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ar FIS - 폭스바겐 MFA 화면 업그래이드 모듈

728x90

 

 

구입처 : 이베이 아래 클릭

 

AUTOPOLAR – POLAR FIS PF05 INTERFACCIA AUDI SEAT SKODA VOLKSWAGEN MQB 2012 | eBay

Le migliori offerte per AUTOPOLAR – POLAR FIS PF05 INTERFACCIA AUDI SEAT SKODA VOLKSWAGEN MQB 2012 sono su eBay ✓ Confronta prezzi e caratteristiche di prodotti nuovi e usati ✓ Molti articoli con consegna gratis!

www.ebay.it

 

 

부스트 레벨, 배기가스 온도, 냉각수 온도와 같은 다양한 차량 매개변수를 표시할 수 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 시스템

Polar-FIS는 VW 대시보드의 MFA/FIS 화면에 자세한 차량 매개변수를 제공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입니다. 이 혁신은 차체 제어 모듈에 인라인으로 연결되어 CAN-BUS에서 자세한 진단을 제공합니다. 더 이상 대시보드, A필러, 통풍구 또는 센터 콘솔에 수많은 게이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olar-FIS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므로 원할 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정 매개변수를 5개 화면에 분산시키는 기능을 통해 140개 이상의 매개변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는 속도계에 표시되는 속도와 실제 속도의 차이와 같이 공장에서 알고리즘에 구축하는 버퍼는 말할 것도 없고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Polar-FIS는 알고리즘을 입력하기 전에 실제 데이터를 가져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PolarFIS Advanced가 표시할 수 있는 엔진 데이터 및 기능 목록

1.- 실제 속도(실제 차량 시간)
2.- 외부 온도(외부 온도)
3.- RPM 모터(엔진 속도 RPM)
4.- 배터리 전압(차량 배터리 전압)
5.- 휘발유 탱크 리터(차량 연료 탱크 리터)
6.- 계산된 오일 온도(예상 오일 온도)
7.- 측정된 오일 온도(실제 측정된 오일 온도)
8.- 엔진 주변 온도(엔진 주변 온도)
9.- 유입 온도(배기 온도)
10.- 더 차가운 온도 (더 차가운 온도)
11.- 엔진 냉각수 출력 온도.
12.- 라디에이터 냉각수 출력 온도.
13.- 오일 온도(엔진 오일 온도)
14.- 요청된 부스트 압력(필요한 부스트 값)
15.- 측정된 부스트 압력
16.- 대기압
17.- 흡기 매니폴드 절대 압력(흡기 매니폴드 절대 압력)
18.- 요구 연료 펌프 압력(필요 연료 펌프 압력)
19.- 측정된 연료 펌프 압력(실제 측정된 연료 펌프 압력)
20.- 연료 레일 압력
21.- 브레이크 페달 압력
22.- 브레이크 펌프 압력(브레이크 펌프 압력)
23.- 계산된 엔진 부하
24.- 측정된 엔진 부하
25.- 대량 공기 흐름(공기 흐름)
26.- 대량 공기 흐름(공기 흐름)
27.- 가속 페달 위치
28.- 가속 페달 위치
29.- 가속 밸브 위치
30.- 가속 밸브 위치
31.- 엔진 토크
32.- 엔진 출력(CV)
33.- 레벨 오일(엔진 오일량)
34.- 최소 레벨 오일(최소 엔진 오일 레벨)
35.- 분사시기(연료공급시기)
36.- 점화 각도
37.- 불발 합계
38.- 실린더 1의 실화(실린더 1 점화 실패)
39.- 실린더 2 실화(실린더 2 점화 실패)
40.- 실린더 3 실화(실린더 3 점화 실패)
41.-실화 실린더 4(실린더 4 점화 실패)
42.-실화 실린더 5(실린더 5 점화 실패)
43.-실화 실린더 6(실린더 6 점화 실패)
44.- 실린더 7의 실화(실린더 7 점화 실패)
45.- 실린더 8 실화(실린더 8 점화 실패)
46.- 실린더 9 실화(실린더 9 점화 실패)
47.-실화 실린더 10 (실린더 10 점화 실패)
48.- 실린더 11의 실화(실린더 11 점화 실패)
49.- 실린더 12의 실화(실린더 12 점화 실패)
50.- 실린더 1 실화(실린더 1 점화 실패)
51.-실화 실린더 2(실린더 2 점화 실패)
52.- 실린더 3 실화(실린더 3 점화 실패)
53.-실화 실린더 4(실린더 4 점화 실패)
54.-실화 실린더 5(실린더 5 점화 실패)
55.- 실린더 6 실화(실린더 6 점화 실패)
56.- 실린더 7 실화(실린더 7 점화 실패)
57.- 실린더 8 실화(실린더 8 점화 실패)
58.- 실린더 9 실화(실린더 9 점화 실패)
59.-실화 실린더 10 (실린더 10 점화 실패)
60. - 실화 실린더 11 (실린더 11 점화 실패)
61. - 실화 실린더 12(실린더 12 점화 실패)
62.- 각도 지연 실린더 1(실린더 1 지연 각도)
63.- 각도 지연 실린더 2(실린더 2 지연 각도)
64.- 각도 지연 실린더 3(실린더 1 지연 각도)
65.- 각도 지연 실린더 4(실린더 1 지연 각도)
66.- 각도 지연 실린더 5(실린더 1 지연 각도)
67.- 각도 지연 실린더 6(실린더 1 지연 각도)
68.- 각도 지연 실린더 7(실린더 1 지연 각도)
69.- 각도 지연 실린더 8(실린더 1 지연 각도)
70.- 각도 지연 실린더 9(실린더 1 지연 각도)
71.- 각도 지연 실린더 10(실린더 1 지연 각도)
72.- 각도 지연 실린더 11(실린더 1 지연 각도)
73.- 각도 지연 실린더 12(실린더 1 지연 각도)
74.- 탈출 온도
75.- 탈출 온도
76.- 촉매 입력 온도(촉매 입력 온도)
77.- AFR(공기/유량비) 람다 1(AFR(공기/유량비) 람다 산소 감지 1)
78.- AFR(공기/유량비) 람다 2(AFR(공기/유량비) 람다 산소 감지 2)
79.- 연료 트림 뱅크 1/3(연료 트림 1/3)
80.- 연료 트림 뱅크 2/4(연료 트림 2/4)
81.- N75 듀티 사이클 지정(지정된 N75 듀티 사이클)
82.- N75 실제 듀티 사이클(실제 N75 듀티 사이클)
83.- 주입량
84.- 분사 시작(연료 분사 시작)
85.- 분사 지속시간(연료 분사 사이클)
86.- 분사 시작량(연료 분사 시작량)
87.- 분사량 1(연료 분사량 1)
88.- 분사량 2(연료 분사량 2)
89.- 분사량 3(연료 분사량 3)
90.- 분사량 4(연료 분사량 4)
91.- 분사량 5(연료 분사량 5)
92.- 분사량 6(연료 분사량 6)
93.- 분사량 7(연료 분사량 7)
94.- 분사량 8(연료 분사량 8)
95.- 분사량 9(연료 분사량 9)
96.- 분사량 10(연료 분사량 10)
97.- 분사량 11(연료 분사량 11)
98.- 분사량 12 (연료 분사량 12)
99.- EGR 듀티 사이클, EGR 1(배기가스 재순환 듀티 사이클, EGR 1)
100.- EGR 듀티 사이클, EGR 2(배기가스 재순환 듀티 사이클, EGR 2)
101.- 충전압력제어 지정(지정압력제어)
102.- 충전 압력 제어 실제(실제 압력 제어)
103.- 부스트 전 온도(부스트 전 온도)
104.- DPF 온도, DPF 1(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온도, DPF 1)
105.- DPF 온도, DPF 2(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온도, DPF 2)
106.- DPF 오일 회분량, DPF 1 (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회분 오일량, DPF 1)
107.- DPF 오일 회분량, DPF 2(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회분 오일량, DPF 2)
108.- DPF 충진(디젤탄소미립자필터 충진)
109.- DPF 재생 카운터(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재생 카운터)
110.- DPF 입력 온도(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입력 온도)
111.- DPF 출력 온도(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출력 온도)
112.- 측면 G-가속도(측면 가속도 G 힘)
113.- 마지막 재생 이후 DPF Kms.(마지막 재생 이후 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킬로미터)
114.- AD-Blue 충전재(%) (친환경 자동차 소변 AdBlue/디젤 배기 유체 %)
115.- AD-Blue 사용(grs.) (친환경 자동차 소변 사용량)
116.- 요청된 레일 압력(필요한 레일 압력)
117.- 요청된 분사 기간(필요한 연료 분사 기간)
118.- 분사 시작 요청(연료 분사 시작 요청)
119.- 람다 계산 디젤 모터(산소 감지 계산 디젤 엔진)
120.- DPF 충전 계산(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계산 추가)
121.- DPF 재생상태(디젤카본미립자필터 재생상태)
122.- DPF 차압(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차압)
123.- 입자 필터 측정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4.- 입자 필터 측정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5.- 입자 필터 계산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6.- 입자 필터 계산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7.- 람다 적응 유휴(%)
128.- 람다 적응 유휴(%)
129.- 람다 적응 부분(%) (부분 산소 감지 적응 %)
130.- 람다 적응 부분(%) (부분 산소 감지 적응 %)
131.- 배기가스 온도 센서 1
132.- 배기가스 온도 센서 2
133.- 배기가스 온도 센서 3
134.- 배기가스온도센서(4)(배기가스온도센서(4))
135.- ASR 토크 요청(ASR 가속 미끄럼 방지 제어 토크 요청)
136.- ESP에 의해 토크 감소 요청(ESP 토크 감소 요청)
137.- 토크 제한
138.- 재생성 요청
139.- 발전기 부하(%)
140.- 발전기 전력(와트)
141.- 후방 연료 펌프 압력(후방 연료 펌프 압력)
142.- 후방 연료 펌프 듀티 사이클(후방 연료 펌프 듀티 사이클)
143.- 압축기 토크
144.- A/C 압력


기타 기능


취향과 습관에 따라 방향등 점멸 간격을 변경하세요. (3회 ~ 10회 연속 점멸)
조수석 백미러 기능 사용자 정의(후진 시 조수석 백미러가 설정 위치로 이동)
화이트포인트 핸즈프리 기기를 구매하시면 블루투스 핸즈프리 기능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포인트 차량에 한함)
RNS-510 숨겨진 메뉴 켜기/끄기
DIAG : 1 – 와이퍼 감도 조정
DIAG: 2 - 자동 주간 주행등의 감도 조정
DIAG: 3 – 주간 주행등 DRL 켜기/끄기
DIAG: 4 – 조명 켜기/끄기
DIAG: 5 - 미국 주행등 켜기/끄기
DIAG: 6 – 조명 켜기/끄기
DIAG: 7 – 경고등 켜기/끄기(이중 노란색 표시등)
DIAG: 8 - 후방 안개등 켜기/끄기
DIAG: 9 – 창문 비 감지 끄기 기능 켜기/끄기(사양 적용 시)
DIAG: 10 - 도어 열기/닫기 및 20km/h에서 자동으로 잠김
DIAG: 11 – 창 열기/닫기 및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으로 닫힘





적용 차량 


아우디 A3 8P /
아우디 S3 8P /
아우디 S3 스포츠백 8P /
아우디 RS3 8P/

폭스바겐 골프 Mk5 (1K)
폭스바겐 골프 Mk6 (5K)
폭스바겐 제타 Mk5 (1K)
폭스바겐 제타 Mk6 (5C)
폭스바겐 캐디 (2K)
폭스바겐 캐디 (2C)
폭스바겐 티구안 (5N) /
폭스바겐 투란 (1T) /
폭스 EOS (1F) /
폭스바겐 파사트 (3C) /
폭스바겐 파사트 (36)
폭스바겐 파사트 CC (35)
폭스바겐 시로코 (13) /
폭스바겐 샤란 (7N)

폭스바겐 MK7 GTI/R(테스트 중이며 곧 출시 예정)

 

가장 먼저 할 일은 장치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한 다음 장치를 업데이트합니다.

펌웨어가 업데이트되면 장치를 설치할 준비가 됩니다.

배터리를 분리하십시오:

탭을 아래로 누르고 바깥쪽으로 당겨 게이트웨이에서 빨간색 커넥터를 제거합니다.

제공된 하네스의 빨간색 커넥터를 캔 게이트웨이에 연결하십시오.

검은색 커넥터가 있는 하니스의 다른 쪽 끝을 Polar FIS 모듈의 반대쪽에 연결합니다.

모듈이 매달려 있거나 방해가 되지 않도록 근처에 있는 금속 막대에 모듈을 케이블타이로 묶었습니다.

 

 

AMERIKAN PARK IQ PWM 신호 모듈과 함께 DRL 사용하기

신호 모듈과 함께 DRL 사용하기 Jetta MK6 (AMERIKAN PARK IQ PWM)는 미국의 공원 관리국에서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관련링크 [클릭] 관련링크 [클릭] 이거 구입할수 있을까요?? 이베이와 아마존에도 없네

playweb.tistory.com

 

게이트웨이 모듈 교체방법 Can Bus Gateway Module (VCDS 01044 - Control Module Incorrectly Coded)

게이트웨이 모듈 Can Bus Gateway Module 7N0907530AR 고장코드 Fault Code 01044 - Control Module Incorrectly Coded [ 신품 게이트웨이를 교체후 ] VCDS로 복제되지 않은 게이트웨이 셋팅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자동차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