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미션오일펜 가스켓) 교환방법 automatic transmission pan gasket filter

728x90

 

DSG 오일 펌프

밸브바디 탈착을 위해
미션오일팬 분해, 리어커버 분해

폭스바겐 제타 미션고장 증상
감속 및 제동시 변속충격(VCS 진단기 고장코드 없음)

솔레노이드고장 또는 밸브듀얼클러치고장

 

가격이 저렴하고 작업이 쉬운
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 교환
(DSG 미션오일교환을 함께 작업 합니다)

 

폭스바겐 제타 DSG 수동기어를 제어하는 유압회로 장치

 

N216 / N215 Control Solenoid

"이것이 주로 고장나는것 같습니다"

솔레노이드 밸브는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듀티 제어 솔레노이드
ON OFF 방식
압력제어방식 등..

 

폭스바겐 제타 DSG 미션오일팬

 

관련도면 클릭▶Side Cover Gasket - Volkswagen (02E-321-371-E)

 

 

솔레노이드 밸브

 

 

1▶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 교환
(미션오일펜 가스켓 교환방법)
 
 
 
2▶DSG 오일 펌프 교체
(여기에는 가스켓이 필요 없는것 같습니다)
 
 
■ 아래는 관련 동영상 입니다 ■
 
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 고장난것 테스트 하는 영상이 있었는데
현재 찾고 있습니다.
 
 솔레노이드밸브 
 
 
 
 
Removing and installing DSG 6 Mechatronic Unit
DSG 6 메카트로닉스 유닛 분리 및 설치
No Gearbox or Mechatronic unit was damaged during the making of this video
이 비디오를 제작하는 동안 기어 박스 또는 메카트로닉스 장치가 손상되지 않았습니다.

They were already damaged before we started
그들은 우리가 시작하기 전에 이미 손상되었습니다.
Torque Wrench 토크 렌치
T30 Head / Bit T30 헤드 / 비트
Flat Screwdriver 평면 스크류 드라이버

... and some BIG oli catch recipient
you will see why
... 그리고 일부 큰 기름 잡는 사람
당신은 왜 볼 수 있습니다
Use a STRONG T30 bit
Unscrew in ONE MOVE !!
STRONG T30 비트 사용
한 번 움직여서 풀어주세요 !!
VW Recommends changing the screws,
but you can still use the old ones if you clean
them good before installing and let them dry.
VW 나사 교환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청소하면 오래된 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설치하기 전에 좋은 그들을 말리십시오.

Cluth Speed / Temp Sensor
Part Number : 02E927321A
클러치 속도 / 온도 센서
파트 넘버 : 02E927321A
Metallic Clamps :
If you are going to install your old mechatronic
unit back on, ALWAYS check the clamps
for the N215 / 216. Sometimes they are
not making good contact with the solenoid
connectors !!! Check them and make them
tight, make sure they make good connection
with the solenoid "legs"

금속 클램프 :
구식 메카 트로닉을 설치하려면
유닛을 다시 켜고, 클램프를 항상 확인하십시오.
N215 / 216의 경우
솔레노이드와 잘 접촉하지 않는다.
커넥터! 그들을 확인하고 그들을 확인하십시오
꽉 조여서 잘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솔레노이드 "다리"

We try to look inside ...
Light is not good for this operation
Camera is not the best for such thing.
우리가 안으로 들여다 보려고 ...
이 작업에는 불빛이 좋지 않습니다.
카메라는 그런 것에는 최선이 아닙니다.
 

If you clean the magnets DON'T
over do it. Clean what you can, the rest
will end up inside the filters or go back
onto the magnet.
Yes, filters ... more than one. The ones inside the mechatronic , the one
on the top of gearbox and the one inside the gearbox.
자석을 청소하면 안된다.
끝났어. 당신이 할 수있는 것을 깨끗이하십시오, 나머지는
필터 안쪽에서 끝나거나 돌아갈거야.
자석에.
예, 여러 개를 필터링합니다 ... 하나 이상. 메카트로닉스 내부의 것들,
기어 박스 상단과 기어 박스 상단에 있습니다.
 
Make sure the Mechatronic sits flat on
the mounting position with no play.
It has to fit perfectly on the guides and
you should not be able to tilt it before
you put the screws back in.
메카 트로닉이 평평한 곳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착 위치가없는 놀이.
가이드에 완벽하게 맞아야합니다.
전에 그것을 기울여서는 안됩니다.
너는 나사를 다시 넣는다.
 

Don't forget to connect the sensor back
on the mechatronic unit !
센서를 다시 연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메카 트로닉 유닛에!

NEVER spray contact cleaner inside the
connector of the mechatronic !
There is ONE Hole only !
내부에 접촉 클리너를 분무하지 마십시오.
메카트로닉스의 커넥터!
ONE 홀만 있습니다!
 
 
 
 
[ 관련 자료 ]
 
▶ 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 VCDS 진단 교환방법 automatic transmission solenoid valve 
 
▶ 밸브바디 솔레노이드밸브(미션오일펜 가스켓) 교환방법 automatic transmission pan gasket filter
 

 
미션 고장일때
Volkswagen transmission speed sensor
이 센서를 교환해주면 좋다
 
 
 
 
T1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