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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스트 레벨, 배기가스 온도, 냉각수 온도와 같은 다양한 차량 매개변수를 표시할 수 있는 플러그 앤 플레이 시스템
Polar-FIS는 VW 대시보드의 MFA/FIS 화면에 자세한 차량 매개변수를 제공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입니다. 이 혁신은 차체 제어 모듈에 인라인으로 연결되어 CAN-BUS에서 자세한 진단을 제공합니다. 더 이상 대시보드, A필러, 통풍구 또는 센터 콘솔에 수많은 게이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Polar-FIS는 실시간 정보를 제공하므로 원할 때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특정 매개변수를 5개 화면에 분산시키는 기능을 통해 140개 이상의 매개변수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는 속도계에 표시되는 속도와 실제 속도의 차이와 같이 공장에서 알고리즘에 구축하는 버퍼는 말할 것도 없고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할 때 매우 중요합니다. Polar-FIS는 알고리즘을 입력하기 전에 실제 데이터를 가져와 실시간 정보를 제공합니다
PolarFIS Advanced가 표시할 수 있는 엔진 데이터 및 기능 목록
1.- 실제 속도(실제 차량 시간)
2.- 외부 온도(외부 온도)
3.- RPM 모터(엔진 속도 RPM)
4.- 배터리 전압(차량 배터리 전압)
5.- 휘발유 탱크 리터(차량 연료 탱크 리터)
6.- 계산된 오일 온도(예상 오일 온도)
7.- 측정된 오일 온도(실제 측정된 오일 온도)
8.- 엔진 주변 온도(엔진 주변 온도)
9.- 유입 온도(배기 온도)
10.- 더 차가운 온도 (더 차가운 온도)
11.- 엔진 냉각수 출력 온도.
12.- 라디에이터 냉각수 출력 온도.
13.- 오일 온도(엔진 오일 온도)
14.- 요청된 부스트 압력(필요한 부스트 값)
15.- 측정된 부스트 압력
16.- 대기압
17.- 흡기 매니폴드 절대 압력(흡기 매니폴드 절대 압력)
18.- 요구 연료 펌프 압력(필요 연료 펌프 압력)
19.- 측정된 연료 펌프 압력(실제 측정된 연료 펌프 압력)
20.- 연료 레일 압력
21.- 브레이크 페달 압력
22.- 브레이크 펌프 압력(브레이크 펌프 압력)
23.- 계산된 엔진 부하
24.- 측정된 엔진 부하
25.- 대량 공기 흐름(공기 흐름)
26.- 대량 공기 흐름(공기 흐름)
27.- 가속 페달 위치
28.- 가속 페달 위치
29.- 가속 밸브 위치
30.- 가속 밸브 위치
31.- 엔진 토크
32.- 엔진 출력(CV)
33.- 레벨 오일(엔진 오일량)
34.- 최소 레벨 오일(최소 엔진 오일 레벨)
35.- 분사시기(연료공급시기)
36.- 점화 각도
37.- 불발 합계
38.- 실린더 1의 실화(실린더 1 점화 실패)
39.- 실린더 2 실화(실린더 2 점화 실패)
40.- 실린더 3 실화(실린더 3 점화 실패)
41.-실화 실린더 4(실린더 4 점화 실패)
42.-실화 실린더 5(실린더 5 점화 실패)
43.-실화 실린더 6(실린더 6 점화 실패)
44.- 실린더 7의 실화(실린더 7 점화 실패)
45.- 실린더 8 실화(실린더 8 점화 실패)
46.- 실린더 9 실화(실린더 9 점화 실패)
47.-실화 실린더 10 (실린더 10 점화 실패)
48.- 실린더 11의 실화(실린더 11 점화 실패)
49.- 실린더 12의 실화(실린더 12 점화 실패)
50.- 실린더 1 실화(실린더 1 점화 실패)
51.-실화 실린더 2(실린더 2 점화 실패)
52.- 실린더 3 실화(실린더 3 점화 실패)
53.-실화 실린더 4(실린더 4 점화 실패)
54.-실화 실린더 5(실린더 5 점화 실패)
55.- 실린더 6 실화(실린더 6 점화 실패)
56.- 실린더 7 실화(실린더 7 점화 실패)
57.- 실린더 8 실화(실린더 8 점화 실패)
58.- 실린더 9 실화(실린더 9 점화 실패)
59.-실화 실린더 10 (실린더 10 점화 실패)
60. - 실화 실린더 11 (실린더 11 점화 실패)
61. - 실화 실린더 12(실린더 12 점화 실패)
62.- 각도 지연 실린더 1(실린더 1 지연 각도)
63.- 각도 지연 실린더 2(실린더 2 지연 각도)
64.- 각도 지연 실린더 3(실린더 1 지연 각도)
65.- 각도 지연 실린더 4(실린더 1 지연 각도)
66.- 각도 지연 실린더 5(실린더 1 지연 각도)
67.- 각도 지연 실린더 6(실린더 1 지연 각도)
68.- 각도 지연 실린더 7(실린더 1 지연 각도)
69.- 각도 지연 실린더 8(실린더 1 지연 각도)
70.- 각도 지연 실린더 9(실린더 1 지연 각도)
71.- 각도 지연 실린더 10(실린더 1 지연 각도)
72.- 각도 지연 실린더 11(실린더 1 지연 각도)
73.- 각도 지연 실린더 12(실린더 1 지연 각도)
74.- 탈출 온도
75.- 탈출 온도
76.- 촉매 입력 온도(촉매 입력 온도)
77.- AFR(공기/유량비) 람다 1(AFR(공기/유량비) 람다 산소 감지 1)
78.- AFR(공기/유량비) 람다 2(AFR(공기/유량비) 람다 산소 감지 2)
79.- 연료 트림 뱅크 1/3(연료 트림 1/3)
80.- 연료 트림 뱅크 2/4(연료 트림 2/4)
81.- N75 듀티 사이클 지정(지정된 N75 듀티 사이클)
82.- N75 실제 듀티 사이클(실제 N75 듀티 사이클)
83.- 주입량
84.- 분사 시작(연료 분사 시작)
85.- 분사 지속시간(연료 분사 사이클)
86.- 분사 시작량(연료 분사 시작량)
87.- 분사량 1(연료 분사량 1)
88.- 분사량 2(연료 분사량 2)
89.- 분사량 3(연료 분사량 3)
90.- 분사량 4(연료 분사량 4)
91.- 분사량 5(연료 분사량 5)
92.- 분사량 6(연료 분사량 6)
93.- 분사량 7(연료 분사량 7)
94.- 분사량 8(연료 분사량 8)
95.- 분사량 9(연료 분사량 9)
96.- 분사량 10(연료 분사량 10)
97.- 분사량 11(연료 분사량 11)
98.- 분사량 12 (연료 분사량 12)
99.- EGR 듀티 사이클, EGR 1(배기가스 재순환 듀티 사이클, EGR 1)
100.- EGR 듀티 사이클, EGR 2(배기가스 재순환 듀티 사이클, EGR 2)
101.- 충전압력제어 지정(지정압력제어)
102.- 충전 압력 제어 실제(실제 압력 제어)
103.- 부스트 전 온도(부스트 전 온도)
104.- DPF 온도, DPF 1(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온도, DPF 1)
105.- DPF 온도, DPF 2(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온도, DPF 2)
106.- DPF 오일 회분량, DPF 1 (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회분 오일량, DPF 1)
107.- DPF 오일 회분량, DPF 2(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회분 오일량, DPF 2)
108.- DPF 충진(디젤탄소미립자필터 충진)
109.- DPF 재생 카운터(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재생 카운터)
110.- DPF 입력 온도(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입력 온도)
111.- DPF 출력 온도(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출력 온도)
112.- 측면 G-가속도(측면 가속도 G 힘)
113.- 마지막 재생 이후 DPF Kms.(마지막 재생 이후 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킬로미터)
114.- AD-Blue 충전재(%) (친환경 자동차 소변 AdBlue/디젤 배기 유체 %)
115.- AD-Blue 사용(grs.) (친환경 자동차 소변 사용량)
116.- 요청된 레일 압력(필요한 레일 압력)
117.- 요청된 분사 기간(필요한 연료 분사 기간)
118.- 분사 시작 요청(연료 분사 시작 요청)
119.- 람다 계산 디젤 모터(산소 감지 계산 디젤 엔진)
120.- DPF 충전 계산(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계산 추가)
121.- DPF 재생상태(디젤카본미립자필터 재생상태)
122.- DPF 차압(디젤 탄소 미립자 필터 차압)
123.- 입자 필터 측정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4.- 입자 필터 측정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5.- 입자 필터 계산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6.- 입자 필터 계산된 그을음 질량(탄소 입자 필터 그을음 질량)
127.- 람다 적응 유휴(%)
128.- 람다 적응 유휴(%)
129.- 람다 적응 부분(%) (부분 산소 감지 적응 %)
130.- 람다 적응 부분(%) (부분 산소 감지 적응 %)
131.- 배기가스 온도 센서 1
132.- 배기가스 온도 센서 2
133.- 배기가스 온도 센서 3
134.- 배기가스온도센서(4)(배기가스온도센서(4))
135.- ASR 토크 요청(ASR 가속 미끄럼 방지 제어 토크 요청)
136.- ESP에 의해 토크 감소 요청(ESP 토크 감소 요청)
137.- 토크 제한
138.- 재생성 요청
139.- 발전기 부하(%)
140.- 발전기 전력(와트)
141.- 후방 연료 펌프 압력(후방 연료 펌프 압력)
142.- 후방 연료 펌프 듀티 사이클(후방 연료 펌프 듀티 사이클)
143.- 압축기 토크
144.- A/C 압력
기타 기능
취향과 습관에 따라 방향등 점멸 간격을 변경하세요. (3회 ~ 10회 연속 점멸)
조수석 백미러 기능 사용자 정의(후진 시 조수석 백미러가 설정 위치로 이동)
화이트포인트 핸즈프리 기기를 구매하시면 블루투스 핸즈프리 기능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화이트포인트 차량에 한함)
RNS-510 숨겨진 메뉴 켜기/끄기
DIAG : 1 – 와이퍼 감도 조정
DIAG: 2 - 자동 주간 주행등의 감도 조정
DIAG: 3 – 주간 주행등 DRL 켜기/끄기
DIAG: 4 – 조명 켜기/끄기
DIAG: 5 - 미국 주행등 켜기/끄기
DIAG: 6 – 조명 켜기/끄기
DIAG: 7 – 경고등 켜기/끄기(이중 노란색 표시등)
DIAG: 8 - 후방 안개등 켜기/끄기
DIAG: 9 – 창문 비 감지 끄기 기능 켜기/끄기(사양 적용 시)
DIAG: 10 - 도어 열기/닫기 및 20km/h에서 자동으로 잠김
DIAG: 11 – 창 열기/닫기 및 한 번의 클릭으로 자동으로 닫힘
적용 차량
아우디 A3 8P /
아우디 S3 8P /
아우디 S3 스포츠백 8P /
아우디 RS3 8P/
폭스바겐 골프 Mk5 (1K)
폭스바겐 골프 Mk6 (5K)
폭스바겐 제타 Mk5 (1K)
폭스바겐 제타 Mk6 (5C)
폭스바겐 캐디 (2K)
폭스바겐 캐디 (2C)
폭스바겐 티구안 (5N) /
폭스바겐 투란 (1T) /
폭스 EOS (1F) /
폭스바겐 파사트 (3C) /
폭스바겐 파사트 (36)
폭스바겐 파사트 CC (35)
폭스바겐 시로코 (13) /
폭스바겐 샤란 (7N)
폭스바겐 MK7 GTI/R(테스트 중이며 곧 출시 예정)
가장 먼저 할 일은 장치의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한 다음 장치를 업데이트합니다.
펌웨어가 업데이트되면 장치를 설치할 준비가 됩니다.
배터리를 분리하십시오:
탭을 아래로 누르고 바깥쪽으로 당겨 게이트웨이에서 빨간색 커넥터를 제거합니다.
제공된 하네스의 빨간색 커넥터를 캔 게이트웨이에 연결하십시오.
검은색 커넥터가 있는 하니스의 다른 쪽 끝을 Polar FIS 모듈의 반대쪽에 연결합니다.
모듈이 매달려 있거나 방해가 되지 않도록 근처에 있는 금속 막대에 모듈을 케이블타이로 묶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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