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NAR용 조립 개요
1 - 추가 부품이 있는 록 캐리어
제거 및 설치 → 장
서비스 위치 → 장
2 - 에어 덕트
3 - 볼트
수량 2.
2 Nm
4 - 볼트
수량 한쪽에 3개씩
8 Nm
5 - 리테이닝 브래킷
좌측.
6 - 에어 덕트
좌측.
7 - 볼트
수량 한쪽에 2개씩
록 캐리어 -1- 에 범퍼 캐리어 -9- 고정용
8 Nm
8 - 볼트
수량 한쪽에 4개씩
60 Nm
9 - 범퍼 캐리어
10 - 너트
수량 2.
범퍼 캐리어 -9- 에 록 캐리어 지지대 -15- 고정용
8 Nm
11 - 폼 엘리먼트
설치는 모델 변종에 따라 다르다
12 - 볼트
수량 3.
8 Nm
13 - 중앙 가이드
전방 범퍼 덮개 가이드
1-2. RdW(기타 국가)용 조립 개요
1 - 추가 부품이 있는 록 캐리어
제거 및 설치 → 장
서비스 위치 → 장
2 - 에어 덕트
3 - 볼트
수량 2.
2 Nm
4 - 볼트
수량 한쪽에 3개씩
8 Nm
5 - 리테이닝 브래킷
좌측.
6 - 에어 덕트
좌측.
7 - 볼트
수량 한쪽에 2개씩
록 캐리어 -1- 에 범퍼 캐리어 -9- 고정용
8 Nm
8 - 볼트
수량 한쪽에 4개씩
60 Nm
9 - 범퍼 캐리어
10 - 너트
수량 2.
범퍼 캐리어 -9- 에 록 캐리어 지지대 -15- 고정용
8 Nm
11 - 폼 엘리먼트
설치는 모델 변종에 따라 다르다
12 - 폼 엘리먼트
설치는 모델 변종에 따라 다르다
13 - 에어 덕트
설치는 엔진 및 국가 변종에 따라 다르다
14 - 폼 엘리먼트
설치는 모델 변종에 따라 다르다
15 - 볼트
수량 3.
8 Nm
16 - 중앙 가이드
전방 범퍼 덮개 가이드
17 - 에어 덕트
우측.
18 - 볼트
수량 2.
록 캐리어 및 보닛 록에 록 캐리어 지지대 고정용
12 Nm
19 - 록 캐리어 지지대
20 - 리테이닝 브래킷
우측.
2-1. 서비스 위치로 이동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좌측 및 우측 전조등 뒷쪽에서 볼트 -3- 를 푼다.
– 전방 범퍼 덮개를 제거한다 → 장 .
– 케이블 커플링에서 케이블을 분리한다 → 장
– 충전 공기 냉각기가 있는 차량의 경우 압력 호스를 제거한다 → 장 .
– 각 세로형 부재의 좌측 및 우측에서 1개 볼트 -4- 만 제거한다.
– 특수 공구 가이드 핀 - T 10093- 을 이 볼트가 위치했던 좌측 및 우측 세로형 부재에 부착한다.
– 세로형 부재의 좌측 및 우측에서 남은 볼트 -4- 를 제거한다.
추가 제거 작업에서 보조 정비사가 보닛과 지지봉을 고정하도록 한다.
– 리테이닝 브래킷 -2- 의 상부에서 좌측 및 우측의 볼트 -3- 를 푼다.
– 추가 부품이 있는 록 캐리어 -1- 를 특수 공구 가이드 핀 - T 10093- 에서 약 10 cm 앞으로 -화살표- 당길 수 있다. 이 과정에서 록 캐리어로 이어지는 전기 와이어/케이블에 주의하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분리한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추가 부품과 함께 록 캐리어 -1- 를 가이드 핀 - T10093- 및 세로형 부재에 밀어 끼운다.
– 볼트 -3- 및 -4- 를 제 위치에 결합한다.
– 세로형 부재 및 윙 사이에 추가 부품과 함께 록 캐리어 -1- 를 정렬한다 → Rep. gr. 00 .
볼트 -3- 의 지정 토크: 8 Nm.
볼트 -4- 의 지정 토크: 60 Nm.
제거의 역순으로 추가 설치한다.
참고 사항
충전 공기 냉각기 압력 호스가 올바르게 다시 결합되도록 해야 한다 → 장 .
호스와 라인이 걸리지 않도록 해야 한다.
2-3. 추가 부품이 있는 록 캐리어 제거 및 설치
제거
참고 사항
록 캐리어는 안전 관련 구성품이다. 이러한 이유로 록 캐리어를 수리해서는 안 된다.
손상 시, 록 캐리어를 새 것으로 교환한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서비스 위치로 이동한다 → 장 .
– 전기 커넥터를 분리한다.
– 냉각수를 배출하고 냉각수 라인을 분리한다 →엔진; Rep. gr. 19 .
– 응축기 냉각수 라인을 분리한다 →난방, 에어 컨디셔닝; Rep. gr. 87 .
– 보닛을 지지하고 보닛에서 지지봉을 제거한다.
– 보조 정비사와 함께 좌측 및 우측 세로형 부재 -2- 에서 가이드 핀 - T10093- 을 풀어 빼낸 후 추가 부품 -1- 과 함께 록 캐리어를 들어낸다.
경고
에어 컨디셔닝 시스템 및/또는 냉각수 시스템 라인이 분리된 경우 엔진을 시동하지 않는다.
참고 사항
라인에 응축기 및 유압유 냉각기를 달아 놓지 않도록 한다.
응축기 및 유압 라인이 꼬이지 않게 한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록 캐리어 -1- 를 세로형 부재 -2- 에 결합한다.
– 좌측 및 우측에서 가이드 핀 - T10093- 을 끼운다.
– 서비스 위치에서 이동 → 장
제거의 역순으로 추가 설치한다.
l 조립 동안 모든 커넥터 및 호스 연결부가 올바르게 설치되도록 한다.
– 세로형 부재 및 윙 사이에 추가 부품과 함께 록 캐리어 -1- 를 정렬한다 → Rep. gr. 00 .
3. 압력 호스 제거 및 설치
3-1. 푸시온 커플링이 있는 압력 호스
압력 호스 풀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리테이닝 클립 -1- 을 -화살표 a- 방향으로 분리한다.
– 압력 호스 -2- 를 -화살표 b- 방향으로 커플링 -3- 에서 당겨 빼낸다.
제 위치에 래칭되도록 압력 호스 결합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l 리테이닝 클립 -2- 이 상부 위치에 있어야 한다.
– 압력 호스 -3- 를 -화살표- 방향으로 커플링 -1- 에 삽입한다.
– 리테이닝 클립 -2- 을 완전히 아래로 누른다.
참고 사항
리테이닝 클립을 완전히 아래로 누를 수 없는 경우, 압력 호스가 커플링에 충분히 삽입되지 않는다.
압력 호스를 다시 누른 후 리테이닝 클립을 고정한다.
l 푸시온 커플링을 당겨 점검한다.
3-2. 리브 유니언과 호스 클램프가 있는 압력 호스
압력 호스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호스 클램프 -A- 의 나사를 푼다.
– 리브 유니언에서 호스 클램프 -A- 와 함께 압력 호스를 당겨 빼낸다.
압력 호스 결합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호스 클램프 -A- 와 함께 압력 호스를 리브 유니언에 최대한 밀어 끼운다.
– 호스 클램프 -A- 의 나사를 조인다.
주의
지정된 대로 호스 클램프 나사 -A- 를 조여야 한다 → 그림 . 조임 토크가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경우 차량 주행 시에 리브 유니언에서 압력 호스가 빠질 수 있다.
호스 클램프의 지정 토크
1 - 호스 클램프 -a- = 13 mm 폭: 5.5 Nm
2 - 호스 클램프 -b- = 9 mm 폭: 3 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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