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립 개요 - 디젤 엔진 차음재
참고 사항
결합된 엔진에 따라 제거 및 설치 절차가 약간 다를 수 있다.
1 - 차음재
제거:
– 볼트 -2- 및 -3- 를 제거한다
– 차음재를 뒤로 당겨 전방 범퍼 덮개 -4- 에서 빼낸다.
2 - 볼트
수량 측면 당 4개 및 전방에 1개
지정 토크: 2 Nm.
3 - 볼트
수량 3.
지정 토크: 6 Nm.
4 - 전방 범퍼 덮개
2. 조립 개요 - 하체 패널
참고 사항
우측이 표시되어 있다. 좌측은 우측과 유사하다.
1 - 하체 덮개
제거:
– 육각 너트 -2- 를 푼다.
– 덮개 -3- 에서 하체 트림을 뒤로 당겨 빼내 제거한다.
2 - 너트
수량 8.
지정 토크: 2 Nm.
리테이닝 러그로 하체 트림 상의 제 위치에 고정됨
3 - 덮개
제거:
– 마운팅에서 덮개를 당겨 빼낸다
3. 후방 우측 도어 하체 덮개
참고 사항
차량 모델에 따라 후방 우측 하체 트림이 약간 다를 수 있다.
1 - 후방 우측 도어 하체 덮개
다양한 버전, 지정 → 부품 카탈로그 “ETKA”
제거:
– 볼트 -2- 를 제거한다.
– 너트 -3- 를 풀고 후방 우측 하체 트림을 제거한다.
2 - 볼트
수량 2 또는 3개(후방 우측 하체 트림의 버전에 따라 다름)
지정 토크: 2.7 Nm
3 - 너트
수량 2.
지정 토크: 2 Nm
리테이닝 러그로 후방 우측 하체 트림 상의 제 위치에 고정됨
4. 조립 개요 - 플리넘 챔버 격벽
참고 사항
플리넘 챔버 격벽 -1- 은 볼트로 결합되어 있으며 또한 PUR 접착성 밀봉제 -4- 로 제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
1 - 플리넘 챔버 격벽
제거:
– 볼트 -3- 를 제거한 후 정비 장비를 사용하여 접착제 비드 -4- 를 절단한다.
2 - 차체 플랜지
3 - PUR 접착성 밀봉제
비드 크기: 폭 -a- = 8 mm, 높이 -b- = 10 mm
최소 응고 시간 → 장 .
4 - 볼트
수량 10.
지정 토크: 25 Nm
5. 조립 개요 - 터널 크로스 피스
참고 사항
-화살표- 는 정상 주행 방향을 지시한다.
1 - 전방 터널 크로스 피스
제거:
– 육각 너트 -2- (각 측면마다 2개)를 풀어 빼낸다.
2 - 육각 너트
수량 터널 크로스 피스당 4개
지정 토크: 20 Nm
3 - 후방 터널 크로스 피스
제거:
– 육각 너트 -2- (각 측면마다 2개)를 풀어 빼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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