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구입후 3년뒤 다시... PPF DIY 도어스크레치 방지

728x90

 

한달전 옥션에서 구입해 두었던 PPF 필름(60CmX20Cm)을 직접재단했습니다.

유리로된 책상이 없어서 ㅡㅡ

나무밥상에 했더니 칼 자국이.ㅠㅠ 

바로 시공할려고 했는데.. 밤도 깊었고

몇일전 아파트에서 퍽치기가 발생했다는... ㅇㅇ;

아~... 야구방망이 트렁크에 실어두어야 겠네요

 

요만큼 남았는데...

이거 어디에 할지...(60Cm X 5Cm)

 

이거 트렁크 앰블럼에 붙이는것도 6개 재단 해두었습니다.

여의도 정모때 필요하신분 붙여드릴까 합니다.

 

현재 김포로 이사를 와서 모든게 어수선 하네요

가구와 책상도 없어요 ㅠㅠ

 

가위도 너무 작아서 손이 무지 아픔....ㅠㅠ

 

깜끔히 정리

 

바로 이시트지 2년전 구입하고 요만큼 남겨두었습니다.

나중에 제꺼 떨어지면 하려고 비상용

 

 

 

 

블랙에 반짝이는 펄이 들어가 있는 시트지 인데

왁스를 발라도 전혀 이상 없네요(현재 2년간 사용중...이상없음)

햇빛에 반사되면 상당히 고급스런 모습입니다.

 

낮에 뒷차가 보면 그모습이 순정자체에서 샤방샤방 빛이 작렬

 

밤에 뒷차가 라이트를 빛추어도 반짝반짝 +_+

 

개인적으로 독일국기나 다른 디자인은 별루

 

 

블랙펄 폭스바겐로고 6개를 여기에 보관

 

정모가게 되면 필요하신분

드리겠습니다

 

울 아기 "딸"

차만 타면 운전한다고...ㅡㅡ;

 

딸에게 이런 선물해도 될까요?

 

중국에서 직구 하면 쌀려나

 

혹시 중국에서 직구 가능하신분 ㅠㅠ

 

 

 

 

딸에게 쓰는 돈은 안아까운데

제가 필요해서 쓰는돈은 아깝고, 더욱 씀씀이를 줄이게 되네요..

아기 아빠가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