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은 2010년형 (5세대) 제타 라고 하는데
외형만 보면 골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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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크게 상관없는 내용일수도 있습니다
먼저 확인할 내용 [ 시작 ]
2010년형 5세대 제타 인터쿨러호스 체결방식입니다
인터쿨러 호스 체결부위에 오링이 있습니다
VW Intercooler Sealing Ring
Intercooler Turbo Chargers Pipe Seal Hose O-Ring
인터쿨러 오링 씰
아래는 폭스바겐 6세대용 인터쿨러 체결방식 입니다
개선형인것 같습니다 (왼쪽 에어콤프있는쪽) 제가 확인한 바로는 오링이 없었습니다
오른쪽 인터쿨러 체결도 동일한 체결방식이니 오링이 없을것 같습니다
이건 제가 확인을 안해봤습니다
이게 오링이 필요없는 개선형 (6세대)
1K0 145 840 AC
6세대 제타 인터쿨러 호스 파이프
문제는 여기에 있습니다
분명히 6세대 제타에는 인터쿨러 오링이 없을것 같은데
이베이 에서는 이렇게 6세대 제타 TDI 차량에 맞는다고 팔고 있습니다
확인을 못했으니 알수는 없고 참고만 하고 있습니다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3C0 145 117 H
문제의 인터쿨러 품번 입니다
먼저 확인할 내용 [ 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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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본론으로 와서
EGR 과도 관련이 있다고 하며
▶엔진출력저하 경고등점등(EGR밸브교환/EGR라인슬러지청소)
EGR
액츄에이터(가버너)
림프모드가 걸린다거나
액츄에이터(가버너)를 교체했는데도 증상이 전혀 나아지지 않았다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터보레귤레이터 - 가버너/웨스트 게이트(디버터밸브)-충전 압력 액츄에이터 위치 센서 Charge Prossure Actuator Position Sensor G581
과도한 매연 / 출력부족
000665 - Boost Pressure Regulation
부스트 압력 조절
1. P0299 - 000 - Control Range Not Reached
제어 범위에 도달하지 않음
임계 값 미만의 효율
3. 000665 - Boost Pressure Regulation
부스트 압력 조절
4. 000618 - Charge Air Cooler
충전 공기 냉각기
1.2.3.4 내용이 VCDS 에 잡힌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크랙이 가면서 저 틈새로 공기가 새어 나왔습니다
정확하게는 오른쪽 파이프
이걸 보면 정비하는 분들 노하우가 정말 많이 있어야 한다는걸 생각하게 됩니다
VCDS로 진단후 애먹지 않토록 참고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꼭!!!
1.2.3.4 내용이 VCDS 에 잡힌다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정보 >>
돼지꼬리 경고등 ▶터보 인터쿨러 호스 (찢어짐 또는 빠짐) 증상 및 VCDS 진단결과 (Leak in Air Intake Syste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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