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Y 폭스바겐 DGS 미션오일 교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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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Y 폭스 바겐 DSG 오일 드레인 및 변경 서비스 (아우디 S-TRONIC)

Introduction 소개

This article shows how to DIY a DSG fluid drain and change, also shown is VAS6262 tool 이 문서에서는 VAS6262 도구가 있습니다 표시, DSG 유체 드레인과 변화를 DIY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The DSG transmission requires a fluid and filter change every 40,000 miles. DSG 전송은 오일과 필터 변경마다 40,000마일가 필요합니다. In addition to lubricating the gears, the twin clutches are lubricated by the fluid. 기어 윤활유 이외에, 트윈 클러치는 유체로 윤활된다. Some people report smoother shifting after a fluid change. 어떤 사람들은 오일 교환 후 부드러운 변속을보고합니다. S-tronic is just Audi's name for the exact same transmission. S-트로닉은 동일한 전송을 위해 단지 아우디의 이름입니다. This page shows a 6 speed 02e transverse DSG. 이 페이지는 6 단 02E의 가로 DSG를 보여줍니다. If you have a 7 speed DSG your clutches are dry but you still use fluid. 당신은 7 속도 DSG이 경우 클러치는 건조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유체를 사용합니다. These were not sold in North America. 이들은 북미 지역에서 판매되지 않았다. For technical information on the DSG transmission, see 1000q: DSG and S-tronic FAQ . DSG 전송에 대한 기술 내용은 1000q을 : DSG와 S-트로닉 질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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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y fill method vs. measure-refill method of adding fluid to the DSG transmission DSG 전송에 유체를 추가 측정 리필 방법 대 공장 채우기 방법
Both the factory fill method and measure-refill method are listed in the procedure section. 공장 채우기 방법 및 측정 리필 방법은 모두 프로 시저 섹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Professional VW specialists who have serviced well over 100 DSG transmissions say that the measure-refill method works even better than the factory method because the factory method often results in the fluid level being up a little bit too low. 물론 100 DSG 변속기를 통해 서비스 한 전문 VW 전문가는 공장 방법은 종종 유체 레벨이 너무 낮은 조금을되는 결과 때문에 측정 리필 방법은 공장의 방법보다 더 나은 작품이라고 생각 해요. In other words, even with a level car, he always drains 4.5 L and only adds back about 4.0 L if using the factory method. 즉,도 레벨 차에, 그는 항상 4.5 L를 소모하고 팩토리 메소드를 사용하는 경우 약 4.0 L를 다시 추가합니다. Other people have done it the factory way and reported that only a little bit of fluid came out after adding 4.5 L back in. It's unlikely that all the transmissions are overfilled from the factory so this must mean that the measure-refill method is just more consistent.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공장 방법을 수행 유체 만 조금 그것은 그래서 이것은 측정 리필 방법은 단지 더 많은 것을 의미해야하는 모든 전송이 공장에서 너무 많이 넣었 가능성의 높은 4.5 L를 추가 한 후 나온 것으로보고있다 일관성. It's your transmission and your decision which method to follow. 그것은 당신의 전송과에 따라 당신의 결정 방법이다.
No matter the method you use, the car must be level or else the fluid level will be off! 상관없이 당신이 사용하는 방법, 차 수준이거나 다른 유체 레벨이 꺼집니다!

The measure-refill method is: measure how much you drain and if it's 4.5 liters (+/- 0.1L) your transmission isn't leaking or overfilled. 측정 리필 방법 : 당신이 배수의 양 측정은 4.5 리터의 경우 (+ / - 0.1L) 변속기가 누출 않거나 너무 많이하지 않습니다. Then just add back the same amount plus another 0.1 L to account for the filter and filter housing. 그럼 그냥 필터 및 필터 하우징을 설명하기 위해 동일한 금액을 더한 또 다른 0.1 L를 다시 추가합니다. This does not waste any fluid. 이것은 유체를 낭비하지 않습니다. To accurately measure how much fluid was drained, I used a measuring cup and water to label a waste bottle. 정확하게 많은 유체가 배출 된 측정하는 방법, 나는 폐기물 병에 라벨을 측정 컵과 물을 사용. In the picture above, a little over 4.3 was drained from the pan plus some out of the filter housing. 위의 그림에서, 4.3 이상 약간은 필터 하우징 밖으로 팬 플러스 일부에서 배출되었다. Paul Newman would probably approve. 폴 뉴먼은 아마 승인합니다.

The factory method is explained in more detail below and is shown in the video. 초기 방법은 아래에보다 상세히 설명되어 영상에 나타낸다. It can result in wasting about .5-1.5 liters of fluid depending on how much you add. 그것은 당신이 많이 추가에 따라 유체의 약 0.5-1.5 리터의 낭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It also requires use of a VCDS tool to measure the fluid temperature. 또한, 유체의 온도를 측정하기 VCDS 도구의 사용을 필요로한다. This is because as the fluid warms up it expands. 유체가 따뜻해대로 확장하기 때문이다. If the fluid is too warm, too much will overflow out the plastic snorkel insert and your fluid will be too low. 유체 온도가 높은 경우, 너무 많은 플라스틱 스노클링 삽입을 오버 플로우와 유체가 너무 낮을 수 있습니다.

The other drawback of this method is that if your car was just driven, the fluid will be much to warm. 이 방법의 또 다른 단점은 당신의 차 단지 구동 된 경우, 유체가 따뜻하게 많이있을 것입니다. This is fine for draining but you must check the level beginning at a fluid temperature of 35oC (95oF) and be done no higher than 45oC. 이 배수 괜찮지 만, 당신은 35 ℃ (95oF)의 유체 온도 수준의 시작을 확인해야하고 45oC보다 더 높은 수행되지. Cooler is better due to the level error mentioned earlier. 쿨러 인해 앞서 언급 한 수준의 오류에 좋습니다. You will probably have to wait a little bit for the car to cool down before adding fresh fluid. 당신은 아마 신선한 유체를 추가하기 전에 냉각 차를 위해 조금 기다려야 할 것이다. Once the engine is running, the fresh fluid will absorb heat from the transmission once it circulates around. 엔진이 작동되면, 그것을 주위 순환되면, 신선한 유체 변속기로부터 열을 흡수한다. On a warm engine, the fluid will warm up quickly even if it's just idling. 그냥 공회전있는 경우에도이 따뜻한 엔진에서 유체가 신속하게 따뜻하게합니다.

There is no dipstick on the transmission. 전송에 더 딥 스틱이 없습니다.

Only about 4.5 liters is changed through the drain plug during this service. 약 4.5 리터이 서비스하는 동안 드레인 플러그를 통해 변경됩니다. If you opened the transmission case and drained ALL the fluid, a fresh fill is a little over 6.5 liters. 만약 변속기 케이스를 열어 ALL 유체를 배출하는 경우, 신선한 채우기 작은 6.5 리터 이상이다.

The difference between VAS6262 and VAS6262a for DSG fluid and a DIY fill tool DSG의 유체 및 DIY 채우기 도구 VAS6262과 VAS6262a의 차이

The manual says that VAS6262 fill tool is required but because of the cost (~ $200 after ship), you can make your own using a drilled out spare drain plug VW# n 902 154 04 (n902 154 04) and a hose/funnel. 설명서는 VAS6262 도구가 필요 채우기 있다고하지만, 비용 때문에 (~ 2백달러 배 후), 당신은 밖으로 뚫고 예비 드레인 플러그 VW 번호 N 902 154 04 (154 04 N902) 및 호스 /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을 만들 수 있습니다. You can also tap the cap from one of the fluid bottles to make a replica of the VAS6262 if you don't want to use a funnel. 당신은 또한 당신이 깔때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VAS6262의 복제본을 만들기 위해 유체 병 중 하나에서 캡을 활용할 수. A DIY VAS 6262 will cost around $30. DIY VAS 6262은 약 $ 30 비용 것입니다. If you don't want to drill and tap a spare drain plug, you can buy an Assenmacher AST DSG adapter (ATF16DSG shown below, about $35) and some hoses and clamps. 예비 드레인 플러그를 드릴 탭하지 않으려면, 당신은 Assenmacher AST DSG 어댑터 (ATF16DSG 아래와 같이 약 $ 35)와 약간의 호스와 클램프를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The adapter on the OEM tools look the same as the Assenmacher adapter. OEM 도구에 대한 어댑터는 Assenmacher 어댑터와 같은 모양. The threads on the drain plug or adapter are 24 mm x1.5. 드레인 플러그 또는 어댑터에 스레드는 24mm의 1.5 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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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 you don't want to make your own tool, you can also just refill the transmission through the filter hole on the top.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도구를 만들고 싶지 않는 경우에, 당신은 또한 단지 위쪽에 필터 구멍을 통해 전송을 보충 할 수 있습니다. It's a small hole and will take at least 40 minutes for it to drain. 그것은 작은 구멍의 해 배수에 최소 40 시간을 기록해야합니다. A top fill is slower but cleaner than using VAS6262 or equivalent. 최고 채우기 VAS6262 또는 동등한를 사용하는 것보다 느리지 만 클리너입니다. The reason dealers use this tool is because it's much faster to fill the transmission this way and time is money. 는 전송이 방법을 채우기 위해 훨씬 빠르게 때문에 상인이 도구를 사용하는 이유는 시간은 돈이다.

VAS 6262 is the original tool and has a valve at the cap end which I think lets air in. VAS 6262a is the newer part number and has that long u shaped metal tube to let air into the bottle. VAS 6262은 원래 도구이며 I는 VAS의 6262a는 새로운 부품 번호입니다 안으로 공기를 할 수 있습니다 긴 U 자형 금속 튜브가 병에 공기를시키는 것이 있다고 생각 캡 끝 부분에 밸브가 있습니다. My guess is that it leaks less at the cap valve. 내 생각은 캡 밸브를 덜 묻은 것입니다. I think that VAS6262 can leak if you point it with "dead end side" of the cap valve pointing down. 나는 당신이 아래로 가리키는 캡 밸브의 "죽은 측"로 가리키면 VAS6262 누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Tilt the bottle so that the fluid goes down the tube, not out the dead end side. 유체가없는 죽은 측 중, 튜브를 아래로 들어가도록 병을 기울입니다. A DIY DSG fluid tool, 6262, and 6262a are functionally identical. DIY DSG 유체 도구, 6262, 6262a와 기능적으로 동일합니다. (click to enlarge) (클릭)
vas6262.jpg vas6262a.jpg



Parts for DSG fluid change, click links to compare kit pricing DSG 유체 변화에 대한 부품, 장비의 가격을 비교하는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double check the part numbers for your application, the price for a kit with generic fluid vs. OEM should be cheaper and just as good) (더블, 응용 프로그램의 부품 번호를 확인 OEM 대 일반적인 액체와 장비 가격이 저렴해야하고 그냥 좋은)

VAS6262 or equivalent (required for bottom fill) VAS6262 상당 (아래 채우기에 필요)
VCDS cable and software from ross tech (required for bottom fill) VCDS 케이블과 로스 기술의 소프트웨어 (아래 채우기에 필요)

24mm hex socket (15/16 also works) 24mm 육 소켓 (15 / 16도 작동)
8, 14mm allen bit 8, 14mm 알렌 비트
torque wrench 토크 렌치

DSG fluid change kit from kermatdi kermatdi에서 DSG 유체 변경 키트

5 liters of DSG fluid (6 if you're not sure, 7 for a new dry fill) VW# g052182a2 DSG 유체 (6 당신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새로운 건조 채우기 7) 폭스 바겐 # g052182a2 5 리터
Febi or Pentosin brand DSG fluid works fine too: from kermatdi Febi 또는 Pentosin 브랜드 DSG 액이 너무 잘 작동 :에서 kermatdi

1 DSG filter VW# 02e305051c from kermatdi 1 DSG 필터 폭스 바겐 # 1 02e305051c kermatdi

1 filter cap o-ring VW# n91084501 (if not included in the kit) 1 필터 캡 O-링 VW 번호의 n91084501 (키트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Be careful when chosing the o-ring. O-링을 chosing에 때주의하십시오. There has been a case when inferior quality o-ring lost ists sealing property about 8 months or 5000 miles after installation and caused a loss of about 1 cup of DSG fluid. 투박한 O-링 설치 후 8개월 또는 5,000마일에 대한 속성을 밀봉 ISTS을 잃고 DSG 액의 약 1 컵의 손실을 야기 할 때 경우가있다. You may not even notice leaking of large amount of DSG fluid and destroy transmission or maybe it would go to emergency mode at best. 당신은 DSG 유체의 많은 양이 누출 통지 및 전송을 파괴 또는 어쩌면 그것은 기껏 비상 모드로 갈 것이라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he failed o-ring was part of a DSG filter kit brand name Vaico made in China. 실패 O-링은 Vaico 중국 제 DSG 필터 키트 브랜드의 일부였다. More details about this issue in this thread http://www.myturbodiesel.com/thread...se-dsg-transmission-damage.25358/#post-112960 이 글이 문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myturbodiesel.com/thread...se-dsg-transmission-damage.25358/ # 포스트 112960

NOTE: Sears carries 14mm allen bits but they are expensive. 참고 : 시어스는 14mm 앨런 비트를 전달하지만 그들은 비싸다. Harbor Freight carries a set of large allen bits at a much cheaper price and since you'll probably only use this tool for the drain, it'll work fine. 항구화물은 훨씬 싼 가격에 큰 앨런 비트 세트를 전달하고 아마 단지 드레인이 도구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You're not applying a high torque and if you're worried about stripping the drain you're doing it wrong. 당신은 당신이 잘못을하고있는 드레인을 스트립에 대한 걱정이된다면 당신은 높은 토크를 적용하고 아닙니다.

DIY DSG fluid change procedure shown on VW Jetta TDI 폭스 바겐 제타 TDI에 표시된 DIY DSG 유체 변경 절차

Do not put magnets into the tranny pan (which is aluminum and the magnets may move.) Here is the reason why there are no magnets in the tranny pan; (. 알루미늄과 자석이 움직일 수입니다) 성전환자 팬에 자석을 넣지 마십시오 여기에 성전환자 팬에 자석이없는 이유는; found this in an instructional PDF for DSG transmissions on http://www.natef.org/NATEF/media/NATEFMedia/VW Files/DSG-SSP.pdf 에 DSG 전송을위한 교육 PDF이 발견 http://www.natef.org/NATEF/media/NATEFMedia/VW 파일 / DSG-SSP.pdf 

A mk5 Jetta is shown but mk6 cars are the same. MK5 제타가 표시하지만 MK6 자동차는 동일합니다. There were DSG transmissions available in the mk4 New Beetle TDI so refer to the mk4 FAQ section for any small differences like fluid capacity if you have a Beetle. 당신은 비틀이있는 경우 뉴 비틀 TDI 그래서 오일 용량과 같은 어떤 작은 차이에 대한 MK4의 FAQ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MK4에서 사용할 수있는 DSG 변속기가 있었다. The video below does not give all detail so please read the entire page here before attempting this on your car. 아래의 동영상은 그래서 당신의 차에이를 시도하기 전에 여기에 전체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세부 사항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Raise the car by the jack points shown in your factory service manual and rest it securely on jack stands or a lift. 당신 공장 서비스 설명서에 표시된 잭 포인트 차를 올리고 잭 스탠드 또는 리프트에 안전하게 휴식. Make sure the car is safe and secure before getting under at all! 확인 차에서 모두에서 도착하기 전에 안전하고 안전합니다! See the TOS Agreement for the full legal disclaimer. 완전 면책 조항에 대한 TOS 계약을 참조하십시오. The jack points on my 2006 Jetta are shown here . 나의 2006 제타 잭 포인트는 여기에 표시됩니다 . They may be different on your car so refer to your service manual. 그들은 그래서 당신의 서비스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의 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The car must be level for this procedure or else the fluid level will be off. 자동차는이 절차에 대한 수준이거나 다른 유체 레벨이 꺼집니다. The wood cribbing blocks seen in the video are custom made, here are my notes regarding them: 1000q: wood support blocks . : 비디오에서 본 나무 주절 블록을 만든 사용자 정의되고, 여기에 대한 내 노트입니다 1000q : 나무 지원 블록 .

Remove the splash shield. 스플래시 실드를 분리합니다. On the earlier mk5 cars there are 8x T25 screws along the sides and 3x T30 screws on the rear. 이전 MK5 자동차에 배속 측면을 따라 T25 나사와 후면의 3 배 T30 나사가 있습니다. On the later mk5, mk6 and Audi A3, there may be an additional T25 at the center-front. 나중에 MK5, MK6 아우디 A3에서 중앙 전면에 추가로 T25이있을 수 있습니다. It likes to come off and be installed at a certain angle because of some nubs on the front. 그것은 벗겨지기 때문에 전면에 약간의 덩이의 특정 각도로 설치할 수 좋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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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n the hood and remove the engine cover. 후드를 열고 엔진 덮개를 제거합니다. Just pull up at the corners and you can feel where the rubber ball-socket snaps are. 그냥 구석에 위로 당겨 고무 볼 소켓 스냅이 어디에 당신은 느낄 수 있습니다. You can even grease the ball-sockets for a little easier removal: dweisel's cover grease tip CAUTION : The fluid, exhaust, and engine will be hot, especially if the car was just driven. : 당신은 좀 더 쉽게 제거를위한 공 소켓 그리스를 할 수 dweisel의 커버 그리스 팁 주의 : 유체, 배기 가스, 엔진이 차 단지 주도했다 특히, 고온이 될 것입니다. Take all precautions to avoid being scalded. 저온 살균되지 않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Remove the air filter box. 에어 필터 상자를 제거합니다. See 1000q: air filter box for more details. 참조 1000q를 : 에어 필터 상자 자세한 내용을. Remove the battery and battery shelf. 배터리와 배터리 선반을 제거합니다. Some models have enough clearance to get to the filter. 일부 모델은 필터에 도착하기에 충분한 여유 공간이 있습니다. Note: you will have to reset the one touch windows, memory seats, and steering adaptation after you disconnect the battery. 참고 : 배터리를 분리 한 후 원터치 창, 메모리 시트, 스티어링 적응을 다시해야합니다. See 1000q: battery shelf for more details. 보기 배터리 선반 : 1000q 자세한 내용을.

Wipe down the area around the filter cap because dirt likes to settle there. 먼지가 정착 좋아하기 때문에 필터 캡 주변을 닦아. Then use a 24mm socket to remove the filter cap. 그런 다음 필터 캡을 제거하기 위해 24mm 소켓을 사용합니다. Tilt the filter and let it drip a little into the housing. 필터를 기울여은 하우징에 조금 늘어 뜨려 보자. Remove the filter and remove the cap's o-ring. 필터를 제거하고 캡의 O-링을 제거합니다. Suck out the fluid sitting in the filter hosing using an oil evacuator or hand vacuum pump. 오일 흡입기 또는 핸드 진공 펌프를 이용하여 필터 뿌리고 앉아 유체를 빨아. Lube the new o-ring and filter base. 윤활유 새 O-링과 필터 기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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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derneath the car, use a 14mm allen bit to open the DSG fluid drain. 차 아래, DSG 오일 드레인을 열 14mm 앨런 비트를 사용합니다. This is a large size so don't expect to find it that day at your local parts store. 이 때문에 해당 지역의 부품 가게에서 그 날을 찾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 큰 크기입니다. Then use an 8mm allen bit to remove the plastic snorkel insert underneath the drain plug. 그 후 드레인 플러그 아래에 플라스틱 스노클 삽입물을 제거하려면 8mm 알렌 비트를 사용합니다. Make sure you have a pan to catch the fluid. 당신은 유체를 잡을 수있는 팬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Measure how much fluid is drained. 많은 유체가 배출되는 방식을 측정한다. If you drain exactly 4.5L, you can do measure-refill. 정확히 4.5L 드레인 경우, 측정 리필을 할 수 있습니다. If you don't, something could be wrong. 그렇게하지 ​​않으면, 뭔가 잘못 될 수 있습니다. The transmission could be leaking fluid or it's not perfectly level. 전송 액체를 누출 할 수 또는 그것을 완벽하게 수준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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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asure-refill VW DSG fluid change procedure 폭스 바겐 DSG 유체 변경 절차에게 측정 - 리필
Install the plastic snorkel insert and tighten to 2.25 ft-lbs (3 NM). 플라스틱 스노클 삽입물을 설치하고 2,475 피트 - 파운드 (3 NM)로 조입니다. Install the drain plug to 33 ft-lbs (45 NM). 33피트 - 파운드 (45 NM)에 드레인 플러그를 설치합니다. Your kit may come with a new drain washer but if it doesn't, the washer doesn't appear to be a crush washer and the old one shouldn't leak. 이 키트는 새로운 드레인 세탁기로 올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세탁기는 호감 세탁기로 나타나지 않고 이전 누설해서는 안된다.

Shake each bottle of DSG fluid to mix the additives. 첨가제를 혼합하는 DSG 유체의 각 병을 흔들어.

Add 4.5 L of fluid to the transmission. 전송에 유체의 4.5 L를 추가합니다. You can add 4.6 L to account for any drips and what was in the filter. 당신은 어떤 물감을 고려하여 4.6 L를 추가하고 무엇을하면 필터에 있었다 할 수있다. It really doesn't matter if it's +/- 0.2 L as long as there's no leaks and you put back in the same amount plus a little bit for drips and the filter. 이 + /의 경우는 정말 중요하지 않습니다 - 한 누수가 없다로 0.2 L 당신은 드립 필터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더한 조금에 다시 넣어. As specified at the top, total capacity on a dry, new unit is 7 L so the 40,000 service just dilutes most of the old fluid to an acceptable level and puts in a new filter. 상단에 규정 된 40,000 서비스를 그냥 수용 가능한 수준으로 이전 유체의 대부분을 희석하고 새 필터에두고 있으므로, 건조, 새로운 기기의 총 용량은 12 L입니다.

A top fill is recommended with measure-refill. 최고 채우기는 측정 리필 좋습니다. Use a funnel to avoid wasting that expensive fluid and just pour it into the filter housing. 비싼 유체의 낭비를 방지하기 위해 깔때기를 사용하여 바로 필터 하우징에 넣어. Plus 3 Golfer reported that a hoppy-flo 1.0L funnel from walmart (shown below, click to enlarge) works fine and the tip fits the filter housing hole perfectly. 플러스 3 골퍼 월마트에서 뛰 듯이 움직이는 - 플로 1.0L 깔때기 (아래 그림은 클릭하면 확대됩니다)보고 잘 작동과 끝이 완벽하게 필터 하우징 구멍에 적합합니다. A pic by turbo-d shows it in use. 터보-D 님의 그림은 사용을 보여줍니다. It also has a valve to control how fast the fluid leaves the reservoir. 그것은 또한 유체 저장조 잎 얼마나 빨리 제어하는​​ 밸브를 갖는다.
walmartfunnel.jpg DSG-funnel.jpg

Because the housing hole is small, it will take at least 40 minutes to add 4.5L but you don't have to do the factory method's overflow check which saves time. 주택 구멍이 작기 때문에, 그것은 4.5L를 추가하는 적어도 40 분 정도 걸릴 것입니다하지만 당신은 시간을 절약 팩토리 메소드의 오버 플로우 검사를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The warmer the fluid, the easier it will flow. 유체 따뜻한, 쉽게 그 흐름을 것입니다.

If you do a bottom fill, some fluid will be in the fill hose and it makes it harder to calculate exactly how much fluid was put in. You could just pour the fluid in the hose into an opened bottle when you're done if you wish to calculate how much was added. 당신이 바닥 칠을 할 경우, 일부 유체는 충전 호스에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 경우 작업이 완료되면 당신은 단지 열 병에 호스에서 유체를 부어 수 넣을 수 정확히 얼마나 많은 유체 계산하는 것이 어렵게 추가 된 양을 계산하고 싶습니다.

Reinstall the filter and tighten the cap to 15 ft-lbs (20 NM). 필터를 다시 설치 15의 ft-lbs (20 NM)에 캡을 조입니다. You do not overfill the transmission and drain off any excess with this method. 당신은 전송을 가득 채우지 및이 방법으로 초과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You do not measure the fluid temperature. 당신은 유체의 온도를 측정하지 않습니다. Reinstall the battery, air filter box, splash pan, and engine cover. 배터리, 에어 필터 상자, 스플래시 팬 및 엔진 커버를 다시 설치합니다.

If you just want to fill through the top and then do a factory method overflow check, make sure to add at least 0.5L more than you drained. 당신이 최고를 기입 한 후 공장 방법 오버플로 검사를 수행하려는 경우, 당신이 배수보다 적어도 0.5 L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In that case, you do have to overfill the transmission and measure fluid temp. 이 경우에는 전송을 가득 채우지 및 유체 온도를 측정해야합니까.

It's normal for the steering wheel light to be on, see the FAQ articles mentioned earlier if they don't go away after normal driving. 핸들 빛에 수 그들이 정상 주행 후 사라지지 않는 경우 앞서 언급 한 FAQ 문서를 참조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Go for a test drive and check for leaks. 테스트 드라이브 이동 누출을 확인합니다.

Factory method for VW DSG fluid drain and refill 폭스 바겐 DSG 오일 드레인 및 보충을위한 공장 방법
The factory method is to overfill the transmission and let any excess overflow out the top of the snorkel and out the drain. 팩토리 메소드는 전송을 너무 많이 넣다과 스노클링의 최고 출력 및 드레인 밖으로 초과 오버 플로우를하게하는 것입니다. The transmission fluid must be at the right temperature or else the fluid level won't be right. 변속기 오일은 적당한 온도에 있어야합니다 또는 다른 유체 레벨이 맞지 않을 것입니다.

Install the plastic snorkel insert and tighten to 2.25 ft-lbs (3 NM). CAUTION : A few people have broken the plastic snorkel! 플라스틱 스노클 삽입물을 설치하고 2,475 피트 - 파운드 (3 NM)주의에 조 :. 몇몇 사람은 플라스틱 스노클링을 부러! 3 NM is only finger tight, not wrench tight! 3 NM은 단단한 손가락되고, 꽉 렌치 없습니다! If you break it, the replacement is VW# 02e 321 363 b (same PN for transverse gas or diesel DSG) 당신이 그것을 깰 경우, 대체 VW 번호의 02E입니다 (321) 363 B (가로 가스 또는 디젤 DSG에 대한 동일한 PN)

If you choose to do a top fill, lightly install the drain plug. 당신이 위에 칠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에, 가볍게 드레인 플러그를 설치합니다. If you choose to do a bottom fill, install your VAS6262 or equivalent. 당신이 바닥 칠을하는 것을 선택하는 경우에, 당신의 VAS6262 또는 이와 동등한를 설치합니다.

Shake each bottle of DSG fluid to mix the additives. 첨가제를 혼합하는 DSG 유체의 각 병을 흔들어.

Poke a hole in the bottom of each bottle so that air can come in and let the fluid drain. 공기가 와서 유체 배출을 할 수 있도록 각 병의 바닥에 구멍을 찌를. If your hoses are clamped securely, you can put a compressed air nozzle to the hole to help the fluid move. 당신의 호스가 단단히 고정하는 경우에는 유체 이동을 돕기 위해 구멍에 압축 공기 노즐을 넣을 수 있습니다. Regulate the air pressure down to a very low setting because you don't want the clamps or hoses to pop off and spill that expensive fluid everywhere! 당신은 클램프 또는 호스가 꺼져 팝업 곳에서 비싼 유체를 유출하지 않기 때문에 매우 낮은 설정으로 아래로 공기 압력을 조절! If you're just using gravity, the higher the bottle, the more the transmission will be filled. 당신이 중력을 사용하는 경우, 병이 높을수록 전송이 채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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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factory service manual says to use 5.5 L but again, if you only drained 4.5L out, I would only open 5 bottles. 공장 서비스 설명서 만 4.5L를 배출하는 경우, I는 오픈 5 병 것, 다시 5.5 L를 사용하지만 말한다. There's no need to open a 6th bottle just to drain it out later. 단지 나중에 밖으로 배출 6 병을 열 필요가 없습니다.

Reinstall the filter and tighten the cap to 15 ft-lbs (20 NM). 필터를 다시 설치 15의 ft-lbs (20 NM)에 캡을 조입니다. Reinstall the battery and air filter box. 배터리 및 공기 필터 박스를 다시 설치합니다. It's normal for the steering wheel light to be on, see the FAQ articles mentioned earlier if they don't go away after normal driving. 핸들 빛에 수 그들이 정상 주행 후 사라지지 않는 경우 앞서 언급 한 FAQ 문서를 참조하는 것이 정상입니다.

Make sure the fill tool and hose are clear of any engine fans or belts. 채우기 도구와 호스는 어떤 엔진 팬이나 벨트를 취소해야합니다. Turn the ignition ON but DO NOT START. 시동을 켜하지만 시작하지 마십시오.

Plug in your ross tech VCDS cable and look for the green LED on the cable. 당신의 로스 기술 VCDS 케이블을 연결하고 녹색 찾는다 케이블에 LED. Start the software and select the control modules.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제어 모듈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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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ect Automatic transmission and then Select Measuring Blocks -08. 자동 변속기를 선택하고 블록을 측정 선택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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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ect Group 19. The first block is transmission fluid temperature. 그룹 19를 선택합니다. 첫 번째 블록은 변속기 오일 온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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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can now start the engine. 이제 엔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Make sure the brakes are applied this whole time just in case the car moves. 브레이크는 단지 차 이동합니다 경우에 모든 시간을 적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Have a helper, with parking brake on and foot always firmly applying the brakes, start the engine and shift through each position, pausing for at least 3 seconds at each position. 발은 항상 단단히 브레이크를 적​​용하는 주차 브레이크와 엔진을 시작하고 각 위치에 3 초 이상 일시 중지, 각 위치를 이동, 도우미가있다. You can repeat as desired. 원하는대로 반복 할 수 있습니다. Return to park and leave the engine idling. 엔진 공회전을 주차하고 떠나갑니다. This fills up the filter and any air pockets. 이 필터 및 공기 주머니를 채 웁니다.

Once the DSG fluid reaches 35oC (95F), remove VAS6262 and get the drain plug ready. DSG 액이 35 ℃ (95F)에 도달하면, VAS6262을 제거하고 드레인 플러그를 준비. If you did a top fill, remove the drain plug. 당신이 위에 칠을 한 경우, 드레인 플러그를 제거합니다. Excess fluid will overflow over the top of the snorkel and out the drain hole. 과잉 유체는 스노클의 정상 및 드레인 구멍 밖으로 넘칠 것이다. The fluid should not be over 45oC and absolutely not over 50oC. 유체는 45oC 이상이되지 절대적으로하지 50 ℃ 이상해야합니다. There's an extra squirt every 30 seconds due to a fluid pump. 유체 펌프로 인해 30 초마다 여분의 분출이 있어요. Ignore this when determining the fluid level. 유체 레벨을 결정할 때이를 무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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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manual says to reinstall the drain plug 33 ft-lbs (45 NM)when the fluid slows to a drip. 서비스 매뉴얼은 유체가 물방울로 감속 할 때 드레인 플러그 33 피트 - 파운드 (45 NM)를 다시 설치 말한다. Because of the underfill trend mentioned in the introduction I plug the drain when it slows to a dribble and on the cooler side. 그것은 드리블과 쿨러 측면에서 속도가 느려집니다 때 때문에 도입에 언급 된 언더필 트렌드 I 드레인을 연결합니다. If you drained 4.5 L, added 5.0 L and notice any more than 0.5 L draining out, something may be wrong. 당신이, 4.5 L 배수 5.0 L을 추가하고 밖으로 배출하는 0.5 L를 통지하는 경우, 뭔가 잘못 될 수있다. Your kit may come with a new drain washer but if it doesn't, the washer isn't a crush washer and the old one shouldn't leak. 이 키트는 새로운 드레인 세탁기로 올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세탁기는 호감 세탁기하지 않고 이전 누설해서는 안된다.

Once the drain plug is in place, you can shut the engine off. 드레인 플러그가 자리에되면, 당신은 엔진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The rest of installation is the reverse of removal. 나머지 설치는 제거의 역순입니다. Go for a test drive and check for leaks. 테스트 드라이브 이동 누출을 확인합니다.

Torque specs for DSG transmission DSG 전송을위한 토크 사양
drain plug: 45 NM (33 ft-lbs) 플러그 배수 : 45 NM (33의 ft-lbs를)
plastic snorkel: 3 NM (2.25 ft-lbs) 플라스틱 스노클 : 3 NM (2,475 피트 - 파운드)
filter cap: 20 NM (15 ft-lbs) 필터 캡 : 20 NM (15의 ft-lbs)

 

 

 

 

 

 

 

 

 

 

 

 

 

 

 

 

 

 

 

 

 

 

오일코크를 풀러서 페오일을 드레인 합니다.

 

이차는 그레인되는부분과 주입구가 같은곳에 위치해있기때문에
코크를 풀르고 오일주입구를 한번더 풀러줘야 합니다.

 

처음 미션오일을 주입하고
시동을 걸어서 한번더 미션오일을 주입해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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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