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께서 구입하셨던 제품인데 JETTA 차량에 쓰일데가 있을까요?
가격이 7,000원 (ㅇㅇ )
1▶수온센서를 찾지 못하겠네요
'coolant regulator'(쿨런트 레귤레이터)
스타트모터 Starter Motor
2▶이건 뭘까요??
3▶이건 뭘까요?? (알고 있었는데 기억이 가물가물)
03L100J 클릭
오일팬 나사 풀려면 5mm 육각랜치가 있으면 됩니다.
맵 센서 (절대압력센서) MAP Intake Manifold Air Pressure Sensor 라고 하며
고장코드는 (VCDS fault code - P0106 ) 입니다.
이거 8mm 이네요 (7mm 로착각)
4.4리터 정도 나왔습니다
남은 미션오일 2통하고 0.4리터
미션오일통 디자인이 바뀌었습니다.
1 | - |
사용하지 않음 |
2 | 5A |
전자 칼럼 스티어링 로크 제어 모듈 |
3 | 10A |
계기판 제어 모듈 |
4 | - |
사용하지 않음 |
5 | - |
사용하지 않음 |
6 | 10A |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제어 모듈 |
7 | 5A |
안개 램프 릴레이 |
8 | 7.5A |
앞 유리와 헤드 램프 워셔 펌프 스위치 |
9 | 5A |
에어백 제어 모듈 |
10 | 10A |
오른쪽 스티어링 칼럼 스위치 |
11 | - |
사용하지 않음 |
12 | - |
사용하지 않음 |
13 | 5A |
자동 실내 백미러를 디밍 |
14 | 10A |
왼쪽 스티어링 칼럼 스위치 |
15 | 10A |
16 핀 커넥터 -T16- (진단 커넥터) |
16 | 10A |
엔진 제어 모듈 |
17 | - |
사용하지 않음 |
18 | 15A |
전면 헤드 램프를 왼쪽 |
19 | 15A |
오른쪽 앞 헤드 램프 |
20 |
10A |
자동 변속기 제어 모듈 |
21 | - |
사용하지 않음 |
22 | 10A |
점화 / 스타터 스위치 |
23 | 10A |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제어 모듈 |
24 | 10A |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제어 모듈 |
25 | 15A |
자동 변속기 제어 모듈 |
26 | 15A |
브레이크 시스템의 진공 펌프 |
27 | - |
사용하지 않음 |
28 | 40A |
보조 히터 동작 릴레이 |
29 | 1A |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제어 모듈 |
30 | 20A |
●담배 라이터(시거짹) |
31 | 30A |
라이트 스위치 |
32 | 20A |
라이트 스위치 |
33 | 40A |
히터 / 열 출력 스위치 |
34 | 15A |
전면 헤드 램프를 왼쪽 |
35 | 1A |
스티어링 칼럼의 전자 제어 모듈 |
36 | A25 |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제어 모듈 |
37 | 15A |
전면 헤드 램프를 왼쪽 |
38 | 15A |
오른쪽 앞 헤드 램프 |
39 | 15A |
전조등 릴레이 |
40 | 15A |
승인 제어 모듈을 견인 |
41 | 15A |
승인 제어 모듈을 견인 |
42 | 20A |
승인 제어 모듈을 견인 |
43 | 30A |
조수석 도어 제어 모듈 |
44 | A25 |
리어 윈도우 디포 릴레이 |
45 | 30A |
드라이버 도어 제어 모듈 |
46 | 30A |
후면 도어 제어 모듈 왼쪽 |
47 | 15A |
연료 펌프 제어 모듈 |
48 | 20A |
자동차 전기 시스템 제어 모듈 |
49 | 20A |
Climatronic 제어 장치 |
50 | 30A |
전면 시트 히터 제어 모듈 |
51 | 30A |
●전원 선 루프(썬룹휴즈) 제어 모듈 |
52 | 20A |
이중 톤 경적 릴레이 |
53 | 15A |
전면 시트 히터 제어 모듈 |
54 | 15A |
안개 램프 릴레이 |
55 | 20A |
라이트 스위치 |
56 | - |
사용하지 않음 |
57 | 15A |
라디오 |
58 | 1A |
전화 송수신기 |
59 | - |
사용하지 않음 |
60 | 20A |
보조 히터 제어 모듈 |
F1 |
|
- 지정되지 않음 - |
F2 |
15A |
엔진 제어 유닛 |
F3 |
5A |
라디에이터 팬 |
F4 |
10A |
람다 센서 히터 |
F5 |
10A |
람다 프로브 히터 |
F6 |
5A |
연료 시스템 진단 펌프 |
F7 |
20A |
점화 변압기 |
F8 |
10A |
스로틀 밸브 모듈 |
F9 |
5A |
자동 광선 기간 제어부 |
F10 |
5A |
속도계 보낸 사람 |
F11 |
|
- 지정되지 않음 - |
F12 |
|
- 지정되지 않음 - |
F13 |
5A |
냉각수 펌프 |
F14 |
5A |
엔진 제어 유닛 |
F15 |
|
- 지정되지 않음 - |
F16 |
20A |
ABS 제어 유닛 |
F17 |
30A |
자동 변속기 제어 유닛 |
F18 |
20A |
자동 변속기 제어 유닛 |
F19 |
1A |
온보드 공급 제어 장치 |
F20 |
30A |
온보드 전원 제어부 |
F21 |
40A |
차 공기 펌프 모터 |
F22 |
|
- 지정되지 않음 - |
F23 |
40A |
ABS 제어 유닛 |
F24 |
40A |
레일러 검출기 제어부 |
F25 |
20A |
단자 15 전압 공급 릴레이이 |
F26 |
60A |
자동 발광 기간 제어 장치 |
F27 |
20A |
라디에이터 팬 |
F28 |
50A |
공급 제어부 온보드 |
F29 |
40A |
공급 제어 장치 내장 |
F30 |
30A |
터미널 75 전압 공급 릴레이 |
F31 |
50A |
앰프 |
F32 |
|
- 지정되지 않음 - |
'폭스바겐 > 이야기 VW 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템블 제타 광택후 타이어 마모도 체크 (0) | 2016.09.02 |
---|---|
제타를 타고 가족여행 (0) | 2016.08.27 |
루프스킨 DIY 실패 그리고 부품들 ... (0) | 2016.08.20 |
제타 차량하부점검 (0) | 2016.06.14 |
중고제타 구입후기 (0) | 2016.05.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