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아우디 DSG 순정미션오일 구입했어요

728x90

중고나라와 TDI동을 검색했습니다

인터넷에서 판매중인 순정 DSG 미션오일 가격 : 23,750원

DSG 미션오일구하기가 어려워지면 다른것으로 써볼까했는데

훅스 펜토신 FFL-2 DSG 미션오일 가격이 저렴합니다

반면에 순정미션오일가격은 30,000원 합니다

 

 

이곳 정비소는 저렴한 미션오일을 사용하네요

 

폭스바겐 시로코 R-line 훅스 펜토신 FFL-2 DSG 미션오일 교환

Volkswagen Scirocco R-line 2.0 TDI Fuchs Pentosin FFL-2 DSG 미션오일 교환 안녕하세요 ...

blog.naver.com

순정오일 구입은 중고나라에서 구입하는게 좋네요

저는 오늘 운이 좋았네요 순정미션오일을 착한가격에 구입했습니다

 

 

폭스바겐 미션오일 1L : 네이버 쇼핑

용량 : 1L

search.shopping.naver.com

순정미션오일 총구입비용 : 86,800원

1통당(14,500원 꼴)

집에 보관중이던 DSG 순정오일이 4통 있었습니다

이번에 6통 구입하니 2회 작업가능해 졌습니다

미션오일필터도 파트존에서 몇년전 구입해둔게 있었네요

 

 

 

폭스바겐 제타 미션오일교환 다이 DIY

클릭하시면 품번을 알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품번을 알수 있습니다. ▶미션오일 6통(6리터) 순정오일 ▶미션필터 ▶미션오일주입도구 ▶적외선 비접촉온도계 ▶14mm육각빗트소켓 ▶별렌치 셋

playweb.tistory.com

 

미션오일 에피소드 (DIY 세번째)

ㅇㅇ! 아... 이건뭐지? 아주 흥건히 젖어있습니다. 몇일전 타이어 교환할때 못본것 같은데.... 신경써서 보지 못했던것 같습니다 고무부츠가 터진것도 아니고 상태는 좋습니다 미션오일 주입구에

playweb.tistory.com

 

■미션오일 온도체크 방법 베컴 VCDS로 확인하기

http://playweb.tistory.com/entry/폭스바겐-제타-미션오일교환-다이-DIY 미션오일교환 DIY 방법 VCDS 15.7 정품 미션오일온도 VCDS로 확인방법 ▶Select ▶02 - Auto Trans ▶Meas. Blocks - 08 Set group to "005" (May be group 002

playweb.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