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G 6단 미션 대체 어디가 문제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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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제타 미션고장 간단히 해결되었습니다 - 일산8마일모터스

오늘 서울에 갈일있어 아내와 함께 정비소에 들려 차를 가지러 가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제가 오후에 김포에서 혼자 지하철타고 가기로 했거든요 차가 없으니 영.... 허전하고 답답하고 하루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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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 차량 고장코드
본인 차량 고장코드

 

일반적으로 P1815(18223), P1820(18228) 오류 코드가 있는 경우 메카트로닉스 압력 센서를 교체해야 합니다


A. 메카트로닉스 압력 센서 교체

 

오류 P1815(18223), P1820(18228) 그리고 P0868(17252)은 다음을 나타냅니다.
압력 센서를 교체해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18223 - Pressure Control Valve 1     P1815 - 008 - Short to Plus - Intermittent

18228 - Pressure Control Valve 2     P1820 - 008 - Short to Plus - Intermittent

 

17252 -  Transmisstion Fluid Pressue Adapation at Limit

P0868

 


B. 메카트로닉스 압력 센서 교체 또는 솔레노이드 벨브 교체

 

오류 P1815(18223)와 P1820(18228)만 표시되는 경우도 메카트로닉스 압력 센서를 변경하거나

아니면 솔레노이드 벨브만 교체해야 합니다

 

18223 - Pressure Control Valve 1     P1815 - 008 - Short to Plus - Intermittent

18228 - Pressure Control Valve 2     P1820 - 008 - Short to Plus - Intermittent

 


그외 자료 ...오류 P1746 P1707 P0766 더 자주 발생합니다.


메카트로닉스 압력 센서

메카트로닉스 커넥터를 통해 오일이 누출되는 경우  메카트로닉스 압력 센서가  변형이 되어 미션오일이 세라믹 보드 영역으로 유입되기 시작하며 이로 인해 메카트로닉스 보드의 전도성 코팅이 부식됩니다.

 

 

 

본인 차량 고장코드

 

17252 -  Transmisstion Fluid Pressue Adapation at Limit

P0868

한계 시 변속기 오일 압력 적응


C. 솔레노이드 벨브 교체

솔레노이드 벨브만 교체해야 합니다

 

TCU 문제라는겨 아님 밸브바디쪽 솔레노이드 문제라는겨 아님 디스크관련 인겨... 거참..@@

 

18223 - Pressure Control Valve 1     P1815 - 008 - Short to Plus - Intermittent

18228 - Pressure Control Valve 2     P1820 - 008 - Short to Plus - Intermittent

 

 


D. 더블 클러치 (마모/결함) 교체 +  솔레노이드 벨브 교체

솔레노이드 벨브도 함께 교체 됩니다

 

위에 고장코드는 제차량것이 아닙니다 아직까지 저는 이런코드 발견한적 없습니다

 

 

19143 - Unexpected / Implausible Mechanical Gear Disengagement

P2711 - 007 - Intermittrnt

 

더블 클러치 마모/결함
마모/손상된 기어 샤프트

다중 클러치 및 커버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변속기 제어 모듈오류 코드 P2711


19143/ P2711/ 010001 - 예상치 못한/불확실한 기계식 기어 분리: 기본 설정이 없거나 잘못됨/적응

 

 


 

 

미션관련 고장코드 찾는중...

P2789  P1707  P1820 ..... 

 

아래는 잡동산이 자료... 

미션베이직셋팅후 .... 

 

동의합니다. 하지만 시술 전에는 문제가 없었고 차량을 운전할 수 없는 것도 걱정입니다. 방금 플로리다까지 차를 타고 갔다가 아무런 문제 없이 2700마일을 돌아왔습니다.

솔레노이드를 교체했지만 여전히 같은 문제가 발생한 후 마침내 전체 메카트로닉을 교체했습니다. 44,000개만 장착된 중고 변속기를 350달러에 구입하고 메카트로닉을 교체했습니다. 아마도 재구축을 위해 이전 장치를 ECUTesting으로 보낼 것입니다.

메카트로닉스를 교체해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업데이트: 오늘 차가 식었을 때 차를 몰고 가서 시운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기어를 변속하면서 튜닝하는 것처럼 약간의 소음이 발생했습니다. 기어박스의 온도가 80도 정도에 도달하자 이전과 같은 오류가 발생하며 시동이 걸렸습니다. 1단 기어로 속도를 줄이면 차가 갑자기 흔들리고 중립으로 들어갑니다. 오류 코드를 재설정하고 차량을 다시 시동할 때까지 변속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차를 몰고 갈 수 있고 계속 운전하면 멈추고 기어가야 할 때까지 평소처럼 굴러갑니다. 언덕은 예전과 똑같고 제대로 들어가고 싶지 않습니다.

네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운전을 하면 오류가 발생해서 오류가 지속됩니다. 어제는 나타나지 않고 운전했는데 오늘은 운전했는데 몇 분 안에 엉망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온도가 올라가자마자 엉키기 시작해요.
40도 이상 문제가 발생하면 TCM 모듈에 결함이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을 어딘가에서 읽으십시오. "TCM 모듈에 결함이 있습니다. 이는 기어박스 오일 온도가 섭씨 40도 이상으로 올라갈 때 주로 나타나며 다음과 같은 오류 코드가 표시되기 시작합니다." 18222 P1814 압력 제어 밸브 1(N215), 개방/접지 단락" 또는 다른 밸브의 기타 접지 단락 오류."
그래서 내 걱정은 구걸을 사야한다는 것입니다. 약 SEK 10,000의 메카트로닉 장치.

적응을 하기 전까지는 오류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전에는 그러한 오류 코드가 없었지만 대신 오일 압력이 낮음을 경고했습니다.

해당 오류는 오일과 관련된 오류는 아닌 것 같습니다.

난 믿지 않아 . 음, 메카트로닉이 기어를 대신합니다. 10분 동안 작동하고 모든 기어를 살펴보았는데 예처럼 작동했습니다. 오일이 예열된 후 시동을 걸고 R에 넣었더니 움직이지 않고 PRNDS가 깜박이기 시작했습니다. VCDS에 따르면 밸브 2개(메카트로닉에 큰 밸브 2개)가 있는데, 밸브를 제거하고 공급했고, 1개는 막혔다가 잠금을 해제했지만 다시 막혔습니다. 다들 기름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차가 흔들리거나 소음이 난다면 문제가 있었는데 아무 소리도 안 들리고 완벽하게 변하는데 온도가 높으면 오일 때문에 고장이 납니다.

3~4일 후에 그들은 나에게 평결을 알려줄 것입니다. 나는 메카트로닉스를 철거하고 4개의 밸브 n91 n 92 n215 n216을 청소할 것입니다. 테스터에서 n215 및 n216이 나오므로 나는 그들을 청소하고 막혔는지 확인하고 나는 다시 먹일 것이다

Rosstech P1820 및 P1815에 따르면 n91 및 n92 밸브일 수도 있습니다.

각 밸브의 접촉이 불완전하거나 중단된 것 같습니다.
예, 그게 나도 말하는 것입니다. 그 밸브가 클러치를 관리하기 때문에 확인을 제공합니다. :( 이 차는 질렸어요. :( 3~4일 안에 정신이 나가지 않도록 해결하고 싶은데, 할 테니까 희망이 있어요, 하느님 도와주세요! :)
N으로 전환할 필요가 없습니다. 브레이크에 발을 올려놓고 가만히 서 있으면 상자가 클러치를 분리합니다.

변속기가 영구적인 토크 컨버터(액체 커플링)가 있는 자동변속기와는 다릅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 차를 이틀 동안 가지고 있었는데 엔진이 따뜻해지면 즉시 이런 문제가 발생하고 아무런 증상이 없으며 오늘 아침에 엔진 점검 표시등이 켜지고 어떤 조치가 취해졌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오류가 또 발생했습니다. 수리가 어렵지 않다면 직접 하는 걸 선호해서 자세한 사항을 미리 알고 싶습니다.
이 밸브 교체 절차 중에 상자를 분해해야 합니까?
DSG/CVT 변속기 제어 모듈 문제 + 수리
VAG 그룹 차량, 즉 Audi/Seat/Skoda 및 Volkswagen(VW)에 장착된 자동 변속기는 결함이 발생하고 모든 종류의 변속기 관련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매우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든 차량은 자동에서 반자동까지, 메카트로닉, 멀티트로닉, S-Tronic부터 DSG(직접 변속 기어박스) 및 CVT(연속 가변 변속기) 차량에 이르기까지 영향을 받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결함은 간단한 기어박스 오일 교환이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될 수 있지만 더 일반적으로 결함은 기어박스 ECU라고도 알려진 TCM(변속기 제어 모듈)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일반적인 DSG/CVT 변속기 컨트롤러 문제
고장난 전송 제어 장치(TCU)로 인해 다양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결함은 결함의 성격에 따라 간헐적으로 발생하거나 점진적으로 악화될 수 있지만 거의 항상 복구될 수 있습니다. 아래에는 고객이 실패한 DSG/CVT 변속기 컨트롤러로 인해 겪은 가장 일반적인 결함 중 일부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PRNDS" 표시등 깜박임
기어박스가 중립으로 들어감
뜨거워지면 기어박스가 작동을 멈춥니다
페일 세이프(림프 모드)
전력 손실
기어 내부/밖으로 튀어나오기
후진 기어 손실
장비에 들어가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