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폭스바겐 제타 크루즈컨드롤 Cruise control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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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쪽 폭스바겐 제타 크루즈컨드롤 Cruise control 정보 입니다

단순히 사진과 글을 구글번역기로 돌린상황입니다


저는 관련된 어떠한 정보도 모르고 있습니다

다이정보가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자료로 남겨둡니다


1) 크루즈 컨트롤을 지원하는 스티어링 칼럼 블록

2) 크루즈 컨트롤이있는 "Dragonfly"또는 스티어링 칼럼 스위치

3) 엔진 제어 장치에서 조향 장치로 와이어 배선

4) 전체 활성화

"잠자리"

Alexander VW-R36에서 오른쪽 스위치가있는 "잠자리"를 구입했습니다.

두 가지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잠자리"vsbor를 변경하거나 크루즈가있는 핸들만 변경하십시오.

먼저 스티어링 휠을 제거해야합니다


여기에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스티어링 칼럼 블록이 보입니다. 또한 제거해야합니다. 만지기 전에 달팽이를 고쳐야합니다. 

이것은 특수 스토퍼 또는 일반 테이프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3 개의 TORX 15 나사를 풀고 5 개의 커넥터를 분리합니다. 

그들 중 하나는 우리에게 유용 할 것이며 엔진 실에서 끌어 올 와이어를 삽입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잠자리"를 제거합니다. 569 스티어링 칼럼 블록 아래에 잠자리가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잠자리"뒤에있는 두 개의 클립을 누르고 큰 힘으로 당깁니다


또는 핸들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링 제거

케이블 분리

나사 3 개를 풉니 다. 그들은 S ... KA 어렵다. 

이것은 TORX 8 일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10 개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세게 누르고 비 틀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의 일회용입니다.

덮개를 제거하십시오

그런 다음 손잡이와 손잡이가 삽입 된 흰색 플라스틱을 동시에 당깁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핸들을 다시 삽입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핸들을 흰색 플라스틱과 결합하고 다시 삽입하십시오.

여기에는 하나의 뉘앙스가 있습니다. 검은 색 레버로 구멍에 들어가야합니다. (사진 참조)

그런 다음 모든 것을 역순으로 수집합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와이어로 귀찮게합니다. 

1.6 엔진의 경우 엔진 블록의 24 번 핀에서 스티어링 칼럼 블록의 16 번 핀 커넥터의 5 번 핀까지 와이어를 늘려야합니다 (위 사진 참조).

와이어는 약 1.3m, 최대 1.5m 길이가 필요합니다.

크림 핑용 핀 N 103 357 06을 엔진 제어 장치에 삽입하거나 크림 핑 된 와이어 000 979 019 E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는 씰 3B0 972 742C로 블록에 고정되고 밀봉됩니다.

스티어링 칼럼 장치에는 N 907647 01 크림 핑용 핀이 필요하거나 와이어 000979009 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핀을 주문하는 경우 전선 가장자리에 압착하기 만하면됩니다. 와이어는 0.3-0.5 mm2의 구리 음악 단면을 취했습니다.

WAG 와이어를 가져 오면 잘라내어 와이어로 자릅니다.

핀을 주문하는 것이 더 좋고 쉽고 저렴합니다.

배터리, 덮개 및 배터리 플레이트는 엔진 실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 할 필요는 없지만 5 분이 걸리고 작업하는 것이 더 편리합니다.

다음으로 엔진 블록의 전선으로 블록을 제거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래치를 오른쪽으로 밀고 큰 검은 색 막대를 홈에서 조심스럽게 제거하십시오.

접점을 24 번 핀으로 밀어 넣으려면 화살표로 표시된 흰색 접점 리테이너를 이동해야합니다.

우리는 오래된 플러그를 선택합니다. 접점을 커넥터에 넣습니다. 이를 올바르게 수행하려면 결합 부품의 위치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러면 모든 것이 옳을 것입니다. 접점을 삽입하기 전에 씰을 부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배선을 따라 와이어를 놓고 승객 실로 연결합니다.

엔진 실의 실내 장식용 클램프를 제거하고 실내 장식을 구부릴 필요가 있습니다. 클램프는 일반 너트처럼 풀리고 다시 장착됩니다.

엔진 실의 덮개를 뒤로 당기고 "젖꼭지"를보고이 "젖통"의 한 "핍"에서 뜨개질 바늘로 구멍을 만들고 와이어를 밉니다.

와이어를 엔진 실쪽으로 민 후 살롱으로 가십시오. 우리는 페달 어셈블리의 커버를 제거하고 와이어를 봅니다.

그런 다음이 와이어를 와이어를 따라 스티어링 칼럼 블록으로 드래그합니다.

스티어링 칼럼 유닛에는 16 핀 커넥터가 있습니다. (빨간색 리테이너가있는 검은 색입니다). 

그런 다음이 커넥터를 분해하고 와이어가있는 블록을 봅니다. 

5 개의 핀 (모두 서명 됨)을 찾고 다른 연락처의 위치를 ​​확인한 다음 원하는 5 개의 핀에 연락처를 삽입합니다.

모든 것을 역순으로 수집합니다.

활성화

다음으로 진단사 Vasya가 크루즈 컨트롤을 활성화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첫 번째 블록 (Engine)으로 이동하여 5 번째 바이트의 5 번째 비트에 daw를 넣으십시오.

그리고 16 번째 블록 (Steering column block)에서 바이트 2의 비트 4에 체크 박스를 넣습니다 (또는 선택 창에서 비트 4-7의 턴 시그널 레버를 통해 제어되는 Cruise Control 선택).


다 준비 됐어!

나는 간단한 IPA를 가지고 있으며 크루즈는 창에 녹색 아이콘으로 만 그들의 작업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크루즈는 하단 로커를 눌러 30km / h 이상의 속도로 활성화되고 현재 속도를 고정합니다. 브레이크를 누르면 크루즈가 비활성화됩니다. 상단 로커를 누르면 이전 고정 속도로 돌아갑니다. 크루즈가 진행되는 동안 위 / 아래 로커는 속도를 약 1km / h만큼 추가 / 감소시킵니다.


이 기능의 필요성과 유용성에 관해서는 ... 음, 모든 것이 순전히 개별적입니다. 똑바로 긴 빈 섹션이있는 Dombai 로의 긴 여행에 매우 유용했습니다. 크루즈가있을 때 의사가 주문한 것. 때로는 도시에서 사용하고 거의 모든 도시가 잠든 날을 시작합니다. 나는 빈 도로를 따라 운전하고 잠으로 가득 차고 밤에 잠을 자지 않았고 차 자체가 가줄 카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포스트 마지막에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크루즈 컨트롤 노브, 활성화 지원 및 무한한 인내심에 대해 Alexander VW-R36에게 말하고 싶습니다. 또한 그를 우리 자동차에 대한 신뢰할 수있는 상품 공급 업체로 추천합니다.

말과 행동으로 저를 많이 도와 주신 제 친구 Vlad vladowner에게 또 다른 감사를드립니다. 그는 때때로 내 bortovik에 들어오고, 나는 그가 스스로 읽는 것을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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