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조립 개요 - 도어 힌지
참고 사항
우측이 표시되어 있다. 좌측은 우측과 유사하다.
푼 후에는 힌지 볼트를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해야 한다.
1 - 도어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2 - 볼트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도어를 정렬하는 데 한 번은 풀 수 있다.
지정 토크: 40 Nm
3 - 도어 힌지
힌지가 분할되어 있다.
상부 부품은 볼트 -4- 로 힌지 하부 부품에 고정되어 있다.
4 - 볼트
힌지 -3- 상부를 힌지 -7- 하단부에 연결한다
지정 토크: 23 Nm
5 - 덮개
볼트 -4- 에 결합한다.
6 - 볼트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도어를 정렬하는 데 한 번은 풀 수 있다.
지정 토크: 40 Nm
차량 내부에서 설치.
제거 및 설치 시 A 필라 하부 트림을 제거해야 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A 필라를 교환한 후 지정 토크를 준수해야 한다 → 장
7 - 도어 힌지
힌지가 분할되어 있다.
하부 부품은 볼트 -4- 로 힌지 상부 부품에 고정되어 있다.
8 - 볼트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도어를 정렬하는 데 한 번은 풀 수 있다.
지정 토크: 40 Nm
A 필라를 교환한 후 지정 토크를 준수해야 한다 → 장
9 - 볼트
지정 토크: 30 Nm
10 - 도어 리테이닝 스트랩
제거 및 설치 → 장
11 - 볼트
수량 2.
지정 토크: 9 Nm
12 - 볼트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도어를 정렬하는 데 한 번은 풀 수 있다.
지정 토크: 40 Nm
차량 내부에서 설치.
제거 및 설치 시 대시 패널을 제거해야 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A 필라를 교환한 후 지정 토크를 준수해야 한다 → 장
1. 도어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패스너 -화살표 a- 를 눌러 부트 -2- 를 풀고 A 필라에서 당겨 빼낸다.
– 릴리스 레버 -3- 를 아래로 -화살표 b- 로 돌리고 전기 커넥터 -4- 를 커플링 스테이션에서 분리한다.
– 볼트 -7- 에서 캡 -8- 에서 제거한다.
– 볼트 -7- 를 힌지 -화살표 d- 에서 푼다.
– 도어 리테이닝 스트랩 -6- 볼트 -5- 를 푼다.
– 도어 리테이닝 스트랩 -6- 을 안쪽으로 -화살표 c- 밀어 넣는다.
– 힌지 -9- 에서 도어 -1- 를 위로 들어 올린다 -화살표 e- .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볼트 -5- 의 지정 토크: 30 Nm.
볼트 -7- 의 지정 토크: 23 Nm.
– 도어 조절 → 장
– 전방 도어 갭을 관찰한다 → Rep. gr. 00 .
2. A 필라 신품 교환 후 설치
경고
A 필라를 새 것으로 교환할 경우 A 필라측 볼트는 반드시 다음에 설명된 대로 조여야 한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A 필라를 새 것으로 교환한 상태이다.
항상 새 것으로 교환한다; 도어를 정렬하는 데 한 번은 풀 수 있다.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 도어 -1- 를 설치하고 볼트 -2- , -5- 및 -6- 를 20 Nm + 90°로 조인다.
– 도어 조절 → 장
– 전방 도어 갭을 관찰한다 → Rep. gr. 00 .
3. 도어 정렬 - 닫음선 및 균일도
참고 사항
전방 도어를 조절하려면 차량이 하중이 휠에 걸려야 한다.
모든 닫음선이 닫을 때 균일할 경우 전방 도어가 제대로 조절된 것이다. 도어가 너무 많이 안쪽 또는 바깥쪽으로 돌출되지 않고 윤곽선이 정렬된 경우 정상적이다.
갭/닫음선을 점검하려면: → Rep. gr. 00
설치 또는 정렬 후 힌지 및 나사/볼트를 부식 방지 처리한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닫음선 조절
닫음선을 올바르게 조절하려면 A 필라의 볼트 -2- , -5- 및 -6- 를 풀어야 한다.
– 볼트 -5- 의 경우 A 필라 하부 트림을 제거해야 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 볼트 -6- 의 경우 대시 패널을 제거해야 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동일 높이 결합 조절
균일도를 제대로 조절하려면 볼트 -3- 를 풀어야 한다.
이를 위해 해당 비트가 있는 도어 정렬 공구 - 3320- 를 사용한다.
참고 사항
도어 올리기와 같은 기타 조치는 아무 효과가 없다. 위에서 발생하는 압력으로 인해 도어가 다시 주저앉을 수 있다.
스트라이커 핀 조절 → 장 .
4. 스트라이커 핀 조절
참고 사항
우측 전방 도어의 조절에 대해서만 설명한다. 좌측 전방 도어의 조절은 우측과 유사하다.
도어는 별도의 힘을 가하지 않고서도 닫을 때 완전히 잠겨야 하며 유격이 없어야 한다.
스트라이커 핀을 조절했기 때문에 도어가 위 또는 아래로 밀려선 안 된다.
스트라이커 핀을 사용하여 전방 도어과 후방 도어와 같은 높이로 정렬되도록 할 수 있다(바람에 의한 소음 방지).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B 필라에서 볼트 -2- 를 풀어 스트라이커 핀 -1- 을 푼다.
– 닫을 때 전방 도어가 후방 도어와 같은 높이가 되도록 스트라이커 핀 -1- 으로 전방 도어를 조절한다(바람에 의한 소음 방지) -화살표 a- 및 -화살표- .
참고 사항
볼트 -2- 를 푼 상태에서 스트라이커 핀 -1- 의 위치를 조절할 수 있도록 더 세게 힘을 가할 필요가 있다.
– 스트라이커 핀 -1- 의 볼트 -2- 를 조인다.
볼트 -2- 의 지정 토크: 25 Nm.
5. 조립 개요 - 전방 도어
1 - 도어
제거 및 설치 → 장
조절 → 장
2 - 케이블
베어링 브래킷 -3- 과 도어 록 -12- 사이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외부 도어 패널에 고정한다
3 - 베어링 브래킷
제거 및 설치 → 장
4 - 도어 핸들
제거 및 설치 → 장
5 - 록 실린더
제거 및 설치 → 장
차량의 추가 옵션에 따라 조수석 도어에 항상 설치되는 것은 아님
6 - 베이스
7 - 덮개
록 실린더 포함하여 제거 및 설치 → 장 .
록 실린더 없이 제거 및 설치 → 장 .
8 - 윈도우 슬롯 외부 씰
제거 및 설치 → 장
9 - 리테이닝 브래킷
도어 트림 패널의 나사산형 연결부용.
10 - 고정 리벳
리테이닝 브래킷 -9- 용
11 - 볼트
수량 2.
지정 토크: 18 Nm
12 - 도어 록
제거 및 설치 → 장
13 - 덮개
제거 및 설치 → 장
14 - 도어 조인트 씰
제거 및 설치 → 장
15 - 라우드스피커
도어에 리벳팅됨.
16 - 볼트
수량 2.
지정 토크: 9 Nm
17 - 도어 리테이닝 스트랩
제거 및 설치 → 장
18 - 윈도우 슬롯 내부 씰
제거 및 설치 → 장
19 - 도어 윈도우
제거 및 설치 → 장
6. 도어 덮개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전방 도어 트림 제거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 덮개 -1- 의 하부 끝단을 들어 올린다.
– 덮개 -1- 를 아래로 당기고 도어 -4- 에서 빼낸다.
참고 사항
후속 작업에 필요한 경우 덮개 -1- 에서 그로밋 -3- 과 함께 케이블 -2- 을 당겨 빼내고 그로밋에서 커넥터(있는 경우)를 분리한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덮개 -1- 를 통해 케이블 -2- 을 당기고 그로밋 -3- 을 고정한다.
– 덮개 -1- 를 위로 도어 -4- 에 삽입한다.
– 덮개 -1- 를 -화살표 방향- 에 따라 위로 도어에 눌러 끼운다.
– 그로밋 -3- 에서 커넥터(있는 경우)를 연결한다.
7. 도어 리테이닝 스트랩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전방 도어 트림 제거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 리벳팅된 라우드스피커를 제거한다.
– A 필라의 볼트 -2- 를 푼다.
– 볼트 -3- 를 풀고 라우드스피커의 개방부를 통해 도어 리테이닝 스트랩 -1- 을 제거한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볼트 -2- 의 지정 토크: 30 Nm.
볼트 -3- 의 지정 토크: 9 Nm.
8. 스트라이커 핀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볼트 -2- 를 풀고 스트라이커 -1- 를 제거한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스트라이커 핀 -1- 을 B 필라 -3- 에 위치시키고 볼트 -2- 를 조인다.
경고
굽은 스트라이커 핀(정사각형 U자형)을 설치해야 한다.
스트라이커 핀의 U자형이 차량 내부를 향한다.
볼트 -2- 의 지정 토크: 25 Nm.
– 스트라이커 핀을 조절한다 → 장 .
9. 조립 개요 - 도어 핸들 및 도어 록
참고 사항
좌측만 표시되어 있다. 우측은 좌측과 유사하다.
1 - 도어 록
제거 및 설치 → 장
2 - 볼트
지정 토크: 4 Nm
록 실린더용.
3 - 베어링 브래킷
제거 및 설치 → 장
4 - 록 실린더
제거 및 설치 → 장
차량의 추가 옵션에 따라 조수석 도어에 항상 설치되는 것은 아님
5 - 베이스
6 - 덮개
록 실린더 포함하여 제거 및 설치 → 장 .
록 실린더 없이 제거 및 설치 → 장 .
7 - 도어 핸들
제거 및 설치 → 장
8 - 볼트
지정 토크: 1 Nm
이 볼트를 풀면 도어에서 베어링 브래킷이 풀린다.
9 - 케이블
도어 록 -1- 과 베어링 브래킷 -3- 사이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외부 도어 패널에 고정한다
10 - 케이블
내부 도어 핸들과 도어 록 -1- 사이
덮개측 통로에 그로밋이 있음.
11 - 도어 록 덮개
결합되지 않은 경우 개조한다.
12 - 볼트
수량 2.
지정 토크: 18 Nm
13 - 덮개
10. 록 실린더 덮개 캡 제거 및 설치
제거
참고 사항
록 실린더 덮개 캡을 제거할 경우 스크루드라이버를 돌리거나 레버로 스크루드라이버를 사용해선 안 된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도어 핸들을 당겨 도어에서 빼낸다.
– 소형 스크루드라이버 -3- 를 록 실린더 덮개 캡 -1- 하부의 개방구에 약간 눌러 끼운다 -화살표 a- .
– 아래에서 -화살표 b- 소형 스크루드라이버와 함께 록 실린더 하우징 덮개 캡 -1- 을 도어에서 약간 당겨 빼낸다.
– 록 실린더에서 덮개 캡을 위로 밀어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도어 핸들 -1- 을 당겨 도어에서 빼낸다.
– 위에서 -화살표 a- 록 실린더 덮개 캡 -2- 을 록 실린더 하우징에 비스듬히 놓는다.
– 덮개 캡이 록 실린더에 맞물릴 때까지 도어 -화살표 b- 에서 록 실린더 덮개 캡 -2- 을 누른다.
11. 록 실린더 제거 및 설치
제거
참고 사항
여기에 표시된 덮개 형태 -4- 및 -6- 이외의 형태도 설치할 수 있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록 실린더 덮개 캡이 제거되어 있다 → 장 .
– 덮개 -4- 및 -6- 를 들어 올린다.
– 볼트 -5- 를 제거한다.
– 볼트가 록 실린더를 풀도록 볼트 -7- 를 스톱까지 푼다.
– 도어 핸들 -2- 을 당겨 도어 -8- 에서 빼낸다 -화살표 a- .
– 록 실린더 하우징 -1- 을 도어에 수직으로 -화살표b- 당겨 베어링 브래킷 -3- 에서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도어 핸들 -2- 을 당겨 도어 -8- 에서 빼낸다 -화살표 a- .
– 록 실린더 하우징 -1- 을 베어링 브래킷 -3- 에 직각으로 삽입한다 -화살표 b- .
– 볼트 -5- 및 -7- 를 베어링 브래킷에 조인다.
지정 토크: 볼트 -5- 및 -7- : 4 Nm
참고 사항
설치 중, 록 실린더 하우징을 외부 도어 패널에 대고 눌러야 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추가 설치한다.
그런 다음 도어를 개방한 상태에서 기능 점검을 수행해야 한다.
12. 덮개 캡 제거 및 설치(록 실린더 없음)
조립 공구 - T10389-
제거
참고 사항
여기에 표시된 덮개 형태 -2- 이외의 형태도 설치할 수 있다.
공구
필요한 특수 공구 및 정비 장비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덮개 -2- 를 제거한다.
– 조립 공구 - T10389- 를 덮개 캡 -1- 잠금 훅 -3- 뒤에서 도어에 삽입한다.
– 훅이 분리될 때까지 조립 공구 - T10389- 를 뒤로 -화살표- 당긴다.
– -화살표 a- 방향으로 도어 핸들 -2- 을 당겨 도어에서 빼낸다.
– 덮개 캡 -1- 을 베어링 브래킷 -화살표 b- 에서 직각으로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화살표 a- 방향으로 도어 핸들 -2- 을 당겨 도어에서 빼낸다.
– 덮개 캡 -1- 을 베어링 브래킷 -화살표 b- 에 직각으로 밀어 넣는다.
– 스크루드라이버 -4- 를 베어링 브래킷의 잠금 훅 -3- 까지 삽입한다.
– 덮개 캡 -1- 을 도어에 눌러 끼운다.
– 훅이 제 위치에 잠길 때까지 스크루드라이버 -화살표- 를 끝까지 민다.
– 덮개 -5- 를 결합한다.
13. 도어 핸들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록 실린더 → 장또는 덮개 캡 → 장 을 제거한다.
– 베어링 브래킷의 마운팅에서 나올 때까지 도어 핸들 -1- 을 뒤로 약간 당긴다 -화살표 a- .
– -화살표 b- 방향으로 도어 핸들을 돌린다.
– 도어 핸들을 베어링 브래킷에서 직각으로 -화살표 c- 제거한다.
– 도어 핸들 -1- 에서 커넥터(있는 경우)를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커넥터(있는 경우)를 도어 핸들 -1- 에 연결한다.
– 도어 핸들 -1- 을 베어링 브래킷에 안착시키고 핸들은 도어에 대해 직각 방향으로 위치해야 한다 -화살표 a- .
– 도어 핸들 -1- 을 돌려 도어 -화살표 b- 에 끼운다.
– 도어 핸들을 앞으로 세게 밀어 -화살표 c- 베어링 브래킷의 마운팅에 끼운다.
– 록 실린더 → 장또는 덮개 캡 → 장 을 설치한다.
그런 다음 도어를 개방한 상태에서 기능 점검을 수행해야 한다.
14. 도어 록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덮개를 제거한다 → 장 .
– 클립을 풀어 덮개 -3- 를 빼낸다.
– 커넥터 -4- 를 분리한다.
– 도어에 내장된 경우 록 실린더를 제거한다 → 장 .
– 윈도우 조절기의 하부 후방 너트를 푼다.
– 나중에 도어 록을 제거할 수 있도록 윈도우 조절기의 스터드를 도어에 눌러 끼운다.
– 볼트 -2- 를 제거한다.
– 도어 록 -1- 을 도어에서 제거한다.
참고 사항
후속 작업에 필요한 경우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다.
베어링 브래킷에서 케이블을 분리한다
– 결합된 경우 클립을 풀어 도어 록 덮개 캡을 빼낸다 → 항목 .
케이블 -5- 은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도어 외부 패널에 고정할 수 있다.
– 케이블 -5- 을 90° 돌리고 고정 장치 -화살표 a- 에서 빼낸다.
– 케이블을 도어 록 -1--화살표 c- 의 고리에서 풀 수 있을 때까지 케이블 -화살표 b- 을 최대한 돌린다.
내부 도어 핸들에서 케이블을 분리한다
– 케이블 -6- 을 90° 돌리고 고정 장치에서 빼낸다.
– 케이블을 도어 록 -1--화살표 e- 의 고리에서 풀 수 있을 때까지 케이블 -화살표 d- 을 최대한 돌린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참고 사항
도어 록을 설치하기 전에 덮개 캡을 결합해야 한다.
– 덮개 캡 -1- 을 도어 록의 가이드 -2--화살표 a- 에 밀어 끼운다.
– 덮개 캡 -1- 을 도어 록의 중간 부위 -2--화살표 b- 에 맞물린다.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케이블 -5- 을 도어 외부 패널에 고정한다.
볼트 -2- 의 지정 토크: 18 Nm.
케이블이 올바로 조절되지 않으면 도어 록이 풀리지 않고 도어 록이 잠겨 도어를 열 수 없기 때문에 기능 시험을 수행해야 한다.
15. 마운팅 브래킷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덮개를 제거한다 → 장 .
– 록 실린더 → 장또는 덮개 캡 → 장 을 제거한다.
– 도어 핸들을 제거한다 → 장 .
– 볼트 -4- 를 풀고 베이스 -3- 를 제거한다.
– 도어 -화살표 a- 에서 베어링 브래킷 -1- 을 제거한다.
케이블을 분리한다
케이블 -2- 은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도어 외부 패널에 고정할 수 있다.
– 고정 장치 -5- 를 풀고 베어링 브래킷 -화살표 b- 의 마운팅에서 돌려 빼낸다.
– 케이블 볼트를 마운팅 -화살표 c- 에서 들어 빼낸다.
– 베어링 브래킷 -1--화살표 d- 에서 케이블 -2- 을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제거의 역순으로 설치한다.
–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케이블 -2- 을 도어 외부 패널에 고정한다.
볼트 -4- 의 지정 토크: 1 Nm.
16-1. 윈도우 슬롯 내부 씰 제거 및 설치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전방 도어 트림 제거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 도어 플랜지 -2- 에서 씰 -1- 을 균등하게 -화살표-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B 필라에서 시작하여 손으로 씰 -1- 을 도어 플랜지 -2- 에 균등하게 밀어 끼운다.
– 전방 도어 트림을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제거
참고 사항
씰의 코어는 금속 인서트이다.
씰의 코어가 구부러진 경우 씰을 더 이상 곧게 펼 수 없다. 씰은 “굴곡진 상태” 로 있게 된다.
따라서 씰을 구부리거나 비틀지 않고 균등하게 당겨 빼내고 눌러 끼워야 한다.
우측 윈도우 슬롯 외부 씰에 대해서만 제거 및 설치 순서가 설명되어 있다. 좌측 윈도우 슬롯 외부 씰의 제거 및 설치는 우측과 유사하다.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외부 미러, 수동 → 장 , 전동 → 장 을 제거한다.
– 도어 플랜지 -2- 에서 씰 -1- 을 균등하게 -화살표-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씰 -1- 을 B 필라와 정렬하고 손으로 도어 플랜지 -2- 에 균등하게 눌러 끼운다.
– 외부 미러, 수동 → 장 , 전동 → 장 을 설치한다.
17. 도어 내부 씰 제거 및 설치
생산 시, 밀봉제를 바른 도어 내부 씰을 도어 플랜지에 놓고 롤러로 눌러 결합한다.
참고 사항
씰 제거 시, 밀봉제가 씰 안쪽에 분산된다. 이 과정에서 측면이 약간 위로 구부러진다. 그런 후 씰을 재결합하면 밀봉 및 단단한 안착이 더 이상 보장되지 않는다.
따라서 완전히 제거한 각각의 씰은 “탭온 씰” 이라고 하는 씰로 교체해야 한다.
씰을 부분적으로 제거했다면 재결합하기 전에 씰의 측면을 함께 쥐어 짠다.
우측 도어 내부 씰에 대해서만 제거 및 설치가 설명되어 있다. 좌측 도어 내부 씰의 제거 및 설치는 우측과 유사하다.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내부 도어 씰을 제거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필라 트림을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실 패널 스트립을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68 .
– 차체 플랜지에서 도어 내부 씰 -1- 을 당겨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가황 처리된 지점 -화살표 b- 이 상부 힌지 -화살표 b- 와 높이가 같도록 도어 내부 씰 -1- 을 정렬한다.
– 도어 내부 씰을 설치할 때 도어 구멍의 상단 반경부 -화살표 a- 에서 시작한다.
– 실 패널 스트립을 설치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68 .
– 측면 패널을 제거한다 →일반적인 차체 수리, 내부; Rep. gr. 70 .
18. 도어 외부 씰 제거 및 설치
참고 사항
우측 도어 외부 씰에 대해서만 제거 및 설치가 설명되어 있다. 좌측 도어 외부 씰의 제거 및 설치는 우측과 유사하다.
도어 외부 씰을 고정하는 클립의 손상 여부를 점검하고 필요한 경우 새 것으로 교환한다.
제거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 클립 -2- 과 함께 도어 외부 씰 -1- 을 당겨 도어 -3- 전체에서 빼낸다.
설치
다음 작업을 수행한다:
클립 -2- 이 손상되지 않아야 하며 손상되었으면 새 것으로 교환한다.
– A 필라에서 시작하여 씰 -1- 을 클립 -2- 과 함께 도어 -3- 에 눌러 끼운다.
19. 조립 개요 - 절연재
경고
도어 트림을 설치하기 전에 도어 패널의 구멍이 해당 스트라이커로 밀봉되어 있는지 점검한다 → 장 .
1 - 폼 엘리먼트
미러 트라이앵글에 위치
2 - 폼 엘리먼트
도어 내에 끼어 있음.
3 - 스티커
필요한 경우 시중에서 판매하는 직물 접착 테이프를 사용하여 만든다.
4 - 외부 패딩
국가별 모델에 따라 설치됨. 적용은 → 전자 부품 카탈로그 “ETKA” 참조.
5 - 절연재
접착제.
설치:
– 필요한 경우 치수, 250 mm x 160 mm로 절단한다.
– 핫 에어 송풍기 - V.A.G 1416- 를 사용하여 가열하고 외부 도어 패널에 힘을 가해 누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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