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전 불이행' 교통사고 라고 하네요 (헐 ㅠㅠ 쓰바)

728x90

중앙선 침범?

교차로 추월금지?

12대 중과실 사고?

?

교차로에서 피해차량이 속도를 줄이면서 우측으로 붙으면서 좌측으로 핸들을 틀었다고

(경찰관 말씀)

 

가해자 블랙박스 영상에서는 피해자 블랙박스영상과 사뭇 다르게 보였습니다

가해자 블랙박스 영상을 올리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피해자 운전자는

주행중 맨홀을 피하고자 속도를 줄이면서 핸들을 우측으로 살짝 틀며

다시 좌측으로 직진으로 진행할것 이었습니다

(경찰서 진술시에는 의견이 반영 안됨)

 

전방에는 주차된 차량과 다가오는 자건거 한대

(경찰서 진술시에는 의견이 반영 안됨)

 

이때 뒤에서 따르던 가해차량이 이미 추월전부터 

중앙선을 물고 오면서 중앙선이 끊기는 지점에서 사고가 난것이지요

 

이런 황당한 경우가...

 

가해차량이 차에서 내려서는 첫마디가

"왜 우측으로 피했느냐"

 

가해차량 범점 : 10점 + 5 + 5 = 합 20점

 

보험사 합의가 문제내요

동일한 삼성화재

올해 롯데에서 삼성화재로 바꾸었는데 상대도 삼성화재일줄이야...

저렴하다고 삼성들었는데

내년에는 다시 롯데로 갈겁니다

삼성화재 가입자들이 너무 많네요

저에게는 불리

 

앞범퍼 / 전방운전석 휀더 / 운전석 도어 / 사이드 미러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예상견적 : ●40만원

사설공업사 정식 견적 : ●20만원

 

 

 

합의금으로 보험사에서 어떻게 나올지....

계획은 합의금을 많이 받아서

100:0으로 합의 보는것 입니다

 

하루라도 빨리 합의금 받아서

주식에 투자하는게 이익이라 합의를 빨리하는게 저는 좋습니다

주식에서 위안을 찾습니다

 

요즘 '나노씨엠에스' 와 '한국비엔씨' 핫 합니다

보유자의 영역이지요

홧팅!

 

전방 카메라

 

후방

운전석 측면

 

2달만에 사고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와~ 길고 긴 인내가 달달 합니다

9대 1 나왔습니다

 

대인합의금(대인 2인) : ●50만원

대물합의금(미수선처리) : ●97만원

 

상대방 벌점 20점 부과 벌금은 모르겠네요

상대방이 과실인정만 했어도 이런결과는 없었을겁니다

통쾌합니다

상대방에게 크게 한방 먹였습니다 ㅋㅋ

속이 다 시원합니다

 

그럼 저는 이걸로 ㅋㅋ

가죽시트와 휠복원 그리고... 나머지 주식투자 ㅋㅋ

 

대박!

 

"저는 자동차보험 환입처리로 할증피했습니다"

 

 

 

 

제타가 사고 났습니다.

작년 여름부터 세차를 못하고 있었는데 마침 오늘 투표일이라 시간이 되어서 세차하고 나서 투표를 하러 가족과 이동하던중 쿵! 너무 놀라했습니다. 저야 뭐... [ 전방 블랙박스 레코디아 Lite ]

playweb.tistory.com

 

 

착한 자동차 수리점 그리고 좋은 가죽시트점

서울 가양현대자동차공업사 앞범퍼 / 휀더 / 문짝/ 휠4개 복원 / 뒷범퍼 카닥어플로 찾아간곳으로 가격은 좋은데 자꾸 광택하라고 여러차래 말씀하셔서 좀.. 휠은 여기서 작업안하고 휠전문점으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