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176C00 – 기어 변속 3 조정 불가
P176D00 – 기어 변속 4 조정 불가
DSG 기어박스를 검사한 결과, 많은 양의 금속 부스러기, 차동 위성 차축에 큰 틈새, 차동 하우징 손상, 대형 차동 기어의 차축 및 시트 손상, 오일 파이프 손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클러치 검사 결과, 클러치 마찰 디스크가 부서지거나 파손된 사실이 발견되었습니다.
금속 부스러기가 메카트로닉스에 들어갔습니다.
압력 제어용 솔레노이드가 고장 났고
유압 스탠드의 매개변수 테스트를 통과하지 못했으며, 분리판이 마모되었습니다.
부품을 씻었습니다. 차동 장치, 알루미늄 오일 공급 파이프, 씰 키트, 필터, 필터 카트리지, 팬 개스킷을 교체했습니다.
메카트로닉스 복구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유압 플레이트 분기부를 세척하고, 분리판과 필터 메시를 교체하고, 압력 제어 솔레노이드 5개를 교체했습니다.
새 클러치 키트와 프런트 오일 씰 커버를 설치했습니다. 완성되고 조립된 변속기는 차량에 추가로 설치하기 위해 파트너 서비스로 다시 전달되었습니다.
수리 시간 - 5일
수리 보증 기간은 1년이며, 주행거리 및 작동에 제한이 없습니다.
턴키 수리 비용: 260,000 RUB.
모스크바 자동 변속기 배달
클러치만 교체한것이 아니라
미션 솔레노이드 밸브들도 교체 되었음(쇳가루로 막힘)
N215, N216 솔레노이드 밸브 오버홀 크리닝 (밸브재생)
세척제로 크리닝전 저항 옴(Ω) 을 체크해 봅니다두 밸브 모두 5 옴(Ω) 밸브를 상하로 흔들어보면 소음이 세척전과 후가 달라집니다세척후에 밸브가 확실히 잘움직입니다이걸 분리 할수 없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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