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타 크루즈 컨트롤 Cruise control DIY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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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그냥 다듬지않은 번역된 글 입니다

 

 

면책 조항 : 본 가이드에 따라 귀하의 차량에 발생할 수있는 손상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참조 용으로 만 사용하십시오.

 안녕 소용돌이, 내 첫 번째 스레드입니다!

 이것은 컨트롤이없는 자동차 용 MFSW를 설치하는 DIY / 원하는 경우 패들이있는 전체 MFSW에 한쪽 컨트롤 만 제공합니다.
 내가 이것을 배웠던 대부분의 정보는 여기에 링크 된 CDN TDI의 글에 있습니다. 
 http://forums.vwvortex.com/showthrea..wheel-Controls 
 기본적으로 다루지 만 사람들이 전체 스레드를 살펴보고 싶지 않으면 여기에 요약 할 것입니다.

 이것은 기본 Jetta에서도 작동합니다.  나는 2012 제타 S를 가지고있다. 나는 이것이 당신이해야 할 환상적인 모드라고 말할 수있다.  그것은 차를 훨씬 저렴하게 느끼게합니다.

 MK6 스티어링 휠 2011-2014 에는 센터 모듈이 있습니다 .  2010 년 골프는 MK6이며 바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터 모듈이없는 패스 트 휠은 작동하지 않습니다.

 2015+ 휠 지원
 우리 차는이 휠을 부분적으로 만 지원합니다.  등이 운전대에서 작동하지 않고 크루즈가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크루즈 작업을하려면 VCDS를 통해 BCM에서 크루즈를 비활성화해야합니다.  그렇습니다. 크루즈를 작동 시키면 크루즈가 작동합니다.
 (하지만 ECU에서 작동하므로 새로운 바퀴가 크루즈를 완전히 처리 할 수 ​​있으므로 BCM이 제어하는 ​​크루즈가 먼저 비활성화되어야합니다)
 이 휠을 완벽하게 지원하려면 2015+ 차량으로 BCM을 업그레이드해야합니다.  (모든 하이 라인, 그래서 좋은 업그레이 드)하지만 $$과 시간 ...

 한쪽이있는 스티어링 휠 사이드 버튼 :

 한쪽에 이미 컨트롤이있는 경우 eBay에서 누락 된 버튼을 구입하십시오.  검색 "vw mk6 mfsw 컨트롤".  그런 다음 VCDS를 사용하여 차 안에서 완전한 MFD를 활성화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http://forums.vwvortex.com/showthrea...FD-on-your-MK6
 또는
 Carista 어댑터 및 해당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VCDS없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다기능 디스플레이를 활성화하는 옵션이 앱에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 NO 버튼 포함 :

 어떤 버튼도없는 스티어링 휠이있는 경우 슬롯이 없기 때문에 버튼을 추가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버튼이있는 핸들이 있고 패들을 추가하려는 경우 패들을 수용하기 위해 핸들을 뚫어야하므로 패들을 구입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스티어링 휠을 구입해야합니다.

 에어백

 휠을 구입할 때 에어백이 이미 자동차에 장착되어 있거나 호환 가능한 에어백을 구입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매우 용감한 당신은 단지 일치하는 에어백 커버 주택 (VW와 별도로 판매되지는 않지만 OEM 부품이 아닌 이베이를 사용하여 찾을 수 있음)을 구입하여 원래의 부품으로 교체 할 수 있습니다. 권장하지 않습니다.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Google / 다른 곳에서 발견되었습니다.  IMO는 그렇게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안전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새로운 에어백을 위해 현금을 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통제 장치가없고 선 루프가있는 S / SE가있는 경우 (다른 모델에도 적용될 수 있음) MFSW가 장착 된 공장이 아니며 선이 필요합니다.  이 와이어는 16 핀 클럭 스프링 커넥터 위치 8 (BCM 커넥터 T73b (흰색 1 개), 위치 17 (그림 1))에 연결합니다 (와이어가 없어도 가능합니다. 바이올렛 & 화이트 와이어는 이미 여기에 있음).  <- 더 많은 정보와 사진이 있습니다.
 2 개의 전선을 필요로합니다. 000 979 009 E. 2 개의 전선을 사용하면 더 쉽게 깨끗한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현지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 150 (에어백없이)와 같이 eBay에서 구입 한 충격기를 사용하여 2010 MK6 Golf GTI 휠을 사용했습니다.  이것은 멋진보고있는 바퀴 다!!

필요한 도구 :
 1. 트림 제거 도구
 2. T20, T15 스크류 드라이버
 3. 납작 머리 스크루 드라이버 최소 1/4 (에어백 클립 제거)
 4. 작은 1.5mm 평면 스크루 드라이버 (전기 플러그 잠금 장치 및 탭 잠금 해제 용이함)
 5. 1x Posi lock, 1x posi 탭 또는 납땜에 필요한 부품
 6. 2x 수리 전선
 7. 스티어링 휠을 제거하기위한 M12 비트
 8. 에어백과 MFSW 하네스가 장착 된 새로운 휠 (별도 구매 가능, 아래 부품 번호)
 8. 인내.

 참조 부품 번호 :
 핸들 내부의 컨트롤 유닛 : 5K0 959 542 (내가 사용한 것, 다른 부품 번호가있을 수 있음)
 MFSW 하네스 (이베이에서 하나 구입) 내 지역의 OEM 가격은 95 달러입니다. 5K0 971 584 A
 부품 번호를 사용했습니다.  5K0 971 584 C (지금 사용하는 파의 최신 버전을 구하십시오)
 수리 전선 : 000 979 009 E
 중앙 볼트 (필요한 경우) : N 90799102
 아마존에서 구입 한 M12 비트 http://www.amazon.com/Capri-Tools-30...2F2-Inch+Drive

 이 부분은 MFSW에 연결되지 않고 전선이 필요한 자동차 용입니다.  한 면만 추가하면 5 단계에 컨트롤이 추가됩니다.
 1. 전선 "000 979 009 E"의 한쪽 끝에서 터미널 핀을 잘라내고 와이어 스트리퍼 / 블레이드를 사용하여 바릅니다.  이제 posi 잠금 장치를 사용하여 2 개의 전선을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수리 전선에 올바른 색상 / 게이지 가져 오기)

 

또는 납땜 + 열 수축을 개인적으로 권장합니다.

 

이제 양쪽에 터미널 핀이있는 긴 와이어가 있어야합니다.

 2. 자동차의 배터리를 분리하고 전기가 완전히 방전 될 때까지 10 분 동안 기다리십시오.

 3. 여기에 귀하의 BCM을 배치하십시오 :
 (측면에서 누락 된 트림을 무시하십시오)

그 돌진 뒤에.  차 밖에서 반을보고 차 밑에서 볼 수 있습니다.  내 로우 라인 시스템에서 두 개의 플러그가 보일 것입니다. 우리는 흰색 플러그를 뽑고 싶습니다.

흰색 탭을 누르고 검정색 메커니즘을 위로 당겨 플러그를 풉니 다.

4. 이제 우리 선의 한쪽 끝을이 플러그의 17 번 위치에 연결된 보라색과 흰색 선에 연결해야합니다.
 양쪽의 탭을 당기고 반대쪽 끝에서 작은 납작한 머리를 밀어서 플러그의 흰색 덮개를 제거하십시오.  아래 사진에서 그림자가있는 납작한 머리를 가진 커넥터를 밀어 넣을 구멍을 볼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 표시했습니다.  맨 위에는 검은 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검은 탭은 덮개의 흰색 탭을 밖으로 밀 때 나옵니다.

이제 검은 색 플러그가 생깁니다.  실제로는 가운데에있는 레일에 연결된 두 개의 플러그입니다.  두 반쪽을 벌리십시오.  (이 그림은 VW 폴로에서 핀 모양을 무시하므로)

핀 17에 보라색과 흰색 와이어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각 슬롯에는 번호가 매겨져 있습니다.  우리가 만든 수리 전선을 터미널 핀을 자르고 전선에서 1 / 2inch 벗겨 내고 posi tap을 사용하여이 전선에 연결하십시오 (수리 전선에 올바른 색상 / 게이지를 얻으십시오)


 또는 커넥터에서 보라색 및 흰색 와이어 (위치 17)를 제거하십시오.  수리 용 전선 핀을 보면 작은 푸시 탭이 보입니다.

이것들은 커넥터에 노출되어 있으며, 그것을 밀어 넣고 17 번 위치에 와이어를 잡아 당깁니다.  (17 번 위치에없는 위치)

그런 다음 적어도 4 인치 와이어로 보라색 와이어에서 커넥터 핀을 잘라내어이 와이어 (T73b 위치 17)를 수리 와이어에 납땜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당신은 끝에있는 핀이있는 4 인치 보라색 선이 있습니다.이 선 덮개의 1/2 인치는 벗겨냅니다.  우리가 핀을 자른 보라색 선의 다른 끝은 또한 노출 된 선의 1/2 인치가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이 세 부분을 함께 납땜하십시오 (수리 와이어, 핀이없는 보라색 와이어 및 핀 끝이있는 보라색 와이어). 열 수축을 사용하여 모든 것을 깨끗하게 마무리하십시오.  이것이 내가 한 일이며 권장 사항입니다.  그런 다음 다시 연결하고 흰색 커넥터를 다시 연결하십시오. 이제는 다른 쪽 끝을 그대로 둡니다.

5. 에어백 제거.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배터리 를 제거 해야합니다 .
 키를 점화 장치에 넣고 바퀴를 90도 양쪽으로 돌립니다.  스티어링 휠 뒤에는 에어백에 들어있는 클립이 있습니다.  이것은 설치의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소형 납작한 나사 드라이버를 슬롯에 삽입하고 클립을 아래로 당겨 클립 위에 올려 에어백을 분리해야합니다.  클립을 보려면 거울을 사용하십시오.  인생을 1000 % 쉬워줍니다.

그런 다음 바퀴를 다른 방향으로 돌리고 클립을 놓으십시오.  기본적으로 에어백은 클립이 풀린 상태로 떨어집니다.  나는 나의 에어백이 벗어나는 것을 매우 주저했고 나는 매우 약해서 이것을 제거하는 데 1 시간 이상을 보냈다.  롤.  핀 위에 클립을 밀어 넣은 다음 더 내리 누르십시오. 느슨하게 들리면 느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에어백 클립이 핀 뒤쪽으로 튀어 나와 다시 시도해야합니다.  삶을 편하게하기 위해 클립을 아래로 밀면서 에어백을 조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이 클립을 얼마나 많이 내렸더라도 클립이 풀리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내가 한 것은 클립을 아래로 밀고 거기에 드라이버를 잼으로써 클립이 내려 앉았습니다.  그 다음 에어백을 잡고 앞으로 가능한 한 열심히 앞으로 당겼습니다.  클립의 래치를 푸는 대신 클립을 깨는 데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스프링 클립이 붙어 있기 때문에 실제로 깰 수는 없지만 스프링에서 꺼내는 흰 부분을 그 위에 올려 놓으면 손상되지 않은 에어백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본 AIRBAG 클립을 제거 할 수없는 경우에만 사용하십시오.  나는 약해졌으므로 심호흡을 한 후 2 일이 지나서야 마침내 끝이났다.  이제 내 새 휠로 클립이 방금 풀어 듭니다.   (행운을 빌어 요).  네가 여기에 갇히게된다면 나만큼 나쁘지는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기 만하면된다.
 이제 클립이 내려져 에어백이 매달려진 후 노란색 커넥터를 제거하십시오.  흰색 잠금 탭이있어서 밖으로 밀어 낸 다음 플러그를 잡아 당깁니다.

휠에 컨트롤이있는 경우 하단의 검정색 플러그를 빼내야합니다.  플러그의 바닥에있는 클립을 눌러서 당깁니다.

이제 에어백을 꺼내십시오.
 한쪽면에 이미 컨트롤이있는 경우, 이베이에서 구입 한 누락 된 사이드 버튼을 휠 안의 스티어링 모듈의 빨간색 커넥터에 연결하고 버튼을 플라스틱 캡으로 교체해야합니다.  그것은 하나의 볼트로 고정됩니다.  너 끝났어.  모든 것을 다시 모으십시오.

 6. M12 비트를 사용하여 스티어링 휠의 가운데 볼트를 제거합니다.  이 볼트는 3 번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여분의 물건을 갖고 싶으면 현지 VW 딜러로부터 양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생각 엔 5 달러도 채 안되.  부품 번호는 N 90799102입니다. parts.vw.com에서 $ 2.5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핸들을 당겨 빼십시오.  볼트가 있던 곳에는 스티어링 휠에 노치가있어 금속 막대의 노치와 정렬됩니다.  그것을 명심하십시오.

 7. 이제 원래의 에어백에서 하네스를 제거하고 구입 한 MFSW 하네스를 연결하십시오.  그것은 스티어링 휠의 컨트롤 유닛에 연결되는 여분의 검은 색 커넥터를 제외하면 동일합니다.  5 단계의 그림 3을 참조하십시오.이 하네스로 새 에어백을 구입 한 경우 또는 에어백으로 풀 휠을 구입 한 경우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아도됩니다.  그것을 옆으로 치워 라.

8. 상단 플라스틱 조개 껍질을 제거합니다.  트림 제거 도구를 사용하고 위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플라스틱은 쉽게 손상되므로 납작 머리를 사용하는 경우 조심하십시오.

2 개의 나사를 노출시키고 제거하십시오.  밑바닥의 플라스틱 조개 껍질을 벗기려면 제거해야하는 나사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럼 그냥 흔들어.

9. 좋아, 이제 너는 이걸 가져야 해.

수리 용 와이어를 클럭 스프링 하네스 (T16 / 8)의 8 번 위치에 삽입해야합니다.
 이제 빨간색 잠금 장치를 눌러서 플러그를 빼낸 다음 검정색 클립을 누르고 플러그를 당기고 플러그 덮개를 제거하십시오 (bcm 커넥터와 유사하게 탭을 바깥쪽으로 누르고 측면에서 밀어냅니다)

보시다시피 전선은 8 번 위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플러그의 모든 전선은 대시를 통해 깨끗하게 지나가고 전기 테이프를 두텁게 감싼다 (어쨌든 그렇게 보인다)
 멋진 긴 와이어를 만들었 기 때문에 원래 와이어가있는 곳에서 와이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단단한 3m 전기 테이프를 사용하여 공장 전선이있는 다른 전기 테이프에 고정하십시오.  그것은 페달 바로 위의 돌진 아래에 나온다.  거기에서 나는 약간의 케이블 관리를했고, 내가 돌진 뒤에서 발견 할 수 있었던 모든 플라스틱 부품에 그것을 확실하게했다.
 모든 것을 다시 집어 넣고 여기에 게시 된 관련 단계를 역으로 사용하십시오.
 모든 작업이 올바르게 완료되면 코딩없이 조종 휠 버튼에서 빛을 볼 수 있어야하지만 경적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전선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제게 아무런 효과가 없었습니다. 전 사용했던 싼 와이어 크림프보다 납땜과 열 수축으로 모든 와이어 연결을 다시했습니다.  플라스틱 와이어 커넥터를 사용하는 것보다 납땜하는 이유가 더 많습니다.

 10. VCDS로 코딩하기
 나는 사진이 없기 때문에 VCDS가 없다.  이 부분에 대해 잘 모르겠다면 참고 자료로 사용하십시오. 자세한 정보를 얻기 위해 링크 된 첫 번째 스레드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이미 mfsw가 있고 방금 새 휠을 추가 한 경우 vagcom의 컨트롤러 16으로 이동하여 긴 코드 도우미를 실행하고 적절한 설치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예.  패들과 함께 설치 한 경우 triptronic과 mfsw를 맞 춥니 다.  구하다.
 경음기를 작동시키기 위해 주소 17 Instruments (J285)를 코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하지 않았다.
 기본 버전의 경우 주소 09 : Cent Elect로 이동해야합니다.  (J519) MFSW 모듈을 활성화합니다.

 버튼과 패들로 즐기는 Jetta S

 

원문보기

 

 

본 정보를 자세히 다루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필요성을 못느끼기도 하지만

혹시라도 필요하신 분이 계실것 같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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