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밸브교체 입니다
상태
87 14 11 2014년 9월 30일 2038081
에어컨 작동 불능 및/또는 DTC B10A911 존재 HVAC 오류 메모리
기술적 배경
다음 조건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 HVAC 제어 모듈의 오류, B10A911: A/C 압축기 활성화 접지 단락.
• 에어컨이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생산 솔루션
최종 생산 솔루션 보류 중.
서비스
상태 1: AC 작동 불능, DTC B10A911 HVAC 제어 모듈에 저장됨
• DTC B10A911이 HVAC 제어 모듈에 저장되어 AC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고객 우려 사항을 확인합니다.
• HVAC 제어 모듈 소프트웨어 수준을 확인합니다.
• HVAC 제어 모듈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할 수 있는 경우 GFF를 사용하여 아래의 SVM 프로세스를 수행합니다.
폭스바겐 승인 배터리 충전기/유지 관리자가 차량 배터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수행하려면 전체 차량 스캔 후 "특수 기능" 탭을 클릭하고
"소프트웨어 적응"을 선택합니다.
• 에어컨 제어 모듈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진단 주소 08) v
전류가 흐르지 않으면 닫혀 있었습니다. 솔레노이드가 퓨즈가 걸렸거나 닫혀 있는 것 같습니다.
RKX 브랜드 밸브는 지금까지 잘 작동하고 있으며 손가락을 교차했습니다. Polar Bear 브랜드에 대한 좋은 이야기도 읽었는데, 가격이 약 40달러 더 비쌉니다(~100달러). 이 문제는 교체 부품에 더 많은 비용을 지출하는 것이 가치 있는 수리 사례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압축기를 교체하면 최소한 몇 배나 더 많은 비용이 들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밸브를 교체할 때 99% 퓨즈를 교체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B10A911 - 제어 회로 A/C 압축기: 접지 단락
가능한 증상
온도 조절이 작동하지 않음(냉각 안 됨)
가능한 원인
퓨즈에 결함이 있음
압축기 조절 밸브(N280)와의 배선 및/또는 커넥터에 결함이 있음
압축기 조절 밸브(N280)에 결함이 있음
난방/온도 조절 모듈(J301)에 결함이 있음
가능한 해결책
퓨즈를 점검하십시오
압축기 조절 밸브(N280)와의 배선 및/또는 커넥터를 점검하십시오
압축기 조절 밸브(N280)를 점검/교체하십시오
측정 값 블록(MVB)을 점검하십시오
출력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난방/온도 조절 모듈(J301)을 점검/교체하십시오
B10A915 - 제어 회로 A/C 압축기: 개방 또는 플러스 단락
가능한 증상
온도 조절이 작동하지 않음(냉각 안 됨) 냉각)
가능한 원인
퓨즈에 결함이 있음
압축기 조절 밸브(N280)에서/으로의 배선 및/또는 커넥터에 결함이 있음
잘못된 2선 전기 커넥터가 조절 밸브(N280)에 꽂혀 있음
압축기 조절 밸브(N280)에 결함이 있음
난방/온도 조절 모듈(J301)에 결함이 있음
가능한 해결책
퓨즈를 점검하세요
압축기 조절 밸브(N280)에서/으로의 배선 및/또는 커넥터를 점검하세요
이 스레드에 따라 전선 색상이 N280의 배선 다이어그램에 표시된 색상과 일치하는지 확인하세요
압축기 조절 밸브(N280)를 점검/교체하세요
측정 값 블록(MVB)을 점검하세요
출력 테스트를 수행하세요
난방/온도 조절 모듈(J301)을 점검/교체하세요
https://www.drive2.ru/b/528716934842157510/
에어컨 휴즈 확인(교체)
공조기 문제
커넥터 배선 확인
'폭스바겐 > 베컴 VCDS' 카테고리의 다른 글
VCDS - B11FD 사이드미러 방향 지시등 (전기적 고장 - 운전석) (0) | 2024.08.11 |
---|---|
VCDS - P0016 (0) | 2024.08.06 |
VCDS로 O2 산소센서 확인하는 방법 (0) | 2024.07.31 |
VCDS - P1727, P074B, P073F, P1725 (0) | 2024.07.04 |
VCDS - 18115 P1707 -012- (0) | 2024.06.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