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품 호환 차량

54830 2T000

CC/ 뉴CC/ 파사트/ 골프(5,6,7세대)

티구안/ 제타/ 시로코/ 비틀/ EOS 호환 가능

에프터 제품도 15,000원 넘게하는데  위차종은 전부 활대링크 공용입니다

순정상태에서는 기아자동차 K5구형과 동일한 형상에

길이만 2센치 정도 더길지만

 

사용하는데 순정과 동일하며 가격은 개당 9천원 꼴입니다

에프터제품 비싼거 쓰지마시고 국산꺼 사용하셔도 됩니다^^  가격 2배차이 성능은 동일

 

얼라인먼트 봐줄 필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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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테빌라이저(활대링크) 앞쪽 링크 교환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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