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제타 크락션이 고장났어요

728x90

 

3년전에 빵빠이가 고장나서 교체했는데

다시 고장이 나버렸네요

 

아마도 항상 365일 야외에 주차를해둔것이 원인 같습니다

 

폭스바겐 제타 크락션 교체

중국에서 구입한 혼이 도착했습니다 나름 신경써서 잘 포장해주었네요 고음 500HZ 저음 400HZ 112db 알리에서 구입한 제품은 10mm 스페너가 필요합니다 보조석은 나사구멍이 한개만 있습니다 여기에.

playweb.tistory.com

 

다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

이번에는 다른제품

소리도 다르네요

 

 

요제품 입니다

 

 

국산 크락션 혼으로 교체하려고 했지만 배선을 자르고 번거롭고해서

특히나 가격도 별차이도 없고

 

알리익스프레스 짱

 

 

고장난 크락션 교체 방법(사제 크란션 혼 달기)

아래는 5세대 제타   사진은 쉐보레 알페온혼 입니다. 가격은 2만원 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알페온혼은 한쪽에 두개다 붙여서 다는것이어서 이렇게 잘라내야 한다고 합니다. 극성이 표시 되어

playweb.tistory.com

퇴근후 빨리 달려갔는데

쉐보레 부품센터가 문을 닫아버렸네요

브레이크액 2통 구입해야 하는데...

메인보조서모스텟을 교체후

적응안되는 오일온도 입니다

 

고치기전에는 83정도 였는데

뭐 정상 이겠지요

네비게이션도 잘되고

빵빵이 교체

엄청 잘뜯기네요

빗물이 저리로 들어가나?

이번이 두번째 교체 입니다

 

 

 

폭스바겐 크락션 경적 분해

달팽이관을 분리했는데 끈적끈적 합니다 여기로 물이 들어간다고 하지만 이부분이 고장날것으로 생각되지 않습니다 저기 가운데 구멍에서 떨림판 울림으로 달팽이관을 거쳐서 소리가 나는것

playweb.tistory.com

 

 

마지막으로 타이어 바람넣기

공기압을 42로 맞춰버렸습니다

 

운동되네요 땀나요 헉 헉 헉

다리운동도

 

이젠 공구가 건강까지 챙기네요

 

 

자동차 타이어 공기주입은 수동 발펌프로

알리에서 구입후 이제야 사용해봅니다 생각처럼 무겁지도 퀄리티도 썩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차량에 보관하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주황색 잠금장치를 고정후 작업합니다 저는 평소 공기압을 41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