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조립 개요 - 보닛
1 - 보닛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2 - 조절 버퍼
3 - 중앙의 씰
좌측 및 우측.
4 - 스트라이커 핀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5 - 절연재
제거 및 설치 → 장
6 - 힌지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7 - 지지봉
제거 및 설치 → 장
8 - 트렁크 록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9 - 볼트
수량 한쪽에 2개씩.
지정 토크: 22 Nm
10 - 너트
수량 한쪽에 2개씩.
지정 토크: 22 Nm
11 - 워셔 제트
제거 및 설치 →전기 시스템; Rep. gr. 92 .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스프레이 제트 -5- 를 제거한다 →전기 시스템; Rep. gr. 92 .
– 클립을 풀어 보닛 -1- 에서 라인 -6- 을 빼낸다.
– 보닛 -1- 의 구멍에서 라인 -6- 을 당겨 빼낸다.
– 좌측 및 우측 힌지 -2- 의 너트 -3- 를 푼다(완전히 제거하지 않음).
추가로 분해하려면 보조 정비사의 도움이 필요하다.
– 보닛에서 지지봉 -4- 을 제거한다.
– 이제 너트 -3- 를 풀어 제거한 후 보닛 -1- 을 힌지 -2- 에서 들어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보닛 -1- 을 설치한다.
참고 사항
라인 -6- 을 곡면부에 설치한다. 라인이 뒤틀린 채로 설치될 경우 라인이 꼬이게 된다.
너트 -3- 의 지정 토크: 22 Nm
– 보닛 -1- 조절 → 장 .
2. 보닛 힌지 설치 및 제거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보닛 -1- 제거 → 장
– 플리넘 챔버 덮개 제거 → 장 .
– 볼트 -3- 를 제거한다.
– 힌지 -2- 를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힌지 -2- 를 설치한다.
볼트 -3- 의 지정 토크: 22 Nm.
– 플리넘 챔버 덮개를 설치한다 → 장 .
– 보닛 -1- 을 설치한다 → 장 .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보닛 -1- 을 지지하고 보닛에서 지지봉을 제거한다.
– 제거 레버 - 80 - 200- 를 사용하여 보닛 -1- 에서 리테이닝 클립 -3- 을 들춰낸다.
– 보닛 -1- 의 긴 구멍에서 절연재 -2- 를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l 절연재 -2- 설치 시 리테이닝 클립 -3- 을 넓은 측면이 바깥을 향하도록 결합한다.
– 피팅 러그와 함께 절연재 -2- 를 보닛 -1- 의 긴 구멍 안으로 밀어 넣는다.
– 모든 리테이닝 클립 -3- 을 보닛 -1- 에 삽입한다.
4. 조립 개요 - 씰
1 - 보닛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2 - 중앙의 씰
제거:
– 보닛에서 중앙 씰을 당겨 빼낸다.
설치:
– 클립 -3- 으로 중앙 씰을 보닛에 눌러 끼운다
3 - 클립
설치 전, 손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새 것으로 교환한다.
5. 지지봉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보닛을 열린 채로 지지한다.
– 지지봉 -1- 를 위로 돌린다.
– 고무 그로밋 -2- 에서 지지봉 -1- 을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마운팅 브래킷 -3- 의 손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하면 새 것으로 교환한다.
– 지지봉 -1- 을 고무 그로밋 -2--화살표 a- 에 밀어 넣는다.
– 지지봉 -1- 을 록 캐리어 -화살표 b- 쪽으로 돌린다.
6. 조립 개요 - 보닛 록 및 릴리스 구성품
1 - 스트라이커 핀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2 - 릴리스 레버
제거 및 설치 → 장
3 - 케이블
릴리스 레버 -2- 와 케이블 커플링 -4- 사이
4 - 케이블 커플링
케이블 커플링은 운전석측 전조등 위에 위치한다
분리 → 장 .
5 - 케이블
케이블 커플링 -4- 과 보닛 록 -6- 사이
케이블 커플링에 클립으로 고정
6 - 트렁크 록
트렁크 록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7. 트렁크 록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보닛을 연다.
– 라디에이터 그릴을 제거한다 → 장 .
– 케이블 -2- 을 케이블 커플링에서 분리한다 → 장 .
– 있는 경우 보닛 접점 스위치 - F266- 커넥터를 분리한다.
참고 사항
이 커넥터는 록 캐리어의 상단 좌측에 부착되어 있다.
– 록 캐리어에서 볼트 -4- 를 제거한 후 보닛 록 -1- 을 위로 -화살표 a- 제거한다.
– 록 캐리어에서 보닛 접점 스위치 - F266- 의 전기 와이어(있는 경우)를 제거한다.
– 브래킷의 캐치를 함께 눌러 -화살표 b- 브래킷 -3- 의 클립을 푼다.
– 브래킷의 캐치를 푼 후 보닛 록 -1- 에서 케이블 -2- 을 제거한다.
참고 사항
보닛 접점 스위치 - F266- 제거 및 설치 →전기 시스템; Rep. gr. 96 .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케이블 -2- 을 보닛 록 -1- 에 부착하고 브래킷 -3- 을 보닛 록 -1--화살표 a- 에 클립으로 고정한다.
– 보닛 접점 스위치 - F266- 의 전기 와이어(있는 경우)를 록 캐리어에 연결한다.
– 보닛 록 -1- 을 록 캐리어 -화살표 b- 에 삽입한다.
– 볼트 -4- 를 끼운다.
볼트 -4- 의 지정 토크: 12 Nm.
– 있는 경우 보닛 접점 스위치 - F266- 커넥터를 부착한다.
– 케이블 -2- 을 케이블 커플링에서 결합한다 → 장 .
– 보닛 록을 조절한다 → 장 .
– 라디에이터 그릴을 설치한다. → 장 .
l 보닛을 닫기 전에 릴리스 레버 및 케이블의 기능을 점검한다.
8. 릴리스 케이블 분리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보닛을 연다.
– 클립을 풀어 록 캐리어에서 운전석측 전조등 위의 케이블 커플링 덮개 -2- 를 빼낸다.
– 케이블 -1- 및 -3--화살표 a- 에서 덮개 -2- 를 제거한다.
– 케이블 -1- 을 90° 돌리고 -화살표 b- 케이블 마운팅 -2- 에서 케이블 -1- 을 -화살표 c 방향- 에 따라 제거한다.
참고 사항
케이블 -3- 설치 시 그로밋 -4- 및 -5- 이 제대로 단단히 결합되었는지 확인한다.
보닛을 닫기 전에 릴리스 레버 및 릴리스 케이블의 기능을 점검한다.
9. 스트라이커 핀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보닛 -1- 을 연다.
– 볼트 -3- 를 제거한다.
– 스트라이커 핀 -2- 을 보닛 -1- 에서 제거한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스트라이커 핀 -2- 을 설치한다.
볼트 -3- 의 지정 토크: 10 Nm.
– 스트라이커 핀 조절 → 장 .
10. 조립 개요 - 릴리스 레버 및 마운팅 브래킷
1 - 마운팅 브래킷
2 - 케이블
설치:
– 케이블의 볼을 마운팅 브래킷의 홀더에 삽입한다.
– 케이블을 마운팅 브래킷에 클립으로 고정한다
3 - 팽창 너트
수량 2.
4 - 볼트
수량 2.
지정 토크: 1.5 Nm
5 - 릴리스 레버
제거 및 설치 → 장
11. 릴리스 레버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릴리스 레버 -1- 를 당겨 보닛을 푼다.
– 릴리스 레버 -1- 와 리테이닝 클립 -2- 사이의 갭에 소형 스크루드라이버를 삽입한다.
– 리테이닝 클립 -2- 을 작동 레버 -1--화살표 a- 에서 들춰 내고 작동 레버를 마운팅 브래킷 -3--화살표 b- 에서 당겨 빼낸다.
마운팅 브래킷 -3- 에서 추가로 작업하려면 A 필라 하부 트림 -4- 을 제거해야 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하부 A 필라 트림 -4- 이 결합되어 있다.
– 리테이닝 클립 -2- 을 릴리스 레버 -1- 에 밀어 넣는다.
– 리테이닝 레버 -1- 를 마운팅 브래킷 -3- 에 눌러 끼운다.
보닛을 닫기 전에 릴리스 레버 및 케이블의 기능을 점검한다.
12. 보닛 조절
참고 사항
보닛을 조절하려면 차량의 하중이 휠에 걸려야 한다.
조절 도구로 좌측 및 우측의 조절 버퍼 -2- 를 사용하지 않는다. 여기에는 보닛 안정화 및 댐핑 기능이 있다.
도어를 닫을 때 갭/닫음선이 주위 전체가 균일하고 도어가 너무 들어가거나 튀어나오지 않으며 모든 외형선이 정렬된 경우 보닛이 올바로 조절된 것이다.
무리한 힘을 가하지 않고서도 보닛이 보닛 록에 맞물려야 한다.
너트 -4- 는 제거하지 않고 헐겁게 풀기만 한다.
12-1. 트렁크 록 조절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라디에이터 그릴을 제거한다 → 장 .
– 볼트 -2- 를 풀어 보닛 록 -1- 을 보닛에 맞춰 수평 -화살표 a- 및 수직 -화살표 b- 조절한다 → Rep. gr. 00
볼트 -2- 의 지정 토크: 12 Nm.
12-2. 스트라이커 핀 조절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볼트 -3- 를 푼다.
– 이제 스트라이커 핀 -2- 을 늘어난 구멍에서 조절할 수 있다.
볼트 -3- 의 지정 토크: 10 N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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