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락션이 고장 났습니다

728x90

크락션(high-tone)고음부분이 고장

운전석 고음 / 보조석 저음

 

안개등 커버 아래 구멍이 있습니다

여길 잡고 부분적으로 우선 뽑아 주세요

그다음 고정핀이 있는 곳을 리무버로 뽑아 줍니다

아... 덕지덕지 끈적끈적 더럽네요

장갑은 필수

13mm

여길 먼저풀어준후

커넥터 핀을 분리하면 됩니다 

구멍으로 WD를 여러차례 뿌리고 했지만

소리가 안납니다

이런... 뿌러진지 오래되어 보입니다

이것 때문에 새로 구입할수도 없고

순간접착제와 글루건으로 접착 합니다

저건 또 무었일까요??

 

분해를 해봐야 겠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혼을 구입할지...

아니면 현대/기아 부품대리점에서 구입후 개조 할지... 생각좀 해봐야 겠네요

.

.

.

 

알리익스프레스가 워낙 가격이 착해서

폭스바겐 전용이라 맞기도 하고

아테온용 혼도 있다고 하는데....

 

 

이걸 주문했는데 알리익스프레스 판매자가 이제품은 더이상 공장에서 생산하지 않는다고 해서

다른 제품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그러라고 했습니다

 

.

.

.

 

혼을 알리에서 주문하게되면 이것도 함께 주문하려고 합니다

전조등/상향등 H7 과 안개등 9006 타입

 

그동안 위에 오토비젼 화이트란 제품사용했었는데 아래 중국산 한번 써봐야 겠습니다

가격이 진짜 착합니다 순정 와트 55W 이기도 하고

 

 

 

<<관련정보>>

 

[ 크락션 ]

고장난 크락션 교체 방법(사제 크란션 혼 달기)

폭스바겐 제타 크락션 교체

크락션(경적) 제거 및 설치

고장난 크락션 비용0원 수리방법

 

[ 전구]

폭스바겐 제타 전조등 H7 교환하기 DIY

2년4개월만에 H7 전조등이 수명을 다했네요

[동영상]제타 뽀대가 나는데요..^^ 전조등H7 안개등 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