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순간접착제 + 베이킹소다 신공으로
깨진부분을 보강 했습니다
대박~ 좋습니다 ㅋ
스테빌라이저(앞쪽-활대링크)에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가 터졌네요
볼조인트 상태
스테빌라이저(부싱) 뒤쪽
스테빌라이저(뒤쪽-활대링크)
스테빌라이저(부싱) 뒤쪽
스테빌라이저(뒤쪽-활대링크)
타이로드 엔드
볼조인트
.
.
=이제 강재 제생을 시작 합니다=
Running | Hold brake pedal and accelerator pedal
브레이크 와 악셀을 밟아 줍니다
Particle filter: soot mass calculated
Particle filter: soot mass measured
그런대 수치가 변하지 않습니다
10여분이 지나도록 이상태....(이상함)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계산 13.81g
입자 필터: 측정된 그을음 질량 21.15g
20분에도 이상태로... 이상한데....?
브래이크와 악셀에서 발을 떼니
Aborted-Safety reasons | Cancel
중단 - 안전상의 이유 | 취소
다시 강재 재생을 하려하니 진입안됨
시동을끄고 다시 시도, 몇번을 해서 성공
중간 액션가면님 블로그 가서 살펴보고
방법을 물어보니
브래이크 한번 밟고 그리고 악셀한번 밟고 하라는 답변
어찌 되었건 성공은 했는데...
브레이크 와 악셀밟는 발 신공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휴~~ 어렵네요
EGR 베이직 셋팅처럼
브래이크와 악셀을 동시에 밟아주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처음해 본거라... 연습이 필요하네요... 거참...ㅡㅡ;
VCDS 진단기 있다고 바로 되는게 아니었습니다
브래이크 한번 악셀한번
그리고 발을 모두 떼니..
RPM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수치도 아래로 차츰 내려 가면서 작동 됩니다
한번씩 다들 꼭 해보세요 (연습)
브래이크와 악셀에서 모두 발을 떼버린 상태입니다
잘작동 되고 있습니다
수치가 점차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 드디어 끝
Finished correctly | End: system OK
올바르게 완료 | 끝: 시스템 확인
.
.
동영상 1
동영상 2
퇴근후 키로수 확인
그리고 활대링크를 다시 확인 합니다
터졌습니다
<< 관련 정보 >>
스테빌라이저(활대링크) 앞쪽 링크 교환방법
Front Stabilizer Sway Bar Links 토크값 : 65Nm 정도 몇미리를 사용하는지 확인해야 겠습니다 http://www.myturbodiesel.com/wiki/strut-shock-installation-and-replacement-mk5-vw-tdi-and-audi-a3/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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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스테빌라이저(활대링크) 국산품 호환품(현대/기아)
국산품 호환 차량 54830 2T000 CC/ 뉴CC/ 파사트/ 골프(5,6,7세대) 티구안/ 제타/ 시로코/ 비틀/ EOS 호환 가능 ▶장점 에프터 제품도 15,000원 넘게하는데 위차종은 전부 활대링크 공용입니다 순정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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