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주위로 후진하다가 쿵 찍혔습니다

728x90

후진하는데 쾅!

 

항상 조심한다고 하는데

정신이 나갔었나봐요

다음엔 더욱 조심해야 겠습니다

 

아.... 마음이 찍혔네요 아파요 ㅠㅠ

소리에 놀래서 바로 차에서 내려 확인하니

상처가 이만 저만 입니다

벌써 범퍼만 새것으로 2번 교체한건데

플라스틱은 복구가 안되겠네요

카메라 프래쉬 없이 촬영

카메라 프래쉬 촬영

 

아...이거 복원 하려면 쉽지 않겠습니다

 

다시 도전....

.

.

.

 

바로 그다음날

테이프로 상처주변을 마스킹 합니다

일차적으로 꺼스렁이를 제거 하기위해서 입니다

고운 사포로 플라스틱이 뜯겨나온 부분이 매끄러울때가지

살살 문질러 제거 합니다.

빠데를 바르려고 하니 빠데가 없습니다

 작업은 다음에...

이거 제법큰 스크래치 입니다

아... 콤파운드가 효과가 있네요

뭐 그럭저럭 좋습니다

멀리서 보면 안보여요

 

 

테이프 제거후

트렁크에 뭐가 그렇게 많은지

정리가 안되어있네요

날이추워서 정리하기 싫어요

빨리 땃땃한 날이 되길

.

.

.

.

 

또 다음날

주위에 물걸레질을 하고

다시 테이핑

일신빠데로 발라주었습니다

상처가 크지 않으니 손꼬락으로 쿡 놀러서 찍어 바릅니다

일신빠데가 참 좋은데

마트에 파는곳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인터넷 구매밖에 없네요

사포질하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600방 으로 모양내고

1,000방으로 매끄럽게

캔스프레이는 이것을 사용했습니다

 

엘카스프레이(클릭)

칠은 두번 칙칙

10분있다가 다시 칙칙

완벽하지는 않겠지만

상처범위가 작기에 이정도로 작업합니다

내일 아침에 결과물을 보고 싶네요

 

.

.

.

.

 

마지막날

생각처럼 되지는 않았지만

흡족합니다

이정도면 봐줄만 합니다

아래부분이니 잘보이지 않습니다

이렇게 보면 그럴싸 합니다

 

 

 

 

<<< 관련글 >>>

 

1▶범퍼 부분도장 DIY

 

2▶앞범퍼 복원 DIY - 도색작업

 

3▶폭스바겐 도색DIY 방법 페인트 색상 목록 및 구입처

 

4▶앞범퍼 조금 깨짐 DIY로 할지, 업체에 할지 맡길지

 

5▶앞범퍼 복원 DIY - 판금(빠데)작업

 

6▶부주위로 후진하다가 쿵 찍혔습니다

 

7▶물피도주 ㅠㅠ (증거불충분)

 

8▶앞으로 진행하게될 DIY 품목들

 

9▶자동차도장 블랜딩(보카시)기존 도장면과 부분도장한 면의 경계를 없에주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