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217+N218)+(N233+N371) (New 신품) ₩162,624 (2Pair 4EA) 2쌍 4개
https://s.click.aliexpress.com/e/_DntIU2v
솔레노이드 벨브를 구입할때 어떤걸 구입해야 좋은지 판단을 내렸습니다
1.정품vw또는 에프터제품에서 분해된부품 그자체를 구입하는 방법(장착후 문제가 많은걸로 확인됨)
2.정품vw또는 에프터제품에서 분해후 크리닝된 제품(복불복 문제가 있고 향후에 문제가 될가능성 있음)
청소한번 하면 다음에 또...청소를 해야... 요건 제가 잘알아요 ㅡㅡ;
3.정품vw또는 에프터제품을 아예 새제품처럼 재재조 (크리닝된 제품과는 차이있음)
4.에프터 제품 신품을 구입하는 방법
5.정품을 사용하는 방법
3번이나 4번은 미션전문점에서 밸브바디 재생용으로 사용하지 않을까요?
그래야 현실적인 가격이 나오는데
솔레노이드 밸브의 주요 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솔레노이드 밸브는 다양한 부품으로 구성되며 각 부품은 중요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이해하면 솔레노이드 밸브 작동 방식을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적으로 밸브를 더 잘 관리하거나 서비스할 수도 있습니다. 솔레노이드 밸브의 설계, 크기 및 작동 메커니즘은 밸브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솔레노이드 어셈블리와 연결되는 밸브 부분입니다. 밸브 몸체는 유체 운반 회로를 제어하기 위해 연결됩니다. 이는 계속해서 솔레노이드 밸브 개구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밸브 본체는 회로에 매체를 포함해야 하며 손상 없이 그렇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제조업체가 이 부품을 만들기 위해 가장 유용하고 고급 재료를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코일 권선
완성된 솔레노이드 코일 어셈블리는 단단하게 포장된 나선 또는 강철과 같은 강자성 재료를 감싸는 일련의 에나멜 와이어로 구성됩니다. 플런저나 피스톤은 코일의 빈 부분에서 발견될 수 있습니다. 코일 내부의 플런저나 피스톤의 움직임은 스프링에 의해 제어됩니다.
솔레노이드 밸브의 플런저는 밸브를 닫거나 열기 위해 움직이는 밸브의 일부입니다. 일반적으로 원통형 모양이며 강자성 물질로 구성됩니다. 솔레노이드 코일에 전원이 공급되어 자기장을 생성하면 플런저가 위나 아래로 움직입니다.
입구 포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미디어는 솔레노이드 밸브의 입구 포트를 통해 들어갑니다. 밸브 씰이나 디스크에 의해 밸브가 닫히거나 열리기 전에 유체가 밸브로 들어가는 개구부입니다.
기능에 따라 솔레노이드 밸브에는 하나 이상의 흡입 포트가 있습니다.
콘센트 포트
자동 밸브를 통해 흐르는 유체는 유체를 필요로 하는 프로세스에 연결된 출구 포트를 통해 빠져나갑니다.
솔레노이드 코일
전자석 어셈블리는 강철 또는 철로 만들어진 솔레노이드 코일입니다. 전류가 밸브를 통해 흐를 때 강철로 덮인 원통형 솔레노이드 와이어 코일은 전류 전달 코일 역할을 하며 자석 역할을 합니다.
솔레노이드 밸브 코일의 몸체 또는 조립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둥글고 속이 빈 이 부분은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코일 권선을 수용합니다.
코일 와이어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자화되어 플런저를 움직입니다.
플런저/피스톤
솔레노이드 밸브는 플런저 밸브를 닫거나 여는 부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원통형 모양이며 강자성 물질로 만들어집니다. 솔레노이드 코일이 자화되어 자기장을 생성하면 플런저가 위 또는 아래로 움직입니다.
플런저의 움직임은 필요한 작동과 밸브의 작동 메커니즘에 따라 밸브의 매체를 제어합니다. 이렇게 하면 유체가 통과하거나, 통과하는 양을 차단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플런저에는 구멍을 막는 씰이 있습니다. 씰은 금속 또는 고무 재질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고무 씰이 가장 일반적입니다.
리드선
이는 밸브에 전원이 공급되는 동안 전원 공급 장치의 전류가 통과하는 밸브의 외부 연결입니다. 전원이 꺼지면 전류의 흐름이 멈춥니다.
솔레노이드 스프링
플런저를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필요한 장력은 스프링에 의해 제공됩니다. 코일의 전류 흐름이 중단되면 잔류 자기로 인해 플런저가 움직이는 슬리브 위나 아래에 걸릴 수 있습니다.
전류 흐름이 멈추면 스프링이 플런저를 원래 위치로 되돌립니다. 또한 중력으로 인해 플런저가 튜브 아래로 떨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구멍
입구와 출구 포트를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프링과 밸브를 통해 흐르는 전류는 구멍의 개방을 제어하는 플런저나 피스톤의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처음에 센서는 밸브가 입구를 통과하는 과정을 감지합니다. 센서가 유체가 필요하지 않음을 감지하면 밸브로의 전류 흐름을 차단합니다. 그러면 밸브의 전원 공급이 중단되고 플런저나 피스톤이 내려가 구멍이 닫힙니다. 이렇게 하면 입구에서 출구 포트로의 유체 흐름이 중단됩니다.
'폭스바겐 > 센서 Sens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공기질 센서(공기품질) - Air Quality Sensor (0) | 2024.04.19 |
---|---|
N215/N216 (고장코드 P1814, P1815, P1818, P1819, P1820) 교체용 (0) | 2024.02.01 |
Ignition Immobilizer Antenna (점화 이모빌라이저 안테나) (1) | 2023.09.05 |
PCV Valve 밸브(공기/오일 분리기 밸브) (0) | 2023.02.06 |
크랭크각센서 교체방법 (미션안내려도 됨!ㅋ) (5) | 202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