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 엔진오일 교환 (그 깔끔하고 쉬운방법 위에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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잔유오일제거팁(국산오일  킥스 5w30)

http://cafe.naver.com/308gt/86226

 

 

엔진오일 드레인볼트및 와샤교체를 안해도 되는 오일흡입기(오일펜손상이 없다)

http://cafe.naver.com/vwtdi/372581

 

참고 자료 : http://cafe.naver.com/vwtdi/187844

http://blog.daum.net/kty2839/31

 

 VW 507 규격 합성 엔진 오일

필요한 항목

5 리터 병 VW (507) 사양 합성 엔진 오일 - G0521951L
1 오일 필터 - 071115562C
T30 TORX 비트
32mm 소켓
유니버셜 조인트
1 / 2 드라이브 확장
3 / 8 드라이브 래칫
1 / 2 드라이브 래칫
자가오일 추출기

 

 

G0521951L - 만 VW 507 사양 합성 엔진 오일을 사용

 

평지에서 작업 하고, 엔진 덮개를 제거합니다.

  

T30 TORX 볼트를 제거합니다. 32mm 소켓, 유니버설 조인트, 및 확장을 조립합니다. 오일 필터 캡을 풀고, 만, 삭제하지 않습니다.

 

T30 TORX 볼트를 제거한 후, 부드럽게 엔진 오일 필터 캡과 오일 필터의 제거를위한 정리를 할 수 있도록 엔진의 뒤쪽으로 강 라인을 이동합니다. 엔진 오일 필터 캡과 오일 필터를 제거하기 전에, 기름 얼룩을 방지하고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플라스틱 시트를 땋았다 파이프 커버를 보호합니다. 엔진 오일 필터 캡과 오일 필터를 제거합니다. 그들은 함께 찍은되어 하나의 단위로 나올 것입니다.

 

엔진 오일 캡 (도시하지 않음)를 제거합니다. 이 오일 팬의 바닥에 도달 할 때까지 엔진 오일 딥 스틱 튜브에 유체 추출기 라인을 삽입합니다. 유체 추출을위한 오픈 에어 라인. 모든 오일이 오일 팬에서 제거되면, 엔진 오일 필터 하우징에서 모든 기름을 제거하기 위해 유체 추출기를 사용합니다. 필터 하우징에서 오일을 모두 빨아 및 오일 쿨러에 필터 하우징의 바닥에 유체 추출기 라인을 삽입합니다. 모든 엔진 오일을 제거합니다.

 

모든 엔진 오일이 오일 필터 캡에 대한 변경 "O"링 철수 될 경우, 오일 필터 캡에 새로운 엔진 오일 필터를 끼 웁니다.

아낌없이 오일 필터 캡 "O"링 및 낮은 엔진 오일 필터 신선한 엔진 오일 "O"링에 기름칠을.

엔진 오일 필터 캡과 오일 필터를 설치합니다. 25 nm의 토크. 플라스틱 보호 시트를 제거합니다.

엔진에 G0521951L - 폭스 바겐 (507) 사양 합성 엔진 오일 4 리터를 추가합니다. 다시 엔진에 엔진 오일 캡을 고정합니다.

엔진을 실행하고 엔진 오일을 순환 및 오일 필터 하우징을 채우기 위해 30 초 동안 2,000 rpm으로 몇 번 레브. 엔진을 종료합니다.

 

 

엔진 오일 레벨을 확인
Note - The oil level must not be above the max. - 오일 레벨이 최대의 위가 될 수 없습니다. mark - danger of damage to catalytic converter! 마크 - 촉매 변환 장치의 손상의 위험!
Test prerequisites 테스트 전제 조건
* Engine oil temperature at least: 60 °C * 엔진 오일 온도 이상 : 60 ° C
* Vehicle must be level (horizontal). * 차량 레벨 (수평)이어야합니다.
* Wait a few minutes after switching engine off to allow oil to flow back into sump. * 오일 섬프로 역류 할 수 있도록 엔진을 끈 후 몇 분 정도 기다립니다.
Test procedure 시험 절차
– Pull out dipstick, wipe off with a clean cloth and insert it again to stop. - 딥 스틱을 잡아 당겨 깨끗한 천으로 닦아 정지를 다시 삽입합니다.
– Pull out dipstick again and read oil level. - 다시 딥 스틱을 당겨 오일 레벨을 참조하십시오.

Markings on dipstick : 딥 스틱에 표시합니다 :
1 - Min. 1 - 분. mark
2 - Max. 2 - 최대. mark
a - Oil level in min. - 분의 오일 수준. mark area: replenish engine oil! 표시 영역 : 엔진 오일을 보충!
b - Oil level in middle range: can be topped-up with engine oil. B - 중간 범위의 오일 레벨 : 엔진 오일과 함께 할 수 얹어입니다.
c - Oil level in max. C - MAX에서 오일 레벨. mark area: do not replenish engine oil! 표시 영역 : 엔진 오일을 보충하지 않습니다!
d - The oil level may be in this area as a result of particular driving conditions. D - 오일 레벨이 특정 운전 조건의 결과로서이 영역 일 수있다.
Note - The oil level may be in area -d- due to the infiltration of fuel in the engine oil as a result of unfavourable driving conditions after filling. - 오일 레벨이 영역 D-인해 충전 후의 불리한 운전 조건의 결과로서 엔진 오일의 연료의 침투에있을 수있다. As this is a normal self-regulating phenomenon, it is not necessary to drain engine oil. 이것은 통상의 자기 제어형 현상으로서,이 엔진 오일을 배출 할 필요가 없다.


Check Engine Oil level, then add up to 1/3 Litre more, as necessary. 엔진 오일 량을 점검 한 후 필요에 따라, 더 많은 1 / 3 리터까지 추가 할 수 있습니다. Engine Oil Capacity is 4.3 Litres with filter change. 엔진 오일 용량은 필터 교환 4.3 리터입니다. Do not exceed Max mark, do not run below Min mark. 최대 표시를 초과하지 마십시오, 최소 선 아래 실행되지 않습니다.

When proper Engine Oil level is achieved, put engine cover back on. 적절한 엔진 오일 레벨을 달성하면, 다시 엔진 덮개를 넣어. Firmly slap each corner of engine cover until each corner pops back in. Make sure that all tools are accounted for and nothing is left in engine compartment. 각 모서리가 확대 해주세요 모든 도구 회계 및 아무것도 엔진 실에 남아 있지 않은지 확인을 나올 때까지 단단히 엔진 커버의 각 모서리를 때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