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DS 강제재생 해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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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순간접착제 + 베이킹소다 신공으로

깨진부분을 보강 했습니다

 

대박~ 좋습니다 ㅋ

 

 

스테빌라이저(앞쪽-활대링크)에 문제가 있습니다

여기가 터졌네요

볼조인트 상태

스테빌라이저(부싱) 뒤쪽

스테빌라이저(뒤쪽-활대링크)

스테빌라이저(부싱) 뒤쪽

스테빌라이저(뒤쪽-활대링크)

타이로드 엔드

볼조인트

.

.

 

=이제 강재 제생을 시작 합니다=

Running | Hold brake pedal and accelerator pedal

브레이크 와 악셀을 밟아 줍니다

Particle filter: soot mass calculated

Particle filter: soot mass measured

그런대 수치가 변하지 않습니다

10여분이 지나도록 이상태....(이상함)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계산 13.81g
입자 필터: 측정된 그을음 질량 21.15g

 

20분에도 이상태로... 이상한데....?

브래이크와 악셀에서 발을 떼니

Aborted-Safety reasons | Cancel

중단 - 안전상의 이유 | 취소

 

다시 강재 재생을 하려하니 진입안됨

시동을끄고 다시 시도, 몇번을 해서 성공

 

중간 액션가면님 블로그 가서 살펴보고

방법을 물어보니

브래이크 한번 밟고 그리고 악셀한번 밟고 하라는 답변

 

어찌 되었건 성공은 했는데...

 

브레이크 와 악셀밟는 발 신공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휴~~ 어렵네요

 

EGR 베이직 셋팅처럼

브래이크와 악셀을 동시에 밟아주는게 아닌것 같습니다

 

처음해 본거라... 연습이 필요하네요... 거참...ㅡㅡ;

VCDS 진단기 있다고 바로 되는게 아니었습니다

 

브래이크 한번 악셀한번

그리고 발을 모두 떼니..

 

RPM이 오르락 내리락 하면서

수치도 아래로 차츰 내려 가면서 작동 됩니다

 

한번씩 다들 꼭 해보세요 (연습)

브래이크와 악셀에서 모두 발을 떼버린 상태입니다

잘작동 되고 있습니다

수치가 점차 떨어지고 있습니다

아.. 드디어 끝

Finished correctly | End: system OK

올바르게 완료 | 끝: 시스템 확인

.

.

 

동영상 1

VCDS - 강제 재생

 

동영상 2

VCDS - 강제 재생 완료후 수치(더이상 안떨어짐)

퇴근후 키로수 확인

그리고 활대링크를 다시 확인 합니다

터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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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쪽 스테빌라이저(활대링크) 국산품 호환품(현대/기아)

국산품 호환 차량 54830 2T000 CC/ 뉴CC/ 파사트/ 골프(5,6,7세대) 티구안/ 제타/ 시로코/ 비틀/ EOS 호환 가능 ▶장점 에프터 제품도 15,000원 넘게하는데  위차종은 전부 활대링크 공용입니다 순정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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