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교체 (4만8천키로) 브리지스톤 ▶ 한국타이어 S1 노블2

728x90

타이어 휩바란스 제원 보기

 

 

아... 아저씨 넘 맘에들어... 그분 홈페이지

 

부품까지 알려주고 교체 방법까지도

 

 

앞쪽 보조석 타이어가 운전석 타이어보다 5mm 이상 뒤로 밀렸다고 합니다.

과속 방지턱 넘을때 거의 우측바퀴만 타고 넘었는데... 그것이 문제인것 같아요.

어쩔수 없다고 말씀을... 아니면 센터에서 부속전체를 교환해야 한다는 군요.

 

여기 까지 오기까지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우선 타이어로 인해 발품을 많이 팔은것도 아니고 전화상담을 몇군데 했었는데

믿음이 가질 않았습니다.

가격도 문제 지만 타이어 위치교환 할때 이동거리와 시간적 소요경비등을 따져야 헸는데

결국은 얼라이먼트 기술 이였습니다.

상당히 만족 하고 있습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헉...@@ 타이어가 갈라지네요.. 죽을뻔.

 

흐억~!! 정말..@@

 

순정 타이어 정말 잘 타고 버립니다.

누가 공짜로 준다고 해도 아직은 끼우고 싶은맘이 없네요..ㅡㅡ;

소음은 참을수 있으나.... 겨울철 차로스키타고 싶진 않아서... 너무 위험해요 겨울철...

 

그동안 알고 있던 장비일거라 생각했는데

좀더 섬세한 기계더군요

 

휠에 전혀 기스가 발생 안하네요 ㅎㅎ

 

장비와 모니터 화면이 좀더 고급스럽습니다.

 

정말 이쁘게 표시

 

능숙 능란 하게 작업을...

 

타이어 무지 쌓여 있네요

 

 

 

이건 앞브레이크 페드

아직 끄떡 없어요

 

이건 뒷 브레이크 패드

이것도 아직도 끄떡 없지만

어찌 앞브레이크 패드보다 좀더 닳아 있네요

 

브래이크 오일교환 할때 참고 할려고...

 

 

 

 

 

 

 

 

 

 

 

오늘의 결론은

협력업체 가람드레이딩은

 

기술력 : ★★★★★

친절도 : ★★★★☆

가격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