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 엔진 차음재 (엔진하부 밑판/측면/후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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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립 개요 - 디젤 엔진 차음재

 

  참고 사항

결합된 엔진에 따라 제거 및 설치 절차가 약간 다를 수 있다.

1 -  차음재

    제거: 

–   볼트 -2- 및 -3- 를 제거한다

–   차음재를 뒤로 당겨 전방 범퍼 덮개 -4- 에서 빼낸다.

 

2 -  볼트

    수량 측면 당 4개 및 전방에 1개

    지정 토크: 2 Nm.

 

3 -  볼트

    수량 3.

    지정 토크: 6 Nm.

 

4 -  전방 범퍼 덮개

 

2. 조립 개요 - 하체 패널

  참고 사항

우측이 표시되어 있다. 좌측은 우측과 유사하다.

1 -  하체 덮개

    제거:

–   육각 너트 -2- 를 푼다.

–   덮개 -3- 에서 하체 트림을 뒤로 당겨 빼내 제거한다.

2 -  너트

    수량 8.

    지정 토크: 2 Nm.

    리테이닝 러그로 하체 트림 상의 제 위치에 고정됨

3 -  덮개

    제거:

–   마운팅에서 덮개를 당겨 빼낸다

 

3. 후방 우측 도어 하체 덮개

 

  참고 사항

차량 모델에 따라 후방 우측 하체 트림이 약간 다를 수 있다.

1 -  후방 우측 도어 하체 덮개

    다양한 버전, 지정 → 부품 카탈로그 “ETKA”

    제거:

–   볼트 -2- 를 제거한다.

–   너트 -3- 를 풀고 후방 우측 하체 트림을 제거한다.

2 -  볼트

    수량 2 또는 3개(후방 우측 하체 트림의 버전에 따라 다름)

    지정 토크: 2.7 Nm

3 -  너트

    수량 2.

    지정 토크: 2 Nm

    리테이닝 러그로 후방 우측 하체 트림 상의 제 위치에 고정됨

 

4. 조립 개요 - 플리넘 챔버 격벽

  참고 사항

플리넘 챔버 격벽 -1- 은 볼트로 결합되어 있으며 또한 PUR 접착성 밀봉제 -4- 로 제 위치에 고정되어 있다.

1 -  플리넘 챔버 격벽

    제거:

–   볼트 -3- 를 제거한 후 정비 장비를 사용하여 접착제 비드 -4- 를 절단한다.

2 -  차체 플랜지

3 -  PUR 접착성 밀봉제

    비드 크기: 폭 -a- = 8 mm, 높이 -b- = 10 mm

    최소 응고 시간 → 장 .

4 -  볼트

    수량 10.

    지정 토크: 25 Nm

 

5. 조립 개요 - 터널 크로스 피스

  참고 사항

-화살표- 는 정상 주행 방향을 지시한다.

1 -  전방 터널 크로스 피스

    제거:

–   육각 너트 -2- (각 측면마다 2개)를 풀어 빼낸다.

2 -  육각 너트

    수량 터널 크로스 피스당 4개

    지정 토크: 20 Nm

3 -  후방 터널 크로스 피스

    제거:

–   육각 너트 -2- (각 측면마다 2개)를 풀어 빼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